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아이랑 해외여행 어디가 좋을까?

나미야할아버지 2019. 11. 4. 07:30
반응형

근래에 해외여행을 가려고 하는 이들이 정말 많이 있는데 그 중에서도 아이들에게 좀더 넓고 좋은 것들을 보여주기 위해서 아이들과 함께하는 여행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아이들과 함께하는 시간은 정말 너무나도 행복해야만 하는데 가끔 여행지를 잘못 골라 아이들과 엄마, 아빠에게도 너무 힘든 여행을 만들기도 한다.

24개월 미만 아기는 일부 세금만 지불하면 항공을 이용할수가 있다. 물론 아이들이 어른들의 무릎에 앉아 가야 된다. 이런 이유로 어린아이들과 함께 여행을 가는 이들도 적지 않은데 때묻지 않은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즐길수도 있고, 아이들과 함께하는 관광지도 풍부하며, 또한 편의시설까지 완벽한 곳들은 과연 어디가 있을까?

우리나라에서 4시간 남짓 짧은 비행시간으로 많은 이들이 아이들과 함께하는 여행지로 선택하는 곳이다. 투몬 비치의 석양도 너무 아름다우며 비치를 따라 호텔도 즐비해 있어서 각 숙소마다 프라이빗 비치를 가지고 있기도 하고 해변에서는 석양과 함께 식사를 할 수 있는 레스토랑들도 있기 때문에 이동거리도 매우 짧다라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괌은 아이들과 함께하기 좋은 곳들이 매우 많은데 각종 쇼도 있으며. 투몬비치 이외에도 아름다운 곳들이 매우 많이 있다. 비교적 사람이 적어서 한적한 곳으로 바다를 느끼기에도 매우 좋다. 또한 식사도 다양한데 햄버거, 스테이크, 파스타 등등 아이들의 입맛을 고려하여 선택을 하는것도 매우 좋을듯 하다. 그리고 아이들과 함께 정글투어를 가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듯 하다.

사이판

괌, 사이판은 꼭 비교대상이 되는 여행지라고 할수 있다. 대부분 괌이나 사이판 중에서 하나를 고르기 때문이다. 아이들이랑 편하게 갈 수 있는 영어권 국가이기도 하기 때문이다. 괌 보다는 사이판이 규모가 작지만 그런 부분 때문에 왠지 마음 편하게 떠날 수가 있는 여행지라서 그런지 오히려 괌보다 사이판을 더욱더 좋아하는 이들도 적지 않다.

 

사이판 여행을 하면서 섬 투어를 가장 먼저 손꼽지 않을까 싶다. 그리고 전쟁박물관이며, 만세절벽, 버드아릴랜드전망대, 파우파우비치까지 돌아볼 수 있어서 다양한 관광을 할수 있다. 투어를 신청하면 자동차로 편하게 이동을 하고 전문가의 설명도 들을 수 있는데 개인적으로 렌터카를 빌려서 다니는 것도 큰 어려움은 없이 다닐 수 있다.

홍콩

가족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여행지를 찾기는 매우 힘들다. 그러나 홍콩 여행은 이러한 걱정 없이 떠나기 안성맞춤인 해외가족여행 여행지 중에 하나라고 할수가 있다. 쇼핑, 음식, 놀 거리가 도시 곳곳에 가득 차 있으며, 세계 3대 야경으로 꼽히고 있는 홍콩의 시티 뷰 덕분에 낮과 밤 모두 심심할 틈이 없는 여행지이기 때문이다. 또한, 페리를 이용하여 아시아 속 유럽의 감성을 경험할 수 있는 마카오 또한 여행 가능하니 참고하도록 하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