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주말 밤도깨비 여행 어디가 좋을까?

나미야할아버지 2018. 6. 3. 09:30
반응형

금요일에 퇴근을 하고 어디를 놀러갈까라는 생각을 하게 되는데 요즘에 트렌드로 주목을 받는 것이 있다면 바로 밤도깨비 여행이 아닐까 싶다. 또한 6월에는 중간에 휴일들도 몇몇 있어서 그런지 금요일에 출발을 하는 2박3일 밤도깨비 여행을 꽉채워도 중간에 쉴수가 있다.

그래서 오늘은 이런 주말 밤도깨비 여행을 떠나볼까 싶은데, 아침에는 일을 하고 저녁에는 매우 로맨틱하고 낭만적인 여행지에서 시간을 보내면 일주일간의 피로가 싹다 풀릴듯 하다.

그렇다면 주말 밤도깨비 여행 어디가 좋을까?

홍콩/마카오

아시아의 작은 유럽이라고 칭하는 홍콩과 마카오는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로도 유명하지만 화려한 야경이 가장 큰 매력인 곳이라고 할수 있다. 홍콩과 마카오는 나이트투어가 유명해서 그런지 밤도깨비 여행으로도 제격인데, 밤비행기 시간대 항공권이 많아서 짧은 여행을 하기 매우 좋은 곳이라고 할수 있다.

 

또한 교통이 매우 잘 발달되어 있어서 그런지 주요 관광명소를 돌아보기에도 쉽고, 홍콩에서 마카오를 이어주는 강주아오 대교도 곧 완공되어서 여행이 더욱더 수월해진 전망이라고 한다. 또한 홍콩과 마카오 다구간 항공권으로도 예약이 가능하고, 편리하니 짧은 시간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으룻가 있는 여행으로 제격이다.

베트남 하노이

베트남에서 밤도깨비 여행을 하기 좋은 곳이라면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는 하노이를 들수가 있다. 저렴한 가격에 새벽 비행기가 많아서 짧은 일정에도 매우 좋고, 공항 내 환전과 유심 등 편리하게 처리가 가능하여 여행객들에게는 매우 편리하게 여행이 가능하다고 할수가 있다.

 

시내까지는 우버를 이용하여 이동하면 편리하고, 저렴하다. 금요일부터 주말까지 호렌끼엠 호수 근처에서 열리는 야시장에서 저렴한 베트남 전통 음식과 활기찬 베트남 문화를 경험할수가 있기 때문에 밤도깨비 여행으로 각광받고 있는 여행지이다. 그리고 부담없이 베트남의 문화를 느낄수가 있으니 주말에 간단히 베트남으로 떠나보자.

라오스 비엔티안

비엔티안은 라오스의 수도로 공항과 시내의 거리가 매우 짧아서 이동을 하는데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다. 대표 관광지로는 방비엔과 루앙프라방이 있고, 그곳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기에도 적당한 곳이다. 그래서 매우 액티비티한 여행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으며, 연인과 떠나기에도 적당한 여행지이다.

 

비엔티안에서 오전부터 방비엥, 루앙프랑방으로 가는 교통편이 있어서 짧은 기간을 알차게 보낼수가 있으며 저렴한 물가와 시내에도 탓 루앙, 왓씨싸켓 사원 등 라오스의 종교문화를 느낄수가 있는 건축물도 매우 많이 있다. 짧은 시간을 정말 알차게 보낼수가 있으니 밤도끼배 여행으로도 제격이다.

싱가포르

싱가포르는 자유여행을 하기 매우 좋은 나라인데, 매우 깨끗한 거리를 자랑하고 안전한 치안이 특징인 곳이다. 그리고 유니버셜 스튜디오, 센토사 섬, 메가집 어트벤쳐 파크 등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한 여행지 중에 하나라서 그런지 도시여행을 좋아하는 이들에게도 좋으며 활동적인 사람들에게도 매우 좋은 여행지이다.

 

그리고 편리한 교통으로 여행하기 편하고, 밤비행기가 많아서 짧은 시간 여행을 하기 매우 좋은 곳이다. 창이공항의 샤워시설, SATS 라운지 등을 이용하면 더욱더 편리한 곳이다. 다만 안전하고 깨끗한 나라이지만 다양한 벌금 문화가 많은 곳이라 싱가포르를 여행하기 전에는 어떤 벌금이 있는지 반드시 알아보고 여행을 떠나는 것이 좋다.

태국 방콕 파타야

태국은 전세계인들에게 매우 사랑받고 있는 여행지인데 관광과 휴양을 모두 즐길수가 있는 곳이라고 더욱더 각광받고 있다. 방콕에서는 현대식 모습과 낡은 뒷골목이 조화를 이룬 태구그이 문화를 즐길수가 있으며 파타야에선 해변에서 즐기는 액티비티와 거대 열대정원까지 자연에서 휴양을 즐기기에 매우 좋은 곳이다.

 

특이 많은 여행객들이 거쳐가는 돈므앙 공항은 새벽에도 운영을 하는 시설들이 많이 있고, 공항에서 시내로의 거리에도 가까운 편이라 그런지 여행을 하기 매우 좋다. 야시장과 알카자 쇼 등 밤문화도 매우 발달되어 있으며 낮과 밤 모두 즐거운 여행을 할수 있는 곳이 태국 방콕 파타야라고 생각을 한다.

미국 괌

괌은 정말 오랫동안 한국인들에게 사랑을 받은 여행지라고 할수가 있다. 특히 연인들과 가족들의 여행지로 각광을 받고 있느데, 사랑의 절벽에서 시작해 투몬비치를 따라 펼쳐진 절경이 괌을 대표하는 관광명소라고 할수가 있다. 또한 아름다운 해변에서 카악과 스쿠버다이빙, 돌핀투어 등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를 즐길수가 있다.

괌을 서울에서 가장 짧은 거리인 4시간 40분이라는 비행시간을 자랑하며, 괜찮은 숙소들도 많아서 간단히 쉬고 여행을 즐기기에도 매우 좋다. 괌은 태교여행과 신혼여행지로도 사랑을 받고 있으며, 그만큼 안전한 치안을 자랑하고 있으니 밤도깨비 여행을 즐기기에도 매우 좋은 듯 하다.

이밖에도 일본과 코타키나발루 등 다양한 여행지들이 있지만 일본은 근래에 방사능 이슈가 있어서 되도록 이면 다른 나라로 여행을 떠나는 것이 좋을듯 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