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양평 글램핑 캠핑장 추천 베스트

나미야할아버지 2018. 7. 20. 14:38
반응형

요즘에는 해변으로 여행을 가기도 하지만 가볍게 산으로 여행을 가는것도 매우 좋다. 예전에 산으로 여행을 가게 되면 텐트도 설치를 해야 하고, 잠자리도 매우 불편하고 했지만 지금은 글램핑장이 매우 잘 되어 있어서 펜션 못지않은 안락함을 자랑한다.

그 중에서도 양평은 용문산, 봉미산, 백운봉, 도일봉, 성지봉 등으로 둘러싸여 있고 북한강과 남한강이 흐르고 계곡이 있어 이곳에서 글램핑 즐기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다. 간편하게 즐길수가 있는 양평 글램핑장을 한번 알아볼까 하다.

글램핑코리아 양평점

남한강 앞에 위치한 넓은 잔디밭의 글램핑장으로 말굽 모양과 카바나 형태의 글램핑 텐트 스물 세개가 옹기종기 모여 있어서 매우 아기자기함을 자랑하는 곳이다. 글램핑 텐트에 침대, 냉장고 등이 있고 냉방기도 설치되어 있을만큼 매우 편의시설이 잘 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리고 외부에는 세미나실, 족구장, 단체 바비큐장, 매점, 수영장이 있어 단체 고객이 이용을 하기에도 매우 적당하며 양평역과 가까워 접근성도 매우 좋은 곳이다.

경기도 양평군 단월면 대부록길 37 070-4882-2995 20만5천원~22만5천원 (성수기 기준)

글램핑앤카라반

산속에 위치한 운치 있는 글램핑장으로 글램핑 텐트가 건물 내부에 있어 여름철 모기 습격을 피할수가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싶다. 그리고 글램핑 텐트에는 TV, 침대, 노트북뿐을 포함해 냉방기를 갖추고 있어서 매우 더운 열대야를 피할수도 있다고 한다.

 

또한 건물 앞 노천 스파, 당구장, 바비큐장도 이용 가능하여 정말 없는것 빼고는 다 있는 글램핑장이다. 깔끔한 독일 고급 카라반이 마련돼 취향에 따라 숙소를 선택할수도 있어 연인들과 친구들과 가족들과 즐기기에도 매우 좋다.

경기도 양평군 단월면 단월로 600 031-773-3709 12만6천원~24만3천원 (성수기 기준)

사나래글램핑

중원산 자락에 위치한 깨끗한 글램핑장으로 중원계곡에서 내려오는 작은 물줄기 앞 넓은 잔디밭에 열개의 글램핑 텐트가 설치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수가 있다. 그리고 역시 글램핑 텐트에는 냉방기가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여름과 겨울에도 사용이 문제가 없다.

 

외부에는 수영장, 블루베리 체험장, 방갈로, 샤워장, 화장실 등 편의시설도 갖추어서 매우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정글짐과 볼풀장이 포함된 키즈 카페도 있어 가족이 이용하기에 특히 좋다.

경기도 양평군 용문면 중원산로 525 010-8919-0744 17만원~24만5천원 (성수기 기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