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2박 3일 해외여행 추천 당일치기 여행지

나미야할아버지 2019. 8. 23. 07:30
반응형

요즘에 해외여행을 가는 이들이 정말 많아지고 있는데 해외여행이라고 하면 시간을 내서 오랫동안 다녀오는 경우들을 생각하겠지만 사실 서울에서 부산까지 4시간이 걸리지만 가까운 해외여행지는 이보다 짧게 갈수도 있다.

그래서 당일치기 해외여행을 갈수도 있고, 하루 휴가를 내고 짧게 2박 3일 해외여행을 다녀오는 것도 매우 좋은 방법이 아닐까 싶다. 그래서 오늘은 2박 3일 해외여행 추천을 해볼까 하다.

대만 가오슝 / 타이난

대만의 부산이라고 불리는 가오슝은 근래에 많은 한국인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여행지 중에 하나이다. 가오슝은 대만의 남부 해안에 위치하고 있어 일 년 내내 온화한 날씨를 유지하기 때문에 타이페이보다 더욱더 쾌적한 날씨를 자랑하여 대만인들의 여행지로도 알려져 있다고 한다.

 

가오슝과 근교에 위치한 타이난은 아기자기한 볼거리들로 가득하여 같이 여행을 다녀오기 좋다. 가오슝의 필수 코스가 된 보얼예술특구는 각종 조형물과 상점들로 가득해 구경거리가 넘친다. 타이난의 선농제도 대만 느낌 물씬 나는 거리로 사진 찍기 좋은 곳으로 유명하다. 대부분의 여행지를 MRT로 다닐 수가 있다고 한다.

마카오

카지노, 럭셔리 호텔, 쇼핑의 천국 마카오 역시 다양한 테마 여행이 가능하여 그런지 많은 한국인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다. 매 시즌 신규 럭셔리 호텔들이 완성되며 그 화려함을 더하고 있기 때문에 호캉스를 떠나는 이들도 적지 않다고 한다. 마카오는 럭셔리함뿐만 아니라 유럽과 광둥 스타일이 섞인 캐니즈 요리의 독특함은 많은 여행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예전에 마카오를 가려면 홍콩을 거쳐 페리를 타고 가야 했던 과거와 달리 현재는 직항노선도 새롭게 취항하고 올해는 강주아오 대교 완공으로 한층 더 마카오에 가기 편해지고 있어서 그런지 더욱더 접근성이 높아지고 있는 여행지라고 한다. 짧지만 럭셔리한 여행을 즐기고 싶은 여행객에게 마카오가 제격이다.

러시아 블라디보스톡

서울에서 2시간 만에 갈 수 있는 가장 가까운 유럽 블라디보스톡은 입소문이 나기 시작하다가 방송을 타면서 본격적으로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고 있는 곳이라고 한다. 무엇보다  짧은 기간 동안 알찬 유럽여행을 즐길 수 있어 많은 여행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도시라고 한다.

 

그리고 한국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신선한 해산물을 마음껏 먹을 수 있다. 특히 블라디보스톡 특산품 킹크랩은 꼭 먹고 오길 추천하는데 저렴한 가격에 질 높은 킹크랩을 먹을수가 있다. 또한 개선문, 혁명광장, 아르바트 거리 등 주요 관광 명소와 맛집들이 근접한 위치에 있어서 도보로 이동 가능하다. 짧게 시간 유럽을 즐기고 싶다면 블라디보스톡으로 떠나보는 것을 추천한다.

중국 상하이

중국을 대표하는 경제도시 상하이는 다은 중국과는 다르게 매우 번화가이고, 깔끔하며 화려한 모습을 자랑하고 있다. 그래서 다른 중국 여행지와는 다르게 물가가 좀 비싸다고 한다. 경제교류가 활발한 만큼 다양한 모습을 갖춘 도시로 유명하여 많은 관광객들을 모으고 있는 곳이다.

 

상하이 대표 쇼핑거리 난징동루와 난징시루, 유럽풍 건축물을 구경할 수 있는 와이탄과 신천지 카페거리, 미래도시에 온듯한 느낌이 드는 푸동까지 상하이에는 각양각색의 모습을 자랑하고 있다. 무엇보다 2016년에는 상하이 디즈니랜드가 개장해 더 많은 여행객들이 상하이를 찾고 있다고 한다.

중국 톈진

베이징 근교에 위치한 중국 북방 최대의 항구도시 톈진은 매우 아름다운 모습을 자랑하기 때문에 근래에 많은 여행객들이 방문하고 있는 곳이다. 역사가 길지 않지만 그 덕분에 중국 본토의 매력과 유럽식 건축물 가득한 이국적인 모습을 함께 즐길 수 있어서 특유의 독특한 분위기를 자랑하고 있다.

 

'고문화거리'에서 중국 전통의 멋과 맛을 느낄 수 있고, 톈진 속 유럽이라 불리는 '이탈리아 풍경구'에서는 카페나 레스토랑에 앉아 여유를 즐기며 마치 유럽에 온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어서 그런지 일석이조의 여행지라고 할수 있다. 밤에는 톈진 최고의 전망대 천탑과 톈진아이에서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할 수 있으니 꼭 야경은 보고 오는것을 추천한다.

반응형

'해외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까운 해외 휴양지 추천  (0) 2019.08.29
아이와 함께 해외여행 추천  (0) 2019.08.28
신혼여행지 베스트 5  (0) 2019.08.22
안전한 해외여행지 추천 베스트  (0) 2019.08.21
해외여행 추천순위 베스트5  (0) 2019.0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