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동남아

태교여행지 추천 해외 동남아

나미야할아버지 2020. 2. 12. 07:00
반응형

예전에 태교는 그저 좋은 음식을 먹고 좋은 말을 하고, 출산을 준비하는 것이 전부였지만 지금은 좋은 곳에서 임산부의 마음을 편하게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보고 있다.

그래서 정말 많은 사람들이 태교여행지를 해외로 선택을 하고 있는 이유이다. 아무래도 출산을 하고 나면 당분간 해외를 가기 어렵기도 하고, 출산 전 좋은 리조트에서 여유를 부리며 마음의 안정을 취하는 것도 매우 좋은 태교의 방법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오랫동안 비행기를 타기에는 어렵고, 가까운 동남아를 방문하여 태교를 하는것도 매우 좋다. 그렇다면 과연 태교여행지 추천 해외 동남아는 어디가 있을까?

세부

세부는 인기 태교 여행지 중 하나다. 일단 5시간 안쪽으로 비교적 비행시간이 짧고, 공항에서 시내까지도 약 30분 정도로 가깝기 때문에 이동이 편리하다라는 장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태교여행지로는 손색이 없다. 장시간의 비행이나 이동이 버거운 임산부라도 편하게 여행할 수가 있기 때문이다.

 

또한 물가도 저렴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갈 수 있는 동남아 휴양지 중에 하나이고, 임산부들에게 좋은 과일도 매우 싱싱하기 때문에 부담없이 즐길수가 있다. 가장 매력적인 부분은  리조트 별로 스파, 피트니스 등 다양한 서비스들이 있으며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그런지 호화스러운 태교여행이 가능한 곳이다.

발리

발리는 쾌적한 자연환경 속에서 태교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태교여행지 추천 동남아 해외 중에 하나이다. 임산부는 다른 사람들에 비해서 움직이기도 힘들기 때문에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이 되는 리조트를 이용 하는 것이 좋은데 발리는 곳곳에 고급 리조트들이 즐비하기 때문에 편안한 휴식을 취하며 여유를 즐길 수 있다.

 

무엇보다 임산부를 위한 요가 및 마사지 등 리조트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기며 휴식을 즐길수가 있기 때문에 편안한 태교여행을 원한다면 이보다 완벽한 곳은 없을듯 하다. 특히 드넓은 논과 밀림이 인상적인 우붓의 풍경은 심신을 편안하게 해주며, 태교를 하기 딱 좋은 환경을 제공하니 여행지를 정하는데 있어서 참고하면 좋을듯 하다.

코타키나발루

말레이시아의 보물로 불리는 코타키나발루는 사계절 온화한 날씨와 깨끗한 공기와 자연환경 속 오로지 태아를 위한 휴식을 취하기 좋은 태교여행지로 꼽히고 있는 곳이다. 완벽한 날씨를 자랑하고 있는 것은 물론이고, 고급 리조트들과 호텔이 있어서 불편함 하나 없이 여행을 즐길수가 있다.

 

특히 코타키나발루의 하이라이트는 끝없이 펼쳐지는 해변에서 아름다운 선셋을 바라보며 태교를 할 수 있다는 점이 아닐까 싶다. 또한 세계적인 스파 브랜드가 도시에 위치해 있어 임산부를 위한 전신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니, 마사지를 통해 여행의 피로를 풀어본다면 이보다 완벽한 태교 여행이 있을까?

방콕

태국의 수도인 방콕은 저렴한 물가로 인해 편하게 떠날 수 있는 동남아 휴양지 추천 여행지 중 하나라서 그런지 태교여행 뿐만 아니라 어떤 여행이든 방콕은 매우 좋은 선택지가 된다. 특히 5성급의 호텔이 다른 여행지보다 저렴하기 때문에, 여행 기간 내내 고급 호텔에서 편안히 휴식을 취할 수 있어서 임산부들에게 매우 좋다.

또한, 저렴한 가격에 태국 전통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유명 마사지 숍들이 있어 시원한 태국 마사지를 받으며 피로를 풀 수 있다는 점도 임산부들에게 매우 좋은 여행지가 된다. 저렴한 물가 속 맛있는 음식과 방콕의 다양한 즐길 거리와 함께 산모와 아이가 함께 힐링을 하는 여행을 만들수가 있으니 참고하면 좋을듯 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