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남미 및 아프리카

하와이 여행지 추천 후회없는

나미야할아버지 2019. 4. 12. 11:17
반응형

다가오는 5월은 정말 해외여행을 가기 매우 좋은 달이 아닌가 싶다. 그중에서도 가족들과 함께하기 좋은 계절인데 그래서 오늘은 가족여행지로 제격인 하와이 여행지 추천을 해볼까 하다. 하와이는 에메랄드빛 바다와 하얀 모래사장, 그리고 이국적인 풍경의 야자수와 함께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자하기 때문에 가족여행지로서 제격이다.

그리고 다양한 액티비티가 존재하기 때문에 어떠한 유형의 여행객들에게도 사랑받는 곳이 바로 하와이가 아닐까 싶다. 하와이에는 아이와 함께 즐기기 좋은 편의시설을 갖춘 호텔은 물론, 자녀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와 명소들도 매우 많아서 정말 호불호가 없는 그런 곳이라고 할수가 있다. 그렇다면 과연 후회없는 하와이 여행지 추천 어디가 좋을까?

거북이 비치

거북이 비치는 하와이 오아후섬에 위치한 라니아케아 비치를 일컫는 표현으로 하와이안 바다거북이를 볼 수 있는 곳이라 그런지 많은 이들에게 하와이하면 가장 먼저 떠올리는 관광지 중에 하나라고 한다. 이 비치의 경우, 의자 등의 인위적인 공간이 없기 때문에 자연 그대로의 한적한 분위기의 해변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오후 무렵이 되면 바다거북이가 해변으로 올라와 햇빛을 쐬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 생태계 보호를 위해 가까이 가거나 먹이를 주어서는 안 되니 주의하는 것이 좋을듯 하다. 아이들과 함께 거북이를 만났다면, 오아후 해변도로를 따라 드라이브를 즐기거나 인근에 즐비한 노스쇼어 맛집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보는 것도 매우 좋은 선택이다.

쿠알로아 목장

쿠알로아 목장은 하와이 오아후섬에 위치한 목장으로, 쥬라기 공원, 고질라 등 많은 유명 영화와 드라마의 촬영지로도 잘 알려진 명소라서 그런지 정말 많은 이들이 찾고 있는 곳이다. 인간의 때가 묻지 않는 자연 그대로 유지되고 있는 쿠알로아 목장은 웅장한 산, 넓게 펼쳐진 목장과 함께 힐링 여행을 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또한 승마, 사륜 바이크, 사격 등의 다양한 액티비티가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지루하지 않은 여행 코스를 계획할 수 있어 아이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물하기에도 적합한 곳이기도 하고, 커플들에게도 매우 인기가 좋은 코스라고 할수가 있다. 주의할점은 승마의 경우 만 10세 이상만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해서 이용하는 것이 좋을듯 하다.

씨 라이프 파크

하와이 씨 라이프 파크는 오아후섬에 위치한 해양 공원으로, 아이 동반 가족 여행객에게 가장 사랑받는 여행지 중 하나라고 한다. 씨 라이프 파크는 돌고래, 바다사자, 바다거북이, 물고기들과 직접 교감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이 많으며, 그중 돌고래 공연을 즐기고 돌고래와 악수나 키스하는 프로그램은 인기가 많기 때문이다.

 

또한 씨 라이프 파크 내에는 마카푸우 오션 뷰와 함께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레스토랑과 카페도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종일 일정으로도 계획할 수가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싶다. 한국에서는 경험할수가 없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하와이에 왔다면 꼭 한번 가보는 것을 추천하는 곳 중에 하나이다.

하나우마 베이 스노클링

하와이에 오면 반드시 해야 하는 해상 액티비티를 뽑자면, 당연히 스노클링이 아닐까 싶다. 스노클링은 누구나 쉽게 배우고,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로 물고기와 함께 물속을 헤엄치는 기분을 느낄 수 있어서 그런지 이런 휴양지에 왔다면 당연히 꼭 해야 하는 코스라고 할수가 있다.

그 가운데 하나우마 베이는 1년에 100만 명이 찾아오는 세계적인 비치로 알려져 있으며, 동시에 수많은 물고기 떼를 볼 수 있는 스노클링의 명소중에 명소이다. 또한 하나우마 베이는 수심이 얕은 곳에서도 맑은 물과 함께 물고기를 만날 수 있기 때문에 아이와 안전하게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다. 수많은 관광객이 찾아오는 탓에 항상 주차 공간이 부족하기 때문에, 아침 일찍 방문하거나 셔틀버스를 이용을 하는것을 추천한다.

호놀롤루 동물원

와이키키 해변과 도보 15분 거리에 위치한 호놀롤루 동물원은 하와이에서만 만날 수 있는 네네, 대왕 거북이 등을 포함해 다양한 종의 하와이 동식물들을 만날 수 있어서 동물을 좋아하는 이들이라면 꼭 한번 들려보는 것이 좋은 곳이다. 호놀롤루 동물원은 크게 태평양 섬, 열대 숲, 아프리카 사바나 지역으로 나누어져 있다.

그중 아프리카 사바나 지역은 우거진 아프리카 습지를 재현한 지역으로 기린, 코뿔소 등의 실제 아프리카 동물들의 모습을 만날 수 있는 이색적인 곳이다. 또한, 동물원 중심부에 위치한 동물원 놀이터는 아이들이 가장 즐거워하는 공간으로 천진난만한 모습을 종일 만날 수 있을 것이다. 호놀롤루 동물원 내부에는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패스트푸드나 푸드코트도 있으니, 참고하면 좋을듯 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