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아시아

규슈 온천여행 가볼만한곳 추천

나미야할아버지 2019. 1. 12. 15:17
반응형

겨울에는 역시 온천 여행을 가기 딱 좋은 날씨를 자랑한다. 그리고 이렇게 한파가 치솟는 와중에 뜨끈한 물에 몸을 담구면 정말 온몸에 힐링이 되고 릴렉스가 되기 때문에 매우 힐링이 되는 것을 느낄수가 있다. 이런 온천여행으로 제격인 곳은 바로 규슈로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여행지로는 딱 좋을듯 하다.

주말을 이용해 짧고 굵게 떠날 수 있는 일본 규슈은 추운 겨울이면 많은 여행객들이 온천을 즐기기 위해 방문하는 곳이라고 한다. 1시간 반이면 도착하는 가까운 후쿠오카나 구마모토로 일정을 짠다면 2박 3일로도 규슈 온천여행을 만끽할 수 있다고 한다. 주말에 다녀올 수 있는 해외여행지 일본 규슈 온천 여행에 대해서 알아볼까 하다.

유후인 상점거리

아기자기한 소품들을 구경하고 구매할 수 있는 유후인 상점거리는 유노츠보거리 라고도 불린다고 한다. 아기자기한 오르골 상점부터 플로랄 빌리지에서 만날 수 있는 작은 동물원, 토토로 스누피 등의 캐릭터 상점들 구경까지 정말 매력적인 곳이라고 할수가 있다. 유후인 대표 먹거리 금상 고로케, 치즈케이크와 푸딩으로 유명한 미르히 등 먹거리를 즐겨보기에 적당하다.

 

긴린코 호수

유후인상점거리에서 도보로 이동 가능한 긴린코 호수는 규슈 여행에서 절대적으로 빠질수가 없는 곳이다. 유후인의 뜨거운 온천수와 차가운 호수가 만나 이국적인 매력이 넘치는 물 안개를 자랑하는데 그 절경이 매우 아름답다고 한다. 오솔길을 따라가면 나오는 수상의 작은 신사의 문은 인생샷 스팟이니 잊지 말고 사진으로 남겼으면 좋을듯 하다.

벳부 가마도 지옥

벳부하면 가장 유명한 곳은 바로 온천이 아닐까 싶다. 그리고 벳부 온천 단지에서 가장 유명한 온천 중 하나로 따뜻한 온천 달걀과 족욕으로 유명한 벳부 가마도지옥 온천이 아닐까 싶다. 뜨거운 지혈 천이 올라오는 물 안개와 붉은색의 안전펜스가 상징적인 곳으로 정말 아름다운 절경을  자랑하고 있다. 또한 족욕도 즐기고 따끈한 달걀까지 즐겨볼수가 있기 때문에 더욱더 힐링을 받을수가 있는 곳이다.

 

벳부 유노하나

전통적인 유황을 채집 및 축출하는 과정을 직접 관람할 수 있는 유노하나는 온천여행을 더욱더 풍성하게 만들어 주는 코스라고 할수가 있다. 그리고 유황으로 만든 입욕제, 비누 등을 산지에서 구매할 수가 있기 때문에 여행 관광상품이나 가족들, 친구들 선물로 구매를 해도 매우 좋을듯 하다. 실제로 유황을 보고 만져볼 수 있는 이색 체험 여행지 유노하나는 꼭 들려봐야 하는 곳 중에 하나이다.

고쿠라성

일본의 전통적인 건축양식 천수각을 만날 수 있는 기타큐슈에서 꼭 가봐야 할 스팟 고쿠라성은 4계절 동안 색다른 느낌을 주기 때문에 매우 인상적인 모습을 자랑하고 있다. 도쿠가와 이에야스가 세키가하라 전쟁에 승리를 하는 데 큰 공을 세운 호소카와 타다오키가 축성한 성이라고 한다. 5층의 천수각이 4층보다 큰 독특한 구조를 보이고 있다.

 

​그리고 5층 천수각에 오르면 기타큐슈의 도시와 무라사키 강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가 있는 대표적인 전망대이기 때문에 더욱더 인기를 끄는 여행지 중에 하나라고 할수가 있다. 일본의 전통적인 모습인 고쿠라 정원과 현대적 감각의 쇼핑센터인 리버워크가 함께 보이는 풍경이 매우 인상적이다. 특히 벚꽃 시즌과 설경과 잘 어울리는 고쿠라성은 기타큐슈에 간다면 꼭 가봐야 하는 스폿 중에 하나이다.

모지항 레트로

복고풍 매력으로 사랑받는 모지랑 레트로는 매우 특별한 느낌을 주는 관광지 중에 하나이다. 모지항의 상징인 블루윙 모지 다리는 보행자 전용 도개교로 배가 지나갈 때마다 다리가 60도가량 올라가는 특별한 다리라고 한다. 다리가 열렸다 닫힐 때 손을 잡고 있었던 연인은 헤어지지 않는다는 소문도 있으니 연인과 손꼭 잡고 떠나보는 것도 좋을듯 하다.

다자이후텐만구

신사 내에 있는 소 동상의 뿔과 코를 만지면 똑똑해진다는 속설 덕분에 일본 내에서도 학부모들과 수험생들이 많이 찾는 유명 신사라고 한다. 규슈에 간다면 다자이후 텐만구에 들러 2019년의 명석함을 위해 소 동상도 만나고, 병을 멀리 가게 하고 정신을 맑게 해준다는 유명한 우메가 모찌도 맛보고 오는 것도 매우 좋을듯 하다.

캐널시티

후쿠오카에서 가장 유명한 여행스팟이자 아름다운 운하에 둘러싸인 문화복합단지 후쿠오카 캐널시티는 매우 매력적인 여행지이다. 아이들과 함께 둘러보기 좋은 유아동 용품도 만날 수 있고 다양한 브랜드를 쇼핑하기도 좋고 매일 저녁 6시 반에 시작되는 음악분수쇼는 캐널시티에서 놓치면 아쉬울 볼 거리니 꼭 보고 가야만 하는 곳이다.

하카타 포트 타워

후쿠오카의 야경을 무료로 만날 수 있는 가성비 갑 여행지 하카타 포트 타워는 매우 인상적이고 매력적인 여행 스팟 중에 하나이다. 하카타 포트 타워는 전망대 역활을 하기도 하지만, 포트타워를 바라보며 찍는 야경도 매우 멋지다. 하카타 포트타워는 배가 오가는 하카타항과 고시고속도로, 후쿠오카 시가지 등 360도의 뷰로 볼수가 있어서 후쿠오카의 야경을 감상하기 매우 좋다. 또한 싱싱한 수산물을 맛볼 수 있는 완간 시장과 가깝기 때문에 맛있는 저녁 후 아름다운 야경까지 만나는 후쿠오카 여행코스로 제격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