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동남아

베트남 여행지 순위 베스트

나미야할아버지 2018. 11. 7. 09:00
반응형

해외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점차 더욱더 많아지고 있는데, 짧은 시간에도 다녀올수가 있는 곳이 부담이 적어서 그런지 특히 인기를 끌고 있는듯 하다. 물론 유럽도 매우 인기를 끌고 있는 여행지이지만 긴 이동시간으로 부담스러워 하는 이들이 많이 있다.

그래서 그런지 부담적은 이동거리, 착한 물가로 베트남은 꾸준한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처음에는 다낭과 호이안등이 인기를 끌었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더욱 다양한 베트남 여행지들이 사랑을 받고 있다. 그렇다면 과연 베트남 여행지 순위 어떻게 될까?

호이안

호이안은 잔잔하게 흐르는 투본강의 운치를 느낄 수 있는 지역이라고 한다. 낮에는 한적함과 여유가 느껴지는 거리가, 밤에는 형형색색의 등불들로 소소하지만 낭만적인 분위기가 매력적인 곳이라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좋아하는 여행지라고 할수 있다. 뿐만 아니라 유네스코 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올드타운도 거닐 수 있어 다방면으로 여행의 흥취를 충분히 느낄 수 있는 곳이라고 한다.

 

또한 마을 구석구석에는 역사의 향취가 깊게 스며들어 있어서 독특한 베트남 분위기를 자아내기 때문에 매우 특별한 여행을 만들어 준다는 점도 장점이다. 그리고 호이안은 화려한 불빛이 수놓는 베트남 야경의 진수를 보여주는 곳이다. 특히 투본강 강변에 앉아 소원을 빌며 연꽃을 띄우거나 아름다운 수공예품, 등불을 감상한다면 더없이 좋은 여행을 만들수가 있다.

다낭

베트트남 여행지에서 빼놓을 수 없는 곳이 있다면 바로 다낭이 아닐까 싶다. 다낭은 가장 핫한 베트남 여행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일단 세계 6대 해변으로 꼽히는 미케비치를 비롯해 화려한 용다리리 불쇼를 감상할 수 있는 한 강까지,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있는 곳으로 유명하기 때문에 남녀노소 그 누구라도 즐길수가 있는 여행지라고 할수 있다.

베트남 다낭은 해변을 거닐다 신선한 해산물을 먹으러 가도 좋고, 시내를 한바퀴하다 다낭 맛집과 카페에 들러 즐거운 시간을 보내도 좋기 때문에 젊은층도 매우 사랑하는 여행지이며 자유여행을 떠나기에도 매우 적당하다. 다양한 리조트들이 즐비하기 때문에 호화로운 여행을 즐길수도 있는 여행지라고 할수 있다.

푸꾸옥

천혜의 자연경관으로 베트남의 청정 섬으로 주목 받는 푸꾸옥은 근래에 필리핀 보라카이를 대체할 여행지로 주목을 많이 받았다. 푸꾸옥은 현지인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여행지인 만큼 매우 다양한 액티비티는 물론이고 아름다운 전경을 자랑한다. 별처럼 반짝이는 사오비치와 해상케이블카의 즐거움을 맛볼 수 있는 곳이라고 한다.

다양한 컨셉의 리조트들이 즐비하여 연인들과도 여행을 즐기기 좋으며, 어린 아이들을 데리고 여행을 떠나기에도 매우 적당한 곳이라고 할수 있다. 리조트에서 아름다운 풍경들을 감상해도 좋고, 깨끗한 바다에서 물놀이를 해도 매우 좋다. 그리고 운이 좋으면 거북이와 듀공을 만나는 환상적인 경험을 즐길수가 있다.

나트랑

맑고 깨끗한 환경으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베트남 여행지 나트랑 역시 베트남하면 빼놓을수가 없는 여행지라고 할수 있다. 과거 베트남의 왕실이 즐겨찾던 나트랑은 서양인들에게도 오랜기간 사랑 받아온 여행지로 꼽히고 있다고 한다. 아름다운 해변가 주변으로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리조트들이 많아 휴양지로도 손색이 없는 곳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