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여름 해외 가족여행지 추천 베스트

나미야할아버지 2018. 6. 27. 15:33
반응형

여행을 떠난다는 것은 정말 기분 좋은 일이다. 그리고 이런 여행을 어떤 이들과 함께 떠나냐에 대해서는 더욱더 좋은데 그 중 오늘은 여름 해외 가족여행지 추천을 해볼까 하다.

가족들과 함께하는 시간은 언제나 좋은것 같다. 가족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늘리라고 하지만 언제나 어려운 것이 바로 가족과의 시간을 가지는 것이 아닐까 싶다, 그렇다면 가족여행지는 어디가 좋을까?

사이판

괌과 사이판은 안전한 치안과 4시간여의 짧은 비행시간은 물론 저비용 항공사(LCC)의 잇단 취항으로 다른 지역에 비해 가격 경쟁력이 뛰어난 것이 장점인 곳이다. 여기에 다양한 서비스와 체험을 겸비한 특급 리조트가 즐비한 것이 특징으로 하루 종일 리조트에 머물러도 지루할 틈이 없는 다양한 편의시설 또한 가족 여행객들을 사로잡는 매력이다. 괌의 대표 리조트인 PIC, 온워드, 프라자 호텔과 사이판의 PIC, 월드 리조트, 켄싱턴 호텔은 워터파크와 인클루시브 리조트를 보유하고 있어 어린 아이들들과 물놀이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곳들이 많다.

 

특히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는 괌‧사이판 PIC 리조트는 70여가지의 각종 레저와 놀이친구 클럽메이트, 키즈클럽과 나눔씨앗 영어클래스를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더욱더 인기를 끌고 있다. 그래서 그런지 리조트에서의 시간만으로도 잊지 못할 추억을 쌓을 수 있다고 한다. 이밖에도 각종 레저와 스포츠를 즐기기에 좋은 호텔들이 많으니 경우의 수가 늘어날수가 있다. 괌과 사이판의 다양하고 특화된 여러 호텔과 리조트를 선별해 여행한다면 자녀와의 멋진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오키나와

인천에서 2시간 반 정도면 닿을 수 있는 오키나와는 휴양지로서는 비교적 짧은 비행시간으로 인해 유아를 동반한 가족에게 좋은 선택지로 각광받고 있는 곳이다. 파란 하늘과 아름다운 해변의 휴양지로 사랑받는 오키나와는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추라우미 수족관, 오랜 역사를 간직한 류큐 왕국의 역사와 문화를 엿볼 수 있는 각종 테마파크, 바다 못지않게 멋진 푸르른 숲, 아름다운 카페들과 건강한 먹거리 등 관광지로서의 몫도 다 해내는 매력적인 곳이라고 한다.

 

오키나와의 물놀이는 5월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해 9월 말까지 이어지는데 성수기 휴가철이 시작되는 7월부터 현지 호텔 등 요금이 많게는 2배까지도 인상되는 곳이 많아 오키나와로 휴가를 계획하고 있다면 5~7월 초가 가장 좋은 시기라고는 한다. 우리나라에서는 조금 이른 시기라고 해도 오키나와의 뜨거운 여름을 만끽하는 데는 부족함이 없다고 하니 여행에 참고하면 좋을듯 하다.

장가계

천하제일 경치라고 불리며 영화 ‘아바타’ 나비행성의 모티브가 된 곳으로도 유명한 장자제는 중국 제일의 관광지로 한국 관광객들은 물론 중국 현지인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곳으로 효도여행지로도 각광을 받고 있따. 천혜의 비경을 곳곳에 간직하고 있어 봄, 가을과 함께 여름도 그 인기가 시들지 않는 곳 중에 하나이다.

해발 1518m의 장자제 대표 성산인 톈먼산을 비롯해 수많은 종유석의 기이한 천태만상을 볼 수 있는 황룡동굴과 각양각색의 형상을 지닌 암석들이 마치 한 폭의 산수화를 방불케 하는 십리화랑 등 셀 수 없는 볼거리가 넘쳐나는 곳이다. 무엇보다 장자제의 절경 중 으뜸으로 꼽힌다는 위안자제와 더불어 신선계곡이라고 불리는 금편 계곡, 2016년 새로 문을 연 세계 최장 길이의 협곡 유리다리 코스 등도 꼭 즐겨야 한다고 하니 여행에 참고하면 좋을듯 하다.

팔라우

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바다를 지닌 곳으로 손꼽히며 일년 내내 24도에서 30도 사이의 일정한 기온과 20도 이상의 수온을 유지하고 있는 팔라우는 한국인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곳이다.  이곳은 ‘신들의 바다 정원’ 이라고 일컬어질 정도로 때 묻지 않은 청정 자연과 아름다운 색감을 자랑해서 가족들과 여행을 즐기기 매우 좋다.

그리고 다이빙이 취미인 분들이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곳으로 불리기도 하는데 때문에 팔라우는 찬란한 바다 속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기에 적합한 곳이라고 한다. 수중 대형어류와 알록달록한 산호가 살고 있는 바다 절벽인 빅 드랍 오프, 운이 좋으면 3m 길이의 가오리를 볼 수 있는 바다 위 다이빙 포인트 절멘 채널, 거북이의 짝짓기와 먹이 활동을 볼 수 있는 뉴 드랍 오프 등 다양한 포인트에서 색다른 경험과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가 있다고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