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신혼여행지 베스트 5

나미야할아버지 2019. 8. 22. 06:00
반응형

결혼식은 정말 평생에 한번밖에 없는 매우 특별한 날이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결혼식도 정말 설레지만 사랑하는 이와 함께가는 신혼여행이 더욱더 설레게 만드는것 같다.

그렇기때문에 신혼여행지는 절대적으로 매우 고민을 하여 골라야만 한다고 생각을 하는데 둘만의 로맨틱한 여행을 만들기 위해서는 과연 어디로 선택을 하는것이 좋을까? 로맨틱함이 가득한 신혼여행지 베스트 5를 알아보자.

하와이

신혼여행지 중 빠질 수 없는 곳이라면 바로 하와이를 들수가 있을 것이다. 일 년 내내 평균 23~28도로 온화한 날씨에 탁 트인 에메랄드빛 바다,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 수많은 관광 명소들로 허니무너들이 휴양과 관광, 쇼핑까지 모두를 즐길 수 있어 그 어느 때보다 알찬 여행을 즐길 수 있다고 한다.

 

하와이를 여행한다면 되도록 오아후, 마우이, 빅아일랜드, 카우아이 4개의 섬 중 취향과 목적에 따라 머물러보길 추천한다. 로맨틱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초대형 유람선인 선셋 크루즈에서 밴드의 라이브 공연과 함께하거나, 아름다운 해안 도로를 따라 드라이브를 즐겨보는 것도 매우 좋은 방법일 것이다.

몰디브

하와이와 더불어 인기 있는 신혼여행지 몰디브는 인도양의 풍부한 수상 환경과 럭셔리한 리조트들로 둘만의 완벽한 시간을 즐길 수 있어서 허니무어들에게 매우 인기가 좋은 곳이다. 바다를 바라보며 프라이빗 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지만 몰디브는 해양 액티비티와 시내 관광을 즐기기에도 최적이다.

 

몰디브의 열대어들을 만날 수 있는 스킨 스쿠버 다이빙과 스노클링은 몰디브의 대표적인 액티비티니 꼭 체험해 봐야 한다. 몰디브의 현지 문화를 느낄 수 있는 말레에서 쇼핑을 즐겨보는 것도 좋다. 몰디브의 리조트들은 대부분 화려한 부대시설과 서비스를 자랑하니 취향만 분명하다면 숙소 선택도 비교적 쉽다.

칸쿤

카리브해의 푸른 바다와 다채로운 즐거움이 공존하는 여행지, 칸쿤은 활동적인 허니무너들에게 추천하는 곳이다. 해양 액티비티는 물론, 고대 마야문명이 깃든 문화재, 라스베가스에 버금가는 화려한 나이트라이프까지 일정이 빡빡할 만큼 다채로운 즐거움으로 가득하다.

 

칸쿤은 크게 호텔 존, 이슬라 무헤레스, 플라야 델 카르멘 지역으로 나누어져 있으니 허니무너의 스타일에 따라 선택해 머물러보길 추천한다. 접근성을 생각한다면 호텔 존에, 휴양에 집중하고 싶다면 이슬라 무헤레스와 플라야 델 카르멘에 숙소를 잡는 것이 좋다. 칸쿤에서 로맨틱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요트 투어와 정글 투어를 꼭 체험해보길 추천한다.

피지

남태평양의 작은 섬나라, 피지는 최고의 자연환경 속에서 프라이빗 한 휴식을 가질 수 있어 많은 허니무너들이 찾고 있는 휴양지라고 한다. 크고 작은 300여 개의 섬들로 이루어진 피지는 다른 휴양지에 비해 관광객이 많지 않아 더욱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기 때문에 결혼식의 피로를 풀기에 적합하다.

 

1만 km에 달하는 거대한 산호초부터 투명한 바다에서 즐기는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는 피지만의 독특하고 아름다운 해양생태계를 즐기기에 더없이 좋은 방법이다, 신선한 시푸드, 세계 3대 석양 중 하나로 꼽히는 멋진 선셋까지 정말 로맨틱한 가득한 여행을 만들수가 있다. 둘만의 완벽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남태평양의 낙원 피지를 놓치지 말자.

타히티

남태평양의 약 118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타히티는 최고급 휴양을 원하는 허니무너들에게 추천하는 곳이다. 수많은 타히티 섬 중에서도 특히 보라 보라는 허니무너들의 성지로 알려져 있다. 섬 중앙에 오테마누 산이 우뚝 솟아있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라군을 만날 수 있는데 정말 너무 아름다워 입이 다물어 지지 않는다고 한다.

 

보라 보라 섬을 제대로 즐기려면 마티라 포인트를 기억하는 것이 좋다. 보라 보라 섬의 경관을 제대로 즐길 수 있으며, 고급 리조트들과 레스토랑이 밀집해있어 타히티에서 멋진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바다거북부터 가오리 등 대형 어종과 작은 열대어들과 함께 수영을 즐길 수 있는 라구나리움 또한 필수 코스 중에 하나이다. 짜릿한 경험을 해보고 싶다면 샤크 피딩이나 헬리콥터 투어를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