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2020년 설연휴 해외여행지 추천

나미야할아버지 2019. 10. 25. 09:00
반응형

요즘에는 정말 많은 사람들이 해외여행을 다니고 있는데 아무래도 저가비행사들이 늘어남에 따라 저렴한 항공권으로 비행기값이 부담없어져서 그렇지 않을까 싶다. 그래서 휴일이 긴 날에는 많은 이들이 가족들과 함게 해외여행을 기획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연휴가 닥치면 치솟은 비행기값으로 인해서 해외여행을 고려하지 못하는 경우들도 생기기 때문에 비행기는 일찍 예약을 하는것이 좋다. 1월 설날에 해외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저렴한 상품들이 모두 매진되기 전에 미리 여행지를 선택하는것은 어떨까?

라오스 방비엥

아름다운 자연 풍경은 물론, 자연을 즐기기 좋은 곳으로 휴양을 떠나는 것은 어떨까? 방비엥하면, 티비 프로그램에도 나온 블루라군이 가장 유명하다고 할수가 있다. 아름다운 에메랄드빛 물을 보기 위해선 우기가 아닌 건기(10월에서 4월경)에 방문을 해야지만 가장 아름다울때, 즐기기에 좋다고 하니 설연휴가 정말 딱 적길라고 할수가 있다.

 

블루라군에서 다이빙도 즐기고 물놀이를 해도 좋지만, 방비엥에서는 메콩강에서 즐기는 카약, 버기카, 집라인, 튜빙 등 자연 속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 체험도 많이 있는데 그래서 젊은 층들에게는 매우 인기를 끌고 있는 여행지 중에 하나라고 한다. 특히 예능 꽃보다 청춘의 배경지가 되면서 더욱더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으며 한국 관광객들이 늘어나면서 관광객들을 위한 편의시설도 매우 잘 되어 있는 편이다. 그래서 저렴하게 배낭여행으로도 갈수도 있으며 자유여행지로 제격이다.

쇼핑의 천국 가족휴양지로 널리 알려진 괌 역시 꾸준하게 인기 있는 가까운 해외여행지 중 하나이다. 연중 고른 기온과 따뜻한 날씨 때문에 태교여행으로도 인기가 많다. 괌은 미주령에 해당하기 때문에 미국의 문화와 원주민 문화를 모두 체험할 수 있는 곳이라 그런지 매우 다양한 만족감을 주는 곳이다. 섬 일대가 큰 편이 아니라 렌트카를 가지고 하루 정도면 충분히 돌아볼 수 있다. 북부에 있는 사랑의 절벽부터 시작해서 남쪽에 있는 이나라잔 천연 수영장까지 렌트카를 타고 관광을 즐겨보는 것을 추천한다.

 

호텔 및 리조트에서 호캉스도 즐기고 근처에는 괌 맛집과 쇼핑몰들이 다수 입점해 있어서 미국 가서 부담이 되었던 미국 브랜드들을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한다. 또한 투몬 해변 근처의 호텔 및 리조트들은 야외 수영장 시설과 해변으로 이어지는 입지조건은 물론이고 야외 수영장 및 워터파크 규모도 큰 편이라 아이들과 함께하기에도 좋다. 투몬비치의 썬셋은 애무 로맨틱하기 때문에 연인들 해외여행지도 매우 좋은 곳이다.

대만 가오슝

한국의 부산과 비교할 수 있는 대만의 제2의 도시 가오슝 역시 설연휴에 방문하기 좋다. 가오슝은 대만 섬의 남부에 위치하고 있는 곳으로 연중 따뜻한 기온을 자랑한다. 비행시간은 2시간 45분 내외로 부담스럽지가 않으며 해안 근처에 위치한 항구도시라서 도시여행과 휴양을 모두 잡을수가 있는 곳이다. 시가지에서는 맛집투어는 그리고 치진섬에 있는 검은 모래해변에서 매우 특별한 휴양을 즐길수가 있다.

가오슝의 랜드마크라고 할 수 있는 용호탑 역시 대만 남부 여행에서는 빼놓을수가 없다. 용호탑은 알록달록 화려하면서도 거대한 용과 호랑이 동상을 입구로 해서 꼭대기 전망대까지 오를 수 있는 쌍둥이탑으로 용과 호랑이가 자리 잡은 작은 호수 연지담에서는 중화풍의 멋진 풍경으로 인해서 인증샷을 꼭 남기는 곳이다. 또한 가까운 류추 항을 찾아가면 다이빙을 체험할수도 있으니 모두것이 완벽한 곳이 아닐까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