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아이와 함께 해외여행 추천

나미야할아버지 2019. 8. 28. 07:30
반응형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여행을 떠난다는 것은 정말 즐거운 일 중에 하나이다. 그 중에 사랑하는 아이들과 함께하는 여행은 정말 신경을 쓸수 밖에 없는듯 하다. 아이들에게 가족들과 함께하는 해외여행을 좋게 기억되게 만들어 주고 싶기 때문이다.

그렇게하기 위해서는 아이들과 함께하기에 지루하지 않고, 다양하게 여행지를 즐길수가 있는 곳들이 필수적이라고 할수 있다. 그렇다면 과연 아이와 함께 해외여행 어디로 가는 것이 좋을까?

싱가포르

아이와 함께 해외여행을 고려할때에는 무엇보다 걱정이 되는 것이 치안이 아닐까 싶다. 아무래도 한국처럼 치안이 좋은 나라들은 드믈기 때문에 더욱더 자세히 알아보는 경우들이 있는데 안전한 치안과 깨끗한 도심 여행지를 고려하고 있다면 바로 싱가포르가 제격이다. 다양한 즐길거리도 많아서 아이들과 함께하는 여행에는 딱이다.

 

인천에서 싱가포르까지는 6시간이라는 비행거리는 비록 짧은 시간은 아니지만 다양한 항공사를 통하여 직항노선으로 운행을 하고 있어서 아이들 잠시간에 맞춘다면 충분히 가볼만한 거리이다. 또한, 싱가포르 센토사 섬을 중심으로 유니버셜 스튜디오, 워터파크 등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어트렉션이 모여있으니, 싱가포르 여행을 통해 행복한 추억을 만들수가 있다.

발리

여행지라고 한다면 사람들로 부적부적하여 복잡하다는 느낌을 지울수가 없다. 이런 복잡한 곳이 아니라 조용하고 프라이빗한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발리가 제격이다. 발리는 천혜의 자연을 배경으로 꾸며져있는 편안한 고급 리조트에서 휴양을 즐기기 좋아 아이와갈만한곳으로 꼽히는 여행지 중에 하나이다.

 

발리는 가족형 리조트가 다양하며, 아이를 위한 페이스 페인팅, 발리 전통무용 레슨 등 리조트 별 다양한 체험이 있어서 그런지 가족들에게 특히 인기가 좋은 여행지이다. 또한, 하루 정도는 우붓으로 떠나 발리의 이국적이며 독특한 문화와 원숭이 숲 등을 통해 이색적인 경험까지 할수가 있다.

조호바루

아시아 최초의 레고랜드가 위치한 말레이시아, 조호바루는 아이들과 함께하는 해외여행지로 당연히 상위에 올라간 곳이다. 레고로 시작하여 레고로 끝나는 레고랜드는 짜릿한 롤러코스터, 물살을 가로지르는 놀이기구 등 어트렉션 모두가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춰있는 여행지로 저평이 나있다.

 

물론 다소 유치하고 시시할 수 있지만, 레고에 대한 추억이 있다면 가족 모두 천천히 동심으로 빠져들게 만들어 아이와갈만한곳으로 꼽히고 있다. 또한, 조호바루에서 버스를 이용하여 약 1시간 30분만 이동하면 근교 여행지인 싱가포르를 여행할 수 있으니, 여행 일정 계획 시 참고하면 좋을듯 하다.

푸켓

여러 항공사를 통해 다양한 직항노선 일정으로 여행이 가능한 태국 역시 아이와 함께 해외여행을 가기 좋은 곳 중에 하나이다. 태국은 첫 해외여행을 가기 좋은 나라로 세계적으로 여행지가 가장 많이 발달되어 있는 나라 중에 하나이다. 그만큼 관광객들에게 매우 호의적이라는 것을 뜻한다.

푸켓은 수영장, 워터파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급 리조트가 있기 때문에 멀리 가지 않고 리조트 내에서 아이와 함께하는 시간을 즐겁게 만들수가 있다. 또한, 코끼리를 탑승하고 푸켓의 정글을 탐험하는 코끼리 트래킹이 유명하니, 놓치지 말고 아이와 함께 이색적인 체험까지 즐겨보는 것이 좋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