해외여행

임산부 태교여행 휴양지 추천

나미야할아버지 2020. 2. 13. 05:00
반응형

태교여행이란 임산부의 몸과 마음을 푹 쉴수가 있는 곳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태교여행지를 선택할때에는 그중 멀리 가지 않고 아름다운 자연환경 속 다양한 즐길 거리와 함께 태아와 교감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곳이 좋다.

그렇기때문에 대부분 관광지보다는 휴양지를 선택 하는 것이 좋은데 가장 보편적으로 선택을 하는 곳이라면 괌이나 사이판이 아닐까 싶다. 하지만 태교여행지에 괌이나 사이판만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잘 알아보고 선택을 하는것이 좋다. 그렇다면 임산부 태교여행 휴양지 추천 어디가 좋을까?

다낭

베트남 인기 여행지 1순위로 꼽히는 다낭은 비교적 가까운 거리, 쾌적한 환경, 다양한 호텔 및 리조트 덕분에 태교여행지로도 인기가 증가하고 있는 곳 중에 하나이다. 한국인들에게 인기가 높아지면서 예전에는 사실 그렇게 별볼것이 없는 여행지였지만 지금은 휴양지로 손색이 없는 곳이 되었다.

 

무엇보다 세계 6대 해변으로 불리는 미케 비치를 중심으로 다양한 호텔과 리조트가 있어 편안한 휴식을 취하며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쌀국수를 비롯한 다양한 베트남 요리도 한국인의 입맛에 잘 맞는 편이라 입덧을 하는 임산부에게도 거부감이 덜한 편이다. 단, 고수를 즐기는 사람이 아니라면 주문할 때 미리 이야기를 해두는 것이 좋다.

싱가포르

도심 속의 휴양지, 싱가포르는 깨끗한 도시 경관과 안전한 치안이 매력적인 태교 여행지 중에 하나이다. 다른 여행지도 안전한 곳이지만 싱가포르를 능가할 정도로 안전성이 높지는 않다. 매우 높은 치안을 자랑하기 때문에 밤에 임산부 혼자 다닌다고 해도 걱정이 없을 정도이다.

 

그리고 공항에서 시내가 가까우며, 매우 작은 도시이기 때문에 이동에 대한 부담 없이 편안히 여행을 즐기 수 있다. 취향에 따라 도심을 천천히 걸으며 가볍게 관광을 즐기거나, 센토사섬의 리조트에서 온전한 휴양을 하며 태교의 시간을 보내보는 것도 매우 좋을듯 하다.

푸켓

약 6시간의 비행으로 다른 여행지보단 비행시간이 길어 힘든 부분이 있지만, 다양한 관광지와 휴양을 즐길 수 있는 고급 리조트가 있어 많은 임산부들이 태교여행을 위해 찾고 있는 곳이 바로 푸켓이다. 긴 여행시간 만큼 더욱더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고 있다.

태국의 전통문화를 느낄 수 있는 왓찰롱 사원, 푸켓 도심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카오랑 힐, 정실론 등 다양한 관광지가 있으며, 크루즈를 타고 휴양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어 뱃속의 아이와 함께 값진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동남아 휴양지 여행지인 푸켓으로 태교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몰디브

최고의 신혼여행지로 꼽히는 환상의 섬 몰디브는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갖춘 리조트 덕분에 태교 여행지로도 각광받고 있는 추천 휴양지 중에 하나이다. 에메랄드빛 라군이 도는 바다를 배경으로 조용한 리조트에서 휴양을 즐기기 좋다. 몰디브에는 섬마다 하나의 리조트가 있는 곳이 많기 때문에, 붐비지 않아 여유롭게 쉴 수 있다. 환상의 섬 몰디브로 떠나 아이를 위한 편안한 태교여행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