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남미 및 아프리카

하와이 가볼만한곳 추천 최고는

나미야할아버지 2019. 7. 16. 12:21
반응형

10년이나 지금이나 신혼여행지라고 하면 가장 먼저 떠올리는 곳이 바로 하와이가 아닐까 싶다. 하와이는 세계적인 휴양지로 알려져 있으며 지상의 파라다이스라 불릴정도로 사랑받는 멋진 여행지 중에 하나이다.

허니문을 많이 가는 곳으로도 매년 1위를 차지하는 곳으로 최근에는 노선이 늘어나서 더욱더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하와이는 일년 내내 여행하기 좋은 날씨를 자랑하기 때문에 더욱더 매력적인 곳 중에 하나이다. 특히 4월부터 8월까지는 더 여행 최적기이기 때문에 오늘은 하와이 가볼만한곳 추천을 해볼까 하다.

돌핀퀘스트 액티비티

하와이 여행의 로망, 바로 돌고래와 함께 교감하고 수영하는 것이 아닐까 싶다. 그런데 하와이에서는 이것이 가능하다. 돌핀퀘스트 액티비티는 꿈에서만 그릴 것 같은 돌고래와의 수영을 현실로 이룰 수 있기 때문이다.

 

하와이 빅아일랜드 힐튼와이콜로아빌리지에서도 미리 예약하면 돌핀퀘스트를 해볼 수 있다고 한다. 돌고래를 만지는 것 뿐만 아니라 먹이도 주고 함께 수영도 가능한 액티비티로 인기가 매우 높은 편에 속한다. 한번 경험하면 평생 기억에 남는 추억을 만들 수 있으니 참고하도록 하자.

이올라니 궁전

하와이 여행 필수 코스 중 하나인 이올라니 궁전은 하와이 왕조의 역사를 보고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이올라니(Iolani)는 신성한 새라는 뜻으로 하와이에서 신성시되는 이름이고 빅토리아 피렌체 건축양식의 궁전으로 미국내에 있는 유일한 근대 역사적 건축물이며 현장에서 투어 가이드 투어와 셀프 가이드 투어를 선택할 수 있다.

노스쇼어 & 할레이바 타운

드라이브코스로 아주 좋은 노스쇼어 역시 하와이를 대표하는 여행지 중에 하나이다. 여기에도 아주 예쁜 비치가 많이 있으며 특히 선셋비치, 터틀비치, 할레이바 타운 코스를 추천한다. 터틀비치에서는 거북이를 볼 수 있는 곳이니 꼭 들러보도록 하자.

 

그리고 노스쇼어 드라이브를 가는 길에 같이 들르면 좋을 새우트럭도 잊지말자.  하와이 명물 중 하나인 갈릭버터쉬림프를 여기서 맛볼 수 있다. 지오반니 새우트럭이 가장 유명하지만 그 옆으로 있는 후미스도 인기가 좋으니 줄이 길다면 다른 새우트럭을 시도해보는 것도 좋다. 할레이바 타운에서는 하와이스타일의 빙수, 마츠모토 쉐이브 아이스도 꼭 맛보길 추천한다.

와이키키 해변

하와이하면 당연히 가장 먼저 생각나는 곳이 있다면 바로 와이키키 해변이다. 누구나 좋아하고 인정하는 하와이 최고의 비치이기도 한 이 곳은 일출과 일몰이 로맨틱하기도 하고 산책하기도 좋으며 서핑과 스노쿨링을 즐기는 사람들로도 늘 북적이는 곳 중에 하나이다.

 

해변과 나란히 있는 칼라카우아 거리에는 명품 브랜드 매장과 레스토랑, 카페가 가득해서 함께 들르기 좋은데 그 중 에그앤띵스는 꼭 방문해 보도록 하자. 맛있는 하와이식 아침 식사와 팬 케이크를 맛볼 수가 있으니 꼭 하나는 먹어 보도록 하자.

쿠알로아 랜치

쥬만지, 쥬라기공원, 킹콩, 로스트 등의 촬영지로도 유명한 쿠알로아 랜치 프라이빗 네이처 리저브은 이곳을 방문하기 위해서 하와이로 여행을 오는 이들도 적지 않다. 이 곳은 1850년에 설립되어 1970년 미국 내무부가 국가적으로 지정한  히스토릭 플레이스로 약 5백만평이라는 광활한 면적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이곳에서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수가 있는데  짚라인, ATV, 트롤리, 버스, 보트, 지프 등등 다양한 투어가 있어 즐거운 경험을 만들수가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온다면 꼭 방문을 해봐야 하는 곳이라고 한다. 또한 최근에는 하와이 여행의 필수 인생샷 코스이기도 하니 하와이에 왔다면 꼭 들려보도록 하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