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아시아

부모님 일본여행 추천 베스트

나미야할아버지 2019. 2. 28. 07:30
반응형

부모님과 해외여행을 갈때에는 이것저것 신경을 써야 하는 부분들이 있다. 특히 짧은 비행으로 건강에 무리가 가지 않게끔 해외여행을 떠나는 것이 가장 좋은 곳이 아닐까 싶다.

짧은 비행시간이라고 한다면 사실 일본이 가장 적당하다고 생각을 하는데 그래서 오늘은 부모님과 2박3일 일본여행을 떠나기 좋은 일본 여행지 추천을 해볼까 하다. 과연 어디가 좋을까?

도야마

일본의 알프스로 불리는 다테야마 알펜루트가 위치한 여행지, 도야마는 광활한 대자연을 느낄수가 있기 때문에 부모님과 함께하기 더없이 좋은 곳이 안리:까 싶다. 그리고 다테야마 알펜루트는 도야마를 대표하는 산악 관광 루트로 케이블카, 버스, 로프웨이 등 다양한 교통수단이 운행 중이라고 한다.

 

그래서 보다 편하게 부모님과 함께 대자연의 아름다움을 경험할 수 있다라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 곳이다. 특히, 알펜루트의 하이라이트로 불리는 설벽 구간인 눈의 대계곡은 4월 중순에서 6월 중순까지만 개통되니 일정 참고하여 2박3일 일본여행 계획을 세워보는 것은 어떨까 싶다. 부모님에게 특별한 경험을 함께 나누는 행복을 누려보자.

도쿄

도쿄는 일본의 과거부터 현재까지 모두 볼수가 있는 일본의 모든것을 압축해 놓은 도시라고 한다. 그리고 도쿄는 수도이자, 쇼핑의 성지로 불리는 여행지이다. 구역 별 특색 있는 컨셉의 쇼핑센터들이 많아, 부모님의 취향에 맞게 쇼핑을 즐기기 좋기 때문에 특히 엄마들이 좋아하는 여행지라고 한다.

 

더군다나 텍스 리펀이 기재돼 있는 상점에서 5,000 엔 이상 구매하면 면세를 받을 수 있으니 놓치지 말고 저렴하게 쇼핑을 즐겨보자. 또한, 밤에도 불이 꺼지지 않는 심야 식당들이 도심을 중심으로 위치해 있기 때문에 식도락 여행을 즐기러 오는 이들도 적지 않다. 이렇기때문에 부모님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알찬 2박3일 일본여행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싶다.

후쿠오카

국내에서 가장 편하게 떠날 수 있는 2박3일 일본여행지인 후쿠오카는 약 1시간 30분의 짧은 비행으로 편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라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일본 여행지 중에 하나이다. 특히 도심 내 맛있는 일본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맛집들이 있기 때문에 먹는것으로 고생을 하지 않아도 된다라는 점이다.

 

더군다나 아름다운 야경은 경험할 수 있는 모모치 해변, 후쿠오카 타워 등 다양한 즐길 거리 또한 넘치는 여행지이기 때문에 여행이 매우 풍부하게 즐길수 있다. 또한 온천과 료칸으로 유명한 유후인이 근교에 위치해 있으니, 버스나 기차를 타고 이동하여 온천욕을 즐기며 부모님과 일상의 피로를 풀어보기에 매우 좋은 곳이다.

시즈오카

세계 문화유산이자 일본에서 가장 높다는 후지산이 위치한 지역으로, 굳이 후지산을 가지 않더라도, 도심 곳곳 후지산을 바라볼 수 있는 스팟들이 많으니 부모님과 함께 후지산을 배경으로 인증샷을 남겨볼수가 있기 때문에 추억을 만들기 좋아 근래 인기가 매우 높아진 곳이 바로 시즈오카라고 한다.

또한, 녹차의 고장으로 불릴 정도로 다양한 녹차밭과 박물관, 체험관을 통해 일본의 전통 다도를 경험할 수가 있는데 특히 7단계로 나누어진 녹차 아이스크림은 시즈오카에서 절대적으로 맛봐야 하는 명물 중에 명물이다. 시즈오카에서 녹차 한 잔의 여유를 즐기며 힐링 되는 2박3일 일본여행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오키나와

멀리 가지 않고 휴양을 즐길 수 있는 2박3일 일본여행지인 오키나와는 따뜻한 날씨 속, 푸르른 바다와 백사장을 통해 휴양을 즐기기 좋은 일본 여행지 중에 하나이다. 특히, 도시 특성상, 대중교통보단 렌터카 여행이 편리하여, 공항과 도심 내 렌터카를 빌릴 수 있는 시설이 잘 되어 있다라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오키나와는 해안도로가 잘 구성되어 있으니, 아름다운 해변을 배경으로 부모님과 함께 드라이브 여행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오사카

일본을 대표하는 미식의 도시라고 불리는 만큼 맛있는 음식들이 다양한 여행지인 오사카는 도톤보리 거리를 중심으로 다양한 맛집들이 위치해 있으니, 부모님과 함께 식도락 여행을 즐기기 더없이 좋은 곳이 아닐까 싶다. 그리고 주요 여행지를 모두 대중교통을 통해 여행할 수가 있기 때문에 자유여행을 떠나기에도 매우 적당하다.

이렇게 여행자를 위한 대중교통 패스들이 잘 구성되어 있으니, 패스를 통해 보다 편하게 오사카 여행을 즐기는데 있어서 매우 좋다고 한다. 또한, 교토, 나라 등 다양한 일본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근교 여행지들이 있어서 그런지 여행이 매우 풍족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부모님과 함께 특별한 2박3일 일본여행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싶다.

오이타

일본의 전통 있는 온천들이 모여 있는 지역인 벳부가 위치한 여행지, 오이타는 일본에서 가장 인기가 좋은 온천여행지가 아닐까 싶다. 부모님과 편하게 온천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고급 료칸들이 벳푸를 중심으로 위치해 있어, 부모님과 함께 일상의 지친 피로를 따뜻한 온천욕을 통해 풀어볼수가 있어서 부모님과 함께하기 좋은 온천 여행지 중에 하나이다. 또한, 벳푸의 랜드 마크로 유명한 지옥온천을 중심으로 다양한 온천을 경험할 수 있는 지옥 온천 순례 코스가 있으니, 놓치지 말고 경험해 보는 것이 좋을듯 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