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동남아

방콕 파타야 여행 일정 추천 코스

나미야할아버지 2019. 1. 10. 08:00
반응형

방콕은 매년 1,600만 명이 찾는 관광도시 방콕. 길거리 음식의 천국이기도 한 방콕은 태국식 면요리와 커리, 해산물이 유명하다. 그리고 파타야는 아름다운 자연 풍광을 비롯한 풍부한 볼거리 그리고 비교적 저렴한 물가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태국의 인기 휴양지로 연중 따뜻한 기후로 일 년 내내 여행을 하기 좋다.

이렇듯 한번도 못간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간 사람은 없다는 중독성을 자랑하는 여행지 방콕과 파타야는 정말 아름다운 곳이다.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즐길거리를 저렴한 가격에 온몸이 풀리는 마사지까지 받을수가 있으니 정말 이보다 더 좋은 여행지가 있을까 싶다. 그렇다면 방콕 파타야 여행 일정 추천 어디가 좋을까?

짜뚜짝시장

주말에만 열리는 도심에서 1시간 거리에서 열리는 주말의 방콕 핫플레이스 알뜰살뜰 짜뚜짝 시장은 방콕을 여행할때 쇼핑을 하기 매우 좋은 곳이다. 하루 만에 다 못볼 정도로 큰 규모의 시장으로 주전부리, 과일, 잡화, 의류등 다양한 제품을 질과 가격 모두 착하게 만날 수가 있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에 관광 기념품을 손에 넣을수도 있다.

 

터미널 21

세계 각국의 랜드마크들을 곳곳에서 만날 수 있는 방콕에서 빠질 수 없는쇼핑 몰 터미널 21은 방콕을 대표하는 쇼핑몰 중에 하나이다.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 쇼핑은 물론  다양한 먹거리 + 식재료 쇼핑까지 가능해 현지 음식에 지친 날 방문하기 좋은 곳이라고 한다. 깔끔한 쇼핑몰이라 그런지 주말에는 가족단위의 사람들도 많이 보이고 데이트 장소로도 매우 좋다. 관광을 왔다면 마지막날에 들리기 좋은 곳이다.

파타야 수상시장

규모는 작지만 색다른 분위기에 이미 빠지는 파타야 대표 여행스폿 수상시장은 방콕 파타야에 왔다면 반드시 들려봐야 하는 곳 중에 하나이다. 길다란 나룻배에 올라타 수상 시장을 한바퀴돌며 구경을 한 뒤 다양한 주전부리와 수공예 품을 만날 수 있는 이색 스폿이라 그런지 관광객들에게 매우 인기가 좋은 곳이다. 현지느낌 물씬 느낄 수 있는 독특한 수상시장 파타야 가볼만한 곳으로 딱 좋은 곳이다.

카오산로드

수많은 씨클로와 화려한 간판들의 향연리 기다리는 여행자의 거리 카오산 로드는 방콕을 대표하는 관광지 중에 하나이다. 배낭 여행자들의 베이스캠프라 불릴 정도로 다양한 국적의 여행객들을 카오산 로드의 펍, 카페, 레스토랑, 게스트하우스 등에서 만날 수 있어 이국적인 느낌이 나는 곳이라 그런지 다른 나라 사람들과 어울리기도 매우 좋다. 적은 경비의 배낭 여행객이라면 숙박시설을 카오산 로드로 잡는 것도 매우 좋을듯 하다.

방콕 아시아티크

색다른 야시장 문화 방콕 아시아티크에 간다면 여기가 테마파크야 쇼핑몰이야 야시장이야?이야 라고 생각을 하는 사람들이 매우 많이 있다. 깔끔한 시설의 야시장 아시아 피크는 분위기가 좋아 사진을 찍기에도 좋고, 간단하게 저녁을 하기에도 좋은 곳이라 그런지 여행객들에게 매우 인기가 좋다. 방콕의 전경을 모두 볼 수 있는 대관람차도 탑승을 하여 아름다운 방콕의 야경을 만나보면 좋을듯 하다.

방콕 왓 아룬

짜오프라야 강변에 있는104m 높이의 웅장한 쩨디가 인상적인 사원이다. 새벽 사원이라고 불리기도 하나 아침보단 왓 포 쪽에서 바라보는 석양이 더 아름답다. 쩨디 중간까지 직접 올라가 볼 수 있어 높은 곳에서 짜오프라야 강변을 조망할 수 있다. 방콕 짜오프라야 강의 랜드마크 새벽사원 왓 아룬은 방콕의 랜드마크라고 해도 과언 아니다. 멀리서 보면 그 크기가 막연하지만 실제로 만나면 그 높이가 매우 장엄하다고 한다. 방콕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사원으로 해질녘쯤 방문하여 아름다운 야경을 만날수가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