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프리스트 등장인물 관계도 줄거리

나미야할아버지 2018. 11. 1. 14:30
반응형

OCN에서 매우 야심차게 준비를 했던 오컬트 드라마 손더게스트가 대박을 치면서 이번에 새로운 오컬트 드라마가 다시 시작을 한다고 한다. 바로 인기리에 방영을 하고 있는 플레이어 후속작인 프리스트라는 작품이라고 한다.

드라마 프리스트 줄거리 같은 경우는 2018년 남부가톨릭병원에서 벌어지는 초현실적 현상들 속에서 소중한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힘을 합친 의사와 엑소시스트의 메디컬 엑소시즘 드라마 라고 한다. 총 16부작으로 이루어진 이번 작품은 2018년 11월 17일 방영 예정이고 연우진, 정유미, 박용우 주연으로 더욱더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국내 최초 메디컬 장르와 퇴마 장르를 결합한 '메디컬 엑소시즘' 드라마를 표방하고 있으며, OCN 오리지널 소개 영상에서는 신부의 실루엣 뒤에서 여의사가 등장하는 모습이 키 비주얼로 나왔다. 원래 오수민 역 같은 경우는 이제훈에게도 캐스팅이 갔으나 이제훈이 여우각시별을 촬영하기로 하면서 오수민 역에는 연우진이 캐스팅 되었다고 한다.

프리스트는 2018년 남부 카톨릭 병원에서 벌어지는 과학적으로 설명 할 수 없는 초현실적 현상들을 다뤘다. 악을 소멸시키겠다는 신념을 지키려는 엑소시스트와 냉철한 판단력과 실력으로 생명을 지키려는 의사, 그리고 이 모두를 지키려는 또 한 명의 엑소시스트까지! 이들이 한날, 한 시에 한 현상을 목격하게 되는데..

 

이들은 자신을, 자신에게 소중한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끝이 보이지 않는 싸움을 시작하게 된다. 이들 모두는 소중한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힘을 합쳐 악이 부리는 각종 기만과 억압에 맞서 싸운다. 비록 세상으로부터 미친 자들이라 손가락질 당하고 외면 당해도 그들은 자신들의 인생을 되찾기 위해, 보다 나은 내일을 위해 믿음의 힘으로 끝내 악을 무찌를 것이다.

주요 인물
연우진 : 오수민 역
정유미 : 함은호 역
박용우 : 문기선 역

그 외 인물
손종학 : 구도균 역
오연아 : 신미연 역
유비 : 정용필 역

신념을 지키려는 엑소시트 오수민 / 연우진

"지금 싸우면 이길 수 있습니다"

말보다는 행동으로, 기도보다는 실천으로!
활달하고 책임감이 강하며 비공식 구마결사인 634 레지아의 단원이기도 한 엑소스시트.
어렸을 적 성당에서 알고 지낸 문신부를 아버지처럼 믿고 따랐으며, 성인이 되면서 신학교에 입학, 문신부의 지도를 받으며 구마사제로 성장했다.

 

사제답게 인생의 답은 천주에게 있다 생각하여 그 어떤 악 앞에서도 절대 쫄지 않는 패기를 보인다.
엑소스시트로서 타고난 재능을 갖고 있고, 구마사제가 본인의 숙명이라고 생각했지만, 함은호를 알게 되면서 자신의 인생에서 커다란 비밀이 감춰져 있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생명을 지키려는 의사 함은호 / 정유미

"여기서부터는 의사의 영역입니다"

냉청한 상황 판단과 매서운 손놀림, 응급의학과의 실질적 에이스.
수술실에서는 감정 없는 기계처럼 행동해도 밖에서는 환자들을 마지막까지 책임지려하는 인간미 넘치는 의사.

 

어렸을때 가족과 관련된 어떤 사건을 계기로 신을 믿지 않게 되었으며 넉넉지 않은 환경 속에서도 사람을 살리겠다는 신념 하나로 악착같이 노력하여 의사가 되었다.
이 세상에는 노력으로 안될 건 없으며, 과학적으로 설명이 안되는 것은 없다고 믿는 인물.

모두를 지키려는 엑소시스트 문기선 / 박용우

"너 혼자 감당할 수 있는 놈이 아니야"

634레지아의 창단 멤버이자 수민의 스승.
보좌 신부였을 때부터 수민을 각별히 생각하며 챙겨왔다.
보통 사람은 살면서 평생 한 번 구경조차 할수 없는, 어둡고 폭력적인 존재와 상대하면서 다져진 그의 신념과 책임감은 초인적이다.
신중하고 속 깊은 인물로 본인 내면의 어둠을 쉽게 드러내지 않으며 절망적인 상황에서도 유머로 여유를 찾으려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