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아시아

호주 여행지 추천 유명 관광지

나미야할아버지 2019. 1. 10. 14:30
반응형

다양한 동물들을 만날 수 있고, 시원한 파도를 즐기는 서핑과 세계에서 가장 거대한 산호초 군락을 만날 수 있는 그레이트배리어리프까지 정말 매력이 한가득 이라고 해도 과언 이 아니다.

호주는 1년 내내 여행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나라다. 그중 여름 시즌인 11~2월은 날씨가 좋아 여행하기에 제격으로 지금 여행을 가기 딱 좋은 나라이다. 그러나 그만큼 사람들이 북적대고 숙박 예약이나 관광지 입장권 구매가 쉽지 않다고 하니 미리미리 예약을 하고 여행을 떠나는 것이 좋다.

그렇다면 1월 해외여행지 호주 여행지 추천 어디가 좋을까?

로트네스트 섬

귀여운 얼굴이 매력적인 동물 쿼카를 만날 수 있는 매력적인 로트네스트 섬은 거주자보다는 관광객이 많은 완벽한 관광지로 자전거 트래킹과 요트 투어 등을 즐기기 좋은 여유로운 관광지라고 한다. 자동차 운행이 금지된 곳이다. 자전거를 타고 여유롭게 섬 일주를 즐길 수 있다. 서호주 사람들의 주말 여행지로 인기 높은데 스노클링, 낚시, 수영, 카누타기 등 다양한 레저 활동을 할 수 있다.

 

​골드코스트

서퍼들의 파라다이스 골드코스트 역시 호주를 대표하는 여행지 중에 하나이다. 연중 온화한 날씨와 서핑을 즐기기 좋은 파도로 수많은 서퍼들이 찾는 여행지라고 한다. ​ 70km에 이르는 긴 해안선을 따라 20개가 넘는 서핑 비치가 있어 골라가는 재미가 있고, 요트투어, 헬기 투어 등 이색투어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대표 관광지로 자리를 잡았다. 저녁에 나이트라이프를 즐기기도 좋다고 하니 여행에 참고하면 좋을듯 하다.

카카두 국립공원

호주에서 가장 큰 국립공원이자 호주 인디언들의 혼이 살아 숨 쉬는 카카두 국립공원은 호주에 갔다면 광활한 자연경관을 잘 즐길수가 있는 곳이다. 동굴벽화와 끝없이 펼쳐지는 척박한 아웃백 자연을 만끽할 수가 있다고 한다. 특히 대자연을 온몸으로 만끽할 수 있는 로드트립의 성지로 캠핑을 즐기기 너무나 좋은 곳이니 하니 친구들과 함께 떠나기 좋은 곳이라고 한다.

 

케언즈

세계에서 가장 넓은 산호 군락지로 그레이트배리어리프를 만날 수 있는 호주 여행의 하이라이트라고 할수가 있다. 산호의 훼손을 막기 위해 다이빙 포인트는 시즌에 따라 달라진다라고 한다. 이런 케언즈에서는 몸소 체험할 수 있는 스노클링, 다이빙부터 헬기투어까지 모두 즐기고 싶은 완벽한 여행지로 바다의 아름다움을 즐길수가 있다고 하니 정말 호주에 왔다면 반드시 즐겨 봐야 하는 여행지 중에 하나이다.

저비스베이

야생 돌고래들의 서식지 저비스 베이는 대 자연의 아름다움을 잘 느낄수가 있는 호주 여행지 추천 지역이다. 자연보호 구역으로 지정되어 있어 호주 대자연을 완벽하게 만날 수가 있다. 저비스베이에서는 아름다운 백사장에서 해수욕을 즐길수가 있는데 히암스 비치를 찾는 이가 가장 많다. 세계에서 가장 햐얀 모래가 흩뿌려진 모래사장으로 기네스북에 올라 있는 곳이다. 또한 저녁에 만날 수 있는 아름다운 은하수의 전경을 모두 만끽할 수 있는 힐링 여행지이다.

 

포트스테판

액티비티를 좋아하는 이들에게는 최고의 여행지로 바다와 사막을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알찬 포트스테판 투어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아름다운 바다를 지나 야생 돌고래를 보는 일정과 모래썰매, 지프 투어, ATV 드라이빙 등 다양한 사막 레포츠를 함께 즐긴 뒤 포트스테판에서 만들어진 달달 쌉쌀할 와이너리 투어까지 안 가면 손해인 포트스테판 호주에 가면 꼭 가봐야 할 스폿 중에 하나이다.

그레이트 오션 로드

아찔한 해안 절벽에서 만나는 바다안개와 멜버른 지역 인기 여행지 그레이트 오션 로드는 매우 아름답고 로맨틱한 호주 여행지 추천 코스 중에 하나이다. 각 지역에는 서핑을 즐기기에 알맞은 해변과 자연의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해안선 및 절벽들이 있어 관광객들을 끌고 있다. 끝없이 펼쳐진 바다와 하늘을 따라 240km가 넘는 해안도로가 이어지니 지금 당장 국제면허증을 준비해 두는 것이 좋다. 멜버른에서 오전 일찍 출발해서 이른 저녁 돌아오는 1일 관광코스를 이용하거나 자동차 여행으로 여유 있게 관광할 수 있다.

필립 아일랜드

펭귄은 추운 곳에서 사는 동물이라고 알고 있는 이들이 대부분일 것이다. 하지만 결코 그렇지는 않다. 따듯한 해안에서 수영을 즐기다 수풀로 들어가는 세계에서 가장 작은 페어리 펭귄들의 서식지 필립 아일랜드에 간다면 이런 생각은 자연스럽게 깨지길 마련이다. ​이곳에서는 매일 저녁마다 페어리펭귄들이 둥지로 찾아드는 일명 ‘펭귄 퍼레이드’를 볼 수 있다. 이 필립 아일랜드는 세상에서 가장 작은 펭귄인 페어리 펭귄의 서식지 및 서식 보호지로 유명하다고 하니 꼭 한번 들려보도록 하는 것이 좋다.

시드니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항구도시 중 하나로 아름다운 도시 미는 물론 도시 중간중간 만날 수 있는 녹지대까지 매력적인 도시 시드니는 호주를 대표하는 관광도시 중에 하나이다. 호주의 상징과도 같은 건축물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는 물론이고 뜨거운 햇빛을 날려버릴 시원한 본다이 비치까지 쇼핑, 맛집, 해양스포츠, 문화생활 이 모든 것을 시드니에서 즐겨볼수가 있다고 한다.

멜버른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로 손꼽히는 빅토리아 중의 대표 도시 멜버른 역시 호주 여행지 추천 으로 딱 좋은 곳이다. 고즈넉한 르네상스 양식의 건축물들을 도시 곳곳에서 만날 수 있고 젊은이들의 거리 호시어 레인에서는 힙한 감성의 벽화와 맛집들을 만날 수가 있다. 도시 어디를 가도 아름다운 전경에 인생샷 쌓이는 소리가 들리는 멜버른 꼭 가봐야 하는 곳이라고 할수가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