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커플 해외여행 추천 좋은곳

나미야할아버지 2020. 3. 2. 05:30
반응형

사랑하는 이와 함께하는 시간은 무엇이든 매우 소중하기 때문에 데이트를 하는 시간은 그 무엇보다 특별하고싶은 것은 그 어떤 연인이든 마찬가지일듯 하다. 하지만 연예 초기에는 모든것이 매우 즐겁고 좋지만 시간이 가면 매일매일 다를 수가 없기 때문에 새로운 자극이 필요하게 된다.

이럴때 연인들에게 추천하고 싶은것은 바로 해외여행이 아닐까 싶다. 어딜 가던지 설레는 게 여행이라지만 사랑하는 사람이랑 함께하는 여행은 평생 잊을 수 없는 추억이 되기 때문에 연인들끼리 마음이 통하는 곳으로 가는 것을 추천한다. 그렇다면 과연 커플 해외여행 추천 어디가 좋을까?

프랑스 파리

둘이 손 꼭 잡고 그저 거리를 걷기만 해도, 야외 카페에 앉아 커피나 와인을 마시는 것도 일상이 로맨틱하게 만들어 주는 프랑스 파리가 커플 해외여행지로는 최고가 아닐까 싶다. 연인과 함꼐 파리에 갔다면 세느강 주변을 꼭 산책해보는것이 좋다. 낭만과 로맨틱이 가장 잘 어울리는 데이트 코스라고 생각을 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유람선을 타고 파리 야경을 보여 사랑을 속사여보자.

 

미술관을 좋아하는 커플이라면 유명한 루브르 박물관, 로댕 미술관, 오르세, 피카소, 오랑주리 미술관 등등 미술여행을 하기에 매우 좋으며 맛있는 음식과 와인, 차, 빵과 디저트의 본거지인 만큼 미식 여행에도 최고라고 평가를 받고 있다. 여유로운 여행을 즐기는 커플은 파리의 공원에 가서 책을 읽고 소풍을 즐기며 둘만의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다. 또한 파리는 어떤 사진을 찍어도 인생샷을 찍을수가 있다. 그렇기때문에 커플 스냅사진을 찍어보는 것도 매우 좋다.

캐나다 로키산맥

캐나다 로키산맥은 대자연으로의 여행을 즐기는 이들에게 최고라고 평가를 받는다. 웅장한 대자연 앞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느끼는 감동은 그 어떤 것과 비교할수가 없다. 에메랄드빛 호수 위에서 함께 카약을 타보기도 하고 밤에는 쏟아지는 별똥별을 보며 사랑의 서약을 해보자. 캐나다 로키산맥 여행은 캘거리로 가는 항공권을 구매한 후 캘거리에서 로키산맥으로 이동하는 것이 가장 효율적인 루트라고 한다.

 

로키의 중심 도시는 밴프 그리고 캔모어와 재스퍼에 호텔이 있다. 보우강을 따라 산책하기도 좋고 멋진 설퍼 산을 하이킹할 수 있으며 밴프 곤돌라를 타고 올라가 멋진 전망을 함께하기 위해서는 밴프 시내에서 숙박을 하는것이 가장 효율적이다. 그리고 밴프에서 온천을 즐겨보도록 하자. 가장 유명한 호수는 레이크 루이스, 계절마다, 또 같은 날에도 시간마다 호수 빛이 달라져서 연인들에게 최고의 데이트코스라고 한다. 그리고 까마귀 발 빙하를 지나 콜롬비아 아이스 필드 빙하 체험까지 4계절 빙하를 볼수가 있다고 한다.

마카오

아시아 도시 중에 커플 여행지라고 한다면 바로 마카오를 들수가 있다. 동양의 라스베이거스답게 화려한 호텔들이 있고 하우스 오브 댄싱 워터쇼 관람을 즐길수가 있다. 라스베거스보다 마카오에는 다양한 관광지를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여행지로도 더욱더 매력적인 곳이다. 아름다운 유적지에서 데이트를 할수도 있으며 전통과 현대 모두 맛볼 수 있는 여행지라 유적지 골목골목을 졸아보며 데이트를 즐겨보자.

 

낮에는 마카오 헤리티지 지역에 가서 유적지를 방문하고 저녁에는 화려한 호텔을 구경하며 보낼 수 있는 곳으로 력셔리한 호텔들이 상대적으로 저렴하여 합리적인 여행지 중에 하나이다. 호텔 내 멋진 무료, 유료공연도 즐길 수 있고 수영장 같은 호텔 부대시설이나 레스토랑들도 다양하고 많아서 커플 호캉스를 즐기기에도 매우 좋다. 마카오는 포르투갈과 중국의 영향을 골고루 받아 매캐니즈라는 독특한 매력의 음식 문화를 형성하고 있다. 실제로 포르투갈보다는 마카오 음식이 더욱더 매력적이라고 평가를 하는 이들도 많이 있다. 에그 타르트도 포르투갈이 원조라지만 훨씬 더 맛있는 Lord Stow's Bakery의 에그타르트를 추천한다.

인도네시아 발리

커플 여행에서 발리를 빼놓을수는 없을듯 하다. 일단 가성비 좋은 호텔 그리고 풀빌라가 그 이유의 첫번째이다. 발리는 섬이 커서 지역별로 분위기도 다 다르고 다양한 선택지 중에 고를 수 있기에 커플의 취향에 상관없이 발리로 떠나도 모두 만족을 할수가 있다. 둘만의 조용한 휴식을 원한다면 발리의 멋진 풀빌라를 예약해서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수도 있다.

발리 마사지와 스파를 즐기며 로맨틱 디너로 하루를 마루리 할수가 있다. 발리는 서핑으로도 유명하기에 운동을 좋아하는 커플에게도 매력적인 곳이다. 또한 요가 클래스를 들어보는 것도 좋다. 맛있는 발리의 레스토랑들도 빼놓을수가 없으며 멋진 해변에서 황홀하게 아름다운 노을을 바라볼 수 있는 리조트에 머물러도 좋고 우붓의 정글에서 휴식을 취하며 느긋한 여행을 즐겨보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