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겨울 해외 가족여행지 추천

나미야할아버지 2018. 11. 5. 14:30
반응형

해외로 가족여행을 계획하기 좋은 계절이 있다면 바로 여름과 겨울이 아닐까 싶다. 하지만 아이들이 있기 때문에 오랜 비행시간을 견디기에는 무리가 있을듯 하다. 그래서 최대한 가까운 해외로 여행을 떠나는 것이 좋다.

가족여행에 좋은 곳이라고 한담녀 비행시간과 여행코스, 교통편 등 신경을 쓴 곳으로 아이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해외여행을 만들어 줄수가 있다. 그렇다면 과연 겨울 해외 가족여행지 추천 어디가 좋을까?

오키나와

가장 가까운 해외인 일본으로 가는 것이 가장 좋을수가 있다. 일단 2시간 10분 남짓한 짧은 비행시간으로 떠날 수 있는 일본 오키나와이다. 시차도 없기 때문에 가볍게 떠날 수 있는 여행지 중 하나로 손꼽힌다. 에메랄드빛 바다와 원시림, 종유석 동굴 등 천혜의 자연환경부터 츄라우미 수족관, 아메리칸 빌리지 등 유명 명소까지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관광지가 매우 많이 있다.

 

뿐만 아니라 류큐촌 등 오키나와 전통문화 체험까지 할 수 있는 관광코스도 있기 때문에 보다 즐겁고 유익한 여행으로도 만들수가 있다고 한다. 다만, 아이와 함께 여행을 할 때의 고충 중의 하나가 바로 교통편인데, 오키나와의 경우 렌터카 여행이 발달되어 있기 때문에 렌터카를 이용하여 원하는 여행코스를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으니 참고하면 좋을듯 하다.

대만

대자연의 풍경부터 각종 맛집, 그리고 운치 있는 도심의 풍경까지! 다양한 매력으로 여행자들을 사로잡는 대만 역시 가족들과 함께하기 좋은 여행지이다. 대만의 수도 타이페이는 대중교통과 관광시설이 발달되어 있기 때문에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여행객도 편하게 여행이 가능하다. 여기에 물가도 저렴한 편이기 때문에 가족여행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다.

 

타이페이 외에도 아름다운 항구도시 가오슝, 대만 최남단의 컨딩 등 가족여행을 즐길 수 있는 도시들도 많기 때문에 매우 매력적인 곳이다. 또한 아기자기한 감성 가득한 여행지들을 방문하다 보면 예쁜 여행의 추억이 하나둘씩 쌓일수 있다. 그리고 도심뿐만 아니라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는 온천여행지도 많기 때문에, 함께 방문한다면 더없이 좋은 곳이라고 할수 있다.

마카오

아이와 함께 보다 편하게 즐거운 여행을 누리고 싶다면, 마카오로 떠나보는 것을 추천한다. 럭셔리 리조트가 즐비한 마카오에서는 리조트를 둘러보는 것만으로도 하루가 금방 가기 때문이다. 공항과 도심의 거리가 가까워 이동이 편리하고, 각 리조트마다 셔틀버스를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편리한 관광이 가능하기 때문에 가족들과 함께하기 더없이 좋다.

 

또한 리조트에서 여유 있는 관광과 쇼핑을 즐긴 후엔, 아이와 함께 마카오의 관광 스폿을 누벼보는 것은 어떨까? 마카오 여행의 중심인 세나도 광장부터 세인트폴 성당까지 포르투갈 식민시절의 역사를 엿볼 수 있는 관광지들도 많이 있기 때문에 매우 유익한 여행으로도 만들수 있다. 또, 콜로안 섬에서 여유로운 산책을 즐기며 오붓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다.

상해

아이에게 환상적인 여행을 선물하고 싶다면, 상해로 떠나보는 것도 매우 좋은 선택이다. 왜냐하면 아시아 최대 규모의 테마파크 상하이 디즈니랜드에서는 동화 같은 풍경 속에서 아이와 함께 어른도 동심의 세계로 돌아가게 할수가 있기 때문이다. 디즈니랜드를 보다 완벽하게 즐기고 싶다면, 디즈니리조트에서 숙박을 하는 것도 매우 좋다.

상하이 시내 역시 눈이 휘둥그레지는 풍경으로 다이나믹한 여행의 경험을 선물해주는데, 눈부신 마천루를 마주한 황푸강에서 유람선을 타보는 것도 좋다. 그뿐만 아니라, 중국의 전통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예원과 우리 역사의 숨결을 깊이 느낄 수 있는 상하이 임시정부를 방문해보는 것은 어떨까? 아이에게 더할 나위 없는 값진 시간을 만들수가 있을 것이다.

오사카

아이와 어른의 동심을 자극하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은 그 누구에게도 환상적인 경험을 만들어 준다. 오사카에 간다면,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자. 해리포터부터 스파이더맨, 미니언즈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들과 함께 환상적인 추억을 만들 수 있다고 한다. 그뿐만 아니라 오사카에는 컵라면 박물관, 자연사 박물관, 역사 박물관 등 각종 교육 시설들이 잘 되어 있기 때문에 유익한 여행의 시간을 보내기에 완벽한 코스이다.

일본의 부엌이라 불리는 오사카에서는 갖가지 음식을 즐기는 것만으로도 즐거운 여행을 만들수가 있다고 한다. 따끈한 타코야키를 먹으며, 마치 테마파크에 온 듯 거리 곳곳의 재밌는 간판들을 보는 것만으로도 아이와 함께 신나는 시간을 보낼수가 있으니 아이들과 함께하기 좋은 겨울 해외 가족여행지 추천 도시가 아닐까 싶다. 그리고 시간이 된다면 고베, 교토, 나라 등 근교 여행지로 당일치기 여행을 다녀오는 것도 매우 좋은 코스이니 여행일정에 참고하면 좋을듯 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