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동남아

동남아 태교여행 추천

나미야할아버지 2019. 3. 11. 08:00
반응형

요즘에는 아이를 가진다는 점은 정말 하늘이 주는 축복이라고 생각을 하는데 그래서 임신을 하게 되면 배속의 아이와 산모를 위해서 태교여행을 자연스럽게 계획하게 되는듯 하다. 이런 태교여행을 계획할때에는 몇가지 고려해야 하는 것들이 잇는데 꼼꼼하게 따져보아야만 한다.

일단 태교여행지를 선택할때에는 멀리 가지 않고 아름다운 자연환경 속 다양한 즐길 거리와 함께 태아와 교감 여행을 할수가 있어야만 한다. 장거리 비행은 산모에게 좋지 않으니 절대적으로 아이와 산모를 위해서 짧은 비행거리의 여행지를 선택하는것이 좋다. 그래서 오늘은 동남아 태교여행지에 대해서 알아볼까 하다.

세부

세부는 인기 태교 여행지 중 하나라고 한다. 일단 비교적 비행시간이 짧고, 공항에서 시내까지도 약 30분 정도로 가깝기 때문에 이동이 편리하다라는 장점을 가지고 있따. 장시간의 비행이나 이동이 버거운 임산부라도 편하게 여행할 수 있다. 또한 물가도 저렴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갈 수 있는 동남아휴양지추천 여행지기도 하다. 리조트 별로 스파, 피트니스 등 다양한 서비스들이 있으니 태교여행지로 고려하면 좋을듯 하다.

 

발리

발리는 쾌적한 자연환경 속에서 태교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동남아휴양지추천 여행지 중에 하나이다. 곳곳에 고급 리조트들이 즐비하기 때문에 편안한 휴식을 취하며 여유를 즐길 수 있어서 그런지 완벽한 휴식을 취할수 있다. 그리고 임산부를 위한 요가 및 마사지 등 리조트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기며 휴식을 취해볼수가 있어서 임산부를 위해서는 더없이 좋은 곳이다. 특히 드넓은 논과 밀림이 인상적인 우붓의 풍경은 심신을 편안하게 해주며, 태교를 하기 딱 좋은 환경을 제공한다.

싱가포르

도심 속의 휴양지, 싱가포르는 깨끗한 도시 경관과 안전한 치안이 매력적인 동남아 여행지로 각광을 받고 있다. 그리고 공항에서 시내가 가까우며, 매우 작은 도시이기 때문에 이동에 대한 부담 없이 편안히 여행을 즐기 수 있다. 취향에 따라 도심을 천천히 걸으며 가볍게 관광을 즐기거나, 센토사섬의 리조트에서 온전한 휴양을 하며 태교의 시간을 보낼수가 있다.

 

다낭

베트남 인기 여행지 1순위로 꼽히는 다낭은 비교적 가까운 거리, 쾌적한 환경, 다양한 호텔 및 리조트 덕분에 태교여행지로도 인기가 증가하고 있는 곳이다. 세계 6대 해변으로 불리는 미케 비치를 중심으로 다양한 호텔과 리조트가 있어 편안한 휴식을 취하며 여행을 즐길 수 있다고 한다. 또한 쌀국수를 비롯한 다양한 베트남 요리도 한국인의 입맛에 잘 맞는 편이라 입덧을 하는 임산부들에게도 입맛을 돋구는 여행지이다. 단, 고수를 즐기는 사람이 아니라면 주문할 때 미리 이야기를 해두는 것이 좋다.

코타키나발루

말레이시아의 보물로 불리는 코타키나발루는 사계절 온화한 날씨와 깨끗한 공기와 자연환경 속 오로지 태아를 위한 휴식을 취하기 좋은 태교여행지로 인기를 끌고 있는 여행지라고 한다. 특히 코타키나발루의 하이라이트는 끝없이 펼쳐지는 해변에서 아름다운 선셋을 바라보며 태교를 할 수 있어서 매우 분위기 있는 여행지이다. 또한 세계적인 스파 브랜드가 도시에 위치해 있어 임산부를 위한 전신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니, 마사지를 통해 여행의 피로를 풀기가 적당하다.

방콕

태국의 수도인 방콕은 저렴한 물가로 인해 편하게 떠날 수 있는 동남아 여행지 중 하나다. 5성급의 호텔이 다른 여행지보다 저렴하기 때문에, 여행 기간 내내 고급 호텔에서 편안히 휴식을 취할 수 있다라는 장점을 가지고 있따. 또한, 저렴한 가격에 태국 전통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유명 마사지 숍들이 있어 시원한 태국 마사지를 받으며 피로를 풀 수 있다. 저렴한 물가 속 맛있는 음식과 방콕의 다양한 즐길 거리와 함께 산모와 아이가 함께 힐링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푸켓

약 6시간의 비행으로 다른 여행지보단 비행시간이 길어 힘든 부분이 있지만, 다양한 관광지와 휴양을 즐길 수 있는 고급 리조트가 있어 많은 임산부들이 태교여행을 위해 찾고 있다고 한다. 태국의 전통문화를 느낄 수 있는 왓찰롱 사원, 푸켓 도심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카오랑 힐, 정실론 등 다양한 관광지가 있으며, 크루즈를 타고 휴양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어 뱃속의 아이와 함께 값진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동남아 여행지인 푸켓으로 태교여행을 떠나 보는것은 어떨까?

몰디브

최고의 신혼여행지로 꼽히는 환상의 섬 몰디브는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갖춘 리조트 덕분에 태교 여행지로도 각광받고 있는 동남아 휴양 여행지 중에 하나이다. 에메랄드빛 라군이 도는 바다를 배경으로 조용한 리조트에서 휴양을 즐기기 매우 좋은 곳이다. 몰디브에는 섬마다 하나의 리조트가 있는 곳이 많기 때문에, 붐비지 않아 여유롭게 쉴 수 있다. 환상의 섬 몰디브로 떠나 아이를 위한 편안한 태교여행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