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아시아

중국 가볼만한 여행지 추천 베스트

나미야할아버지 2018. 6. 27. 09:00
반응형

중국은 정말 볼만한 것들이 가득한 여행지가 아닐까 싶다. 그래서 그런지 여행을 갈때 중국처럼 광할한 느낌이 나는 여행지가 또 있을까라는 생각을 하게 된다.

넓은 대츅 덕분에 매력적인 여행지들이 진짜 많이 있는데, 넓은 대퓩 역사가 살아 숨쉬는 유적지 부터 감탄이 절로 나오는 아름다운 자연과 먹거리등등 중국 특유의 매력이 잘 살아있는 곳들을 알아볼까 하다.

구채구

개인적으로 부모님이 여행을 다녀 온 후에 정말 기억에 오랫동안 남는 여행지라고 하는데, 중국 4대 절경 중의 하나라고 한다. 이 구채구는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사에 등록되어 있는 맑고 투면한 물이 유명하다. 중국 현지인들에게도 이국적인 절경이라는 평을 많이 받고 있을 정도로 매우 아름다운 자연을 자랑하고 있다.

 

비취색 물각 주변에는 다양한 동식물들이 있어서 산림욕을 하기에도 제격이고, 야크고기, 사천요리, 중국식 국수 등 먹거리도 매우 다양하다고 한다. 또한 장족 의상 체험과 전통공연 관람까지 즐길거리가 다양하여 여행을 하는 재미가 매우 쏠쏠하다. 맑은 물과 아름다운 경치의 매력이 한껏 뽐내고 있는 구채구로 여행을 떠나는 것도매우 좋을듯 하다.

리장

리장은 동양의 베니스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곳이다. 중국 55개 소수민족 가운데 25개 민족이 거주하여 여러가지 전통문화릐 조화를 느낄수가 있어서 중국 특유의 전통을 그대로 느낄수가 있는 곳이다. 특히 히장은 만년설로 뒤덮힌 옥룡설산, 세계3대 트래킨 코스라고 줄리지는 차마고도의 시작점도 만나볼수가 있다.

 

리장 마을 전체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가 된 리장소성까지 중국의 웅장함을 느낄수가 있는 관광지들이 즐비하다. 옥룡설산을 케이블카를 이용해 올라가면 드넓은 자연을 한눈에 담을수가 있어서 더욱더 매력적인 여행지가 된다. 다양한 민족이 조각보처럼 어울러 다양한 전통문화와 자연을 느낄수가 있는 리장으로 여행을 가는 것도 좋을듯 하다.

베이징

중국의 수도 베이징은 도시 여행을 하는 것도 매우 좋지만 옛 왕궁과 중국의 역사를 모두 볼수가 있는 도시라고 한다. 일단 중국 최대 건축물인 만리장성을 관광하기 매우 좋은 도시라고 한다. 만리장성 외에도 이화원, 자금성 등 중국을 웅장함을 느낄수가 있으니 볼고리가 매우 다양하다고 할수가 있다.

베이징 대표음식으로는 북경오리를 들수가 있으며, 변화가인 왕부정거리에서 쇼핑과 함께 길거리 음식들을 모두 즐길수가 있다. 만리장성은 케이블카를 타고 매우 쉽게 올라갈수가 있다고 한다. 만리장성을 걸으며 중국의 웅장함과 맛있는 먹거리까지 즐기면 베이징 여행을 진짜 매우 완벽하게 즐길수가 있게 된다.

시안

중국의천년 역사를 엿볼수가 있는 시안 도시는 도시 전체가 하나의 박물관 같은 느낌을 준다. 특히세계 7대 불가사의로 꼽히고 있는 병마용갱과 진시황릉이 있다고 한다. 과거 일중국 통일의 위업을 달성한 진시황제의 정예부대인 병마용은 조각 하나나 표정이 제각기 다르고 마치 실제 살아있는 느낌이 들만큼 매우 현실적인 유적지에 해당한다.

그 외에도 종루, 장안, 성벽등 볼거리가 다양하여 아이들과 함께하는 여행지로도 매우 제격이라고 한다. 더불어 중구그이 오악 중 하나인 화산트레킹까지 즐길수가 있는 곳이 바로 시안이다. 다만 영어가 전혀 통하지 않기 때문에 기본적인 중국어 회화를 숙지하고 가야지만 편안한 여행이 가능하다.

장가계

죽기전에 꼭한번 가봐야 하는 여행지가 바로 장가계라고 한다. 중국 최초 삼림 공원이자 유네스코 세계 자연유산 중 하나로 영화 아바타의 실페 배경기조로도 알려지면서 더욱더 세계적인 관광지로 발돋음 하고 있다. 장가계는 3,000여개의 암봉들이 있어서 특유의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으며 그 웅장함이 남다르다. 300M의 아찔한 높이의 대협곡 유리다리 또한 높치지 말아야 할 관광지 중에 하나이다. 전설 속 무릉도원에 온듯한 기분을 느낄수가 있기 때문에 남녀노소 모두의 여행지로 손꼽히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