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동남아

다낭 가볼만한곳 추천

나미야할아버지 2020. 1. 6. 08:00
반응형

근래에 한국인들에게 가장 인기가 좋은 동남아 여행지라고 한다면 당연 다낭을 떠올리는 이들이 가장 많은듯 하다. 단연코 다낭은 한국인들이 관광과 휴양을 즐기기에 최적화가 되어 있는 곳이라 그런지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다.

다낭은 저렴한 물가에 먹거리와 볼거리가 가득해 심심할 틈이 없는 데다가 음식의 입맛까지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잘 맞기 때문에 거의 호불호가 없기로 유명한 곳이라고 할수 있다. 그렇담녀 다낭 볼만한곳 어디가 있을까 ?

다낭 대성당(핑크 성당)

다낭 여행을 간다고 하면 정말 10명중 9.5명이 여기 다낭 대성당에서 사진을 찍을 만큼 엄청난 랜드마크이자 인생샷 성지라고 할수가 있다. 밝은 핑크색이 특징인 만큼 핑크 성당이라고 불리는 동시에 다낭에서 꼭 가봐야 할 곳 중 하나라고 한다.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이곳을 찍기 위해 많이 찾는 모습을 만날 수가 있으며 베트남 사람들도 이 다낭 대성당에서 웨딩 사진을 찍는 명소로 유명하다고 한다. 다낭 대성당에선 미사를 진행하는데 이때에는 너무 소란스럽지 않게 하는것이 기본 에티켓이니 지켜주는 것이 좋다.

한 시장

개인적으로 어떤 나라를 가든 정말 재미있는 구경은 바로 재래시장 구경이 아닐까 싶다. 이 한 시장은 다낭 대성당과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같이 관광을 하기에도 매우 좋다. . 이곳은 넓은 규모답게 다양한 물건을 판매하고 있다.

 

많은 여행객들이 오기 때문에 시장 내 금은방에서 환전 서비스도 함께 하고 있어 환전을 못했다면 이곳에서 할 수 있으니 걱정 안 해도 된다. 층에 따라 판매 제품들이 다른데 우선 1층에서는 맛있는 먹거리 위주, 2층에선 옷, 가방, 신발 등 패션 템들을 위주로 판매한다. 이곳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은 왕골 제품으로 저렴한 가격에 좋은 품질로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다.

미케비치

다낭은 관광을 하기 좋은 곳이지만 휴양을 하기에도 매우 좋은 곳이 있다. 바로 언제 가도 멋진 바다의 모습을 볼 수 있는 미케 비치가 그 주인공이다. 세계 6대 비치로도 잘 알려져 있는 미케미치는 일출과 일몰의 명소로도 유명한 곳으로 흐린 날엔 일출과 일몰 대신 높은 파도를 볼 수 있다.

그만큼 액티비티도 많이 즐기는데 근처 리조트에서 카약, 패들 보트 등을 대여할 수 있다고 하낟. 액티비티를 즐기고 난 후, 주변에 허기를 달랠 수 있는 다양한 먹거리와 마사지숍이 있으니 꼭 가보도록 하자. 참고로 바빌론 스테이크, 버거 브로스, 미쓰니 쌀국수 집이 맛집으로 유명하니 여행을 할때 기억하도록 하자.

아시아 파크

저녁에 가면 멋진 야경을 볼 수 있는 아시아 파크는 다낭의 밤을 즐기기에도 더없이 좋은 곳이며, 또한 다양한 액티비티 놀이기구가 있어 신나게 놀고 싶다면 적극 추천한다. 특히 아이들이 있다면 꼭 코스에 넣어야 하는 곳이고, 사진을 찍어도 너무 아름답게 나오는 곳이 바로 아시아 파크이다.

 

또한, 잘 조성된 산책로도 따로 있기 때문에 선선한 공기와 함께 야경을 보며 데이트 코스 즐기기에도 좋아서 다낭 현지인 커플들도 많이 보이는 곳이다. 근처 롯데마트에 도보로도 이동이 가능하므로, 아시아 파크를 다 돌고, 숙소로 돌아갈 때 마지막에 롯데마트에 쇼핑을 즐기는 것도 매우 좋은 코스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