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2월 해외여행 추천 알아볼까

나미야할아버지 2020. 2. 4. 08:00
반응형

요즘에 날씨가 매우 쌀쌀하기 때문에 더운 나라의 휴양이 떠오르는 날씨이다. 2월은 봄을 맞이하는 달이라고 하지만 그래도 아직 쌀쌀하기 때문에 휴양으로 더운 나라를 선택하기 좋다.

그래서 오늘은 지금 떠나면 좋을 해외여행지를 한번 선정해 보았으니 참고하여 해외여행을 신중히 결정하는 것도 좋을듯 하다. 그렇다면 2월 해외여행 추천 어디가 좋을까?

괌은 가까운 미주 휴양지로, 연중 내내 관광객이 붐비는 리조트 천국으로 불리는 곳이다. 11월에서 5월 사이의 괌은 건기로, 비가 적고 쾌적한 날씨로 인해서 여행을 하기 좋다. 한국과의 시차는 1시간 정도이며, 비행시간도 약 4시간으로 길지 않기 때문에 아이와 함께하는 첫 여행지로도 매우 적합한 곳이다.

 

팔라우

팔라우는 고온 다습한 열대성 기후에 속한 여행지로, 건기에 해당하는 2월에 가기 가장 좋은 날씨를 자랑한다고 한다. 투명도가 높은 바다에는 다양한 열대 생물들이 살고 있으며, 다이빙 스팟으로 인기가 좋다. 다이빙 외에도 스노클링이나 카약 등 다양한 액티비티는 물론, 울창한 우림이 우거진 섬의 내부를 탐험하는 즐거움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면 좋을듯 하다.

호치민&나트랑

2월의 베트남 남부는 건기이며, 날씨가 많이 덥지 않아 관광을 하기 가장 좋은 시즌이라고 한다. 남부의 대표적인 여행지 호치민은 아시아의 작은 파리라고 불리며, 프랑스 식민지 시대의 건물이 많아 아름다운 거리 풍경이 특징이라 그런지 사진 스팟도 매우 많이 있다. 관광 후 휴양도 놓치고 싶지 않다면 남부의 휴양지인 달랏이나 나트랑을 묶어서 함께 여행을 하는것도 좋다.

 

루앙프라방&방비엥

라오스는 건조한 바람이 부는 12~2월 사이가 가장 여행하기 좋은 날씨를 자랑한다. 그중 루앙프라방은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 도시 전체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곳으로, 느림의 미학을 느낄 수 있는 여행지라고 한다. 물가가 매우 저렴해 장기 여행을 하기에도 좋은 곳이라고 한다. 좀 더 액티브한 경험을 하고 싶다면 블루 라군으로 유명한 방비엥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다.

베네치아

2월의 베네치아는 여름과는 또 다른 활기로 들썩이는 곳이라고 한다. 이탈리아 최대 축제이자, 세계 10대 축제 중 하나로 불리는 '베네치아 가면 축제'가 열리는 달이기 때문이다.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화려한 가면과 중세 복장을 한 채 거리를 활보하는 모습이 인상적이라 그런지 베네치아는 2월에 꼭 가봐야 하는 곳 중에 하나라고 한다.

 

시드니

2월의 시드니는 한창 여름으로, 맑고 화창한 날씨가 지속 된다. 대부분 관광지를 도보로 여행할 수 있어서, 혼자서 자유여행을 즐기기에도 좋다. 오페라하우스나 하버브리지 같은 대표적 관광명소는 물론, 블루마운틴 국립공원과 포트스테판, 헌터밸리 등 근교 여행지를 돌아보기에도 딱 좋다. 특히 2월의 헌터밸리는 포도 수확기이기 때문에, 포도향이 그득한 와이너리 투어를 즐길 수가 있다고 하니 여행에 참고하면 좋을듯 하다.

보라카이

보라카이는 연중 내내 덥고 습한 여행지지만, 건기인 11~2월은 비교적 습도가 낮아 지내기 매우 좋다고 한다. 보라카이의 화이트 샌드 비치는 세계적으로 손꼽히는 아름다운 비치이니, 이곳에서 느긋하게 휴양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과거에는 리조트형 호텔들이 즐비했던 지역이지만, 최근 몇 년 간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호텔들도 많이 늘어나고 있어 여자 혼자 가기에도 좋다. 비치로드를 맨발로 걷거나, 카페에서 한가롭게 시간을 보내자.

파타고니아

2월은 남반구의 여름이 끝나는 시기로, 칠레와 아르헨티나 사이의 파타고니아 지역을 방문하기에 가장 완벽한 시기를 자랑한다. 파타고니아는 바람이 휘몰아치는 혹한의 땅이지만, 11~3월 여름철에는 최고 기온이 15도까지 올라 하이킹이나 트레킹을 하기 좋다. 파타고니아에 간다면 페리토 모레노 빙하를 반드시 방문을 하도록 하자. 전망대에서 보이는 빙하의 반짝임이 매우 아름다우며, 여름철에는 빙하의 붕괴를 볼 기회가 많아 더욱 인상적인 장면을 마주할 수 있다. 30층 빌딩 높이의 거대한 빙하가 무너지는 모습은 박력이 넘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