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여름휴가 가기 좋은 해외 휴양지 핫한곳

나미야할아버지 2018. 5. 24. 11:00
반응형

여름은 휴가를 가기 매우 좋은 계절인데 휴가 기간이 있어서 그런지 여행을 가기 매우 좋은 계절이라고 할수가 있다. 다른 달에는 하루나 이틀 정도만 월차를 내고 가야 해서 그런지 길게 가기 못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여름 휴가라고 한다면 정말 힐링을 하기 좋은 휴양지를 선택하는 것이 좋은데, 그래서 오늘은 에메랄드 빛 바다를 자랑하고 해양 액티비티를 모두 즐길수가 있는 가장 핫한 해외휴양지를 한번 선별해 보았다.

베트남 나트랑

나트랑은 냐짱이라고 불리우기도 하는 곳으로 베트남 남쪽에 위치해 있는 휴양지이다. 나트랑은 연중 300일 이상 날씨가 매우 쾌청하고, 끊임없이 펼쳐진 백사장과 더불어 푸른 바다가 매우 인상적인 곳이다. 그래서 예로부터 나트랑은 베트남의 휴양지로 인기가 매우 좋았다.

 

특히 베트남 최고 해변이라고 불리우는 냐짱해변이 있고, 엄청난 규모를 자랑하고 있기 때문에 바다를 걸으며 연인과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수도 있으며, 힐링을 하기에도 적당하다. 나트랑은 매우 합리적인 가격과 유명 리조트들도 많아서 그런지 휴양을 즐기기에는 더없이 좋은 여행지라고 할수가 있다.

말레이시아 랑카위

랑카위는 랑다만해의 진주라고 불리우는 곳으로 자연이 잘 보존되어 잇어서 자연환경으로 유네스코에 지정되기도 한 휴양지이다. 아직까지는 한국에서 직항이 없어 경유를 해야하지만, 그걸 보상이라고 할 정도로 천혜의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곳 중에 하나라고 할수 있다.

 

판타지 체낭, 피셔 텡코락 등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해변과 편안한 휴식이 가능한 리조트등까지 휴양을 위해서는 모두 완벽하게 구비된 곳이다. 고급스러운 프라이빗 해변을 보유하고 있는 큰 규모의 리조트들도 있기 때문에 여유롭게 자연을 만끽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곳이 바로 랑카위다.

필리핀 보홀

보홀은 필리핀 세부 밑에 위치해 있는 곳으로, 전통가옥이 매우 잘 보존되어 있고, 천혜의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여행지라고 할수가 있다. 보홀섬에는 1268개의 언덕으로 이루어진 초콜릿 홀도 매우 유명한 관광지이며, 코코넛 나무로 둘러싸인 알로나 비치도 매우 유명한 곳이다.

특히 보홀은 돌고래의 고향으로 불리는 파란 바다에서 스노쿨링을 즐기는 것이 가장 대표적인 관광 코스라고 한다. 그리고 작년부터는 보홀까지 직항이 있는 항공사들도 있어서 한국인들이 여행을 하기 좋은 여행지가 되어가고 있으니 여름휴가 가기 좋은 해외 휴양지 추천으로 좋은 곳 중에 하나이다.

남태평양 사이판

사이판은 매우 투명하고 맑은 청정 바다와 미세먼지 없는 공기로 유명한 곳이다. 제주도의 1/4정도 밖에 않되는 매우 작은 섬이라고 하지만, 4계절 온화한 날씨와 함께 매우 아름다운 자연경관은 물론이고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가 발달하여 휴양을 하기에는 더없이 좋은 여행지라고 할수 있다.

 

사이판에서는 스노쿨링과 스쿠버다이빙 등이 유명하고, 서울에서 4시간이면 닿는 거리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가족여행지, 태교여행지로 선택이 많이 되고 있다고 한다. 그리고 괌도 사이판과 마찬가지로 매우 유명한 여행지이지만 휴양을 위해서는 괌보다는 사이판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한다.

일본 이시가키

최근 방송에서 소개가 되어서 핫한 곳으로 부상을 하고 있는 곳이다. 바다거북이가 매년 산란을 위해 방문하는 섬으로 매우 매력적인 여행지라고 할수 있다. 오키나와 해변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카비라만 해변은 깨끗한 바다와 아름다운 산호초로 일본인들에게도 손꼽히는 휴양지이다.

 

바닥이 훤히 비칠 정도로 깨끗한 바다에서 즐기는 스노쿨링은 물론 아름다운 경치가 한눈에 보이는 패러글라이딩도 즐길수가 있다고 한다. 이런 천혜의 자연경관도 이시가키의 매력이라고 할수 있겠지만 명품 와규로 꼽히는 이시가키 규를 산지에서 맛볼 수 있다는 점 또한 이시가키 섬의 매력 중 하나라고 한다.

태국 크라비

크라비는 200여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관광지로 유럽인들은 물론 신혼여행지로 사랑을 받고 있는 여행지 중에 하나이다. 다른 휴양지에 비해서는 조용하고 기암괴석과 산호가 가득한 에메랄드 빛 바다가 매우 매력적인 휴양지라고 할수가 있다.

 

아름다운 모습 뒤에 암벽카기, 정글투어 등 다양한 액티비티로 인해서 추억을 남기기에 매우 좋은 휴양지라고 한다. 또한 울창한 숲과 에메랄드 빛 바다를 보고 난 후 아오낭 비치에서 바라보는 선셋이 특히 아름답다고 하니 여행에 참고하면 좋을듯 하다.

남태평양 팔라우

신들이 홀린 남태평양의 보석이라고 하는 팔라우는 해양 연구보호 기구에 의해 세계 최고의 해양 지역으로 선정될 만큼 아름다운 바다를 가지고 있다고 한다. 독특한 바다 생물과 1년 내내 잔잔한 바다는 다이버들 사이에서 최고로 손꼽히는 여행지라고 하니 참고하면 좋을듯하다 .

과거 스페인과 미국, 일본의 통치 하에 있던 영향으로 인해서 동양과 서양의 문화를 모두 느낄수가 있는 신비한 곳이라고 한다. 또한 산호초와 블루홀, 2차 난파선 등 다양한 관광지 덕분에 신혼여행지로도 손꼽히고 있다. 산호가루 머드로 인해 우유빛깔을 띠는 밀키웨이, 천적이 없어 독성이 사라진 해파리 떼와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는 젤리피쉬 레이크 등 자연의 신비를 간직한 관광지라고 한다.

중국 하이난

하이난은 1년 300일 이상 맑은 날씨를 자랑하는 신의 내린 날씨를 자랑하는 휴양지이다. 동양의 하와이라고 불리우는 곳으로 제주도의 19배가넘는 크기에 온화한 기루를 지니고 있으며 다채로운 먹거리와 드넓고 신비로운 우림이 매우 인상적인 휴양지라고 할수 있다.

또한 다른 휴양지에 비해서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고급 리조트들도 많아서 그런지 가족여행지로도 손꼽히고 있다. 그리고 다른 지역에 비해서 안전한 치안으로 인해서 야시장을 여행하는 매력도 매우 손꼽히고 있으며, 5월부터 일한국을 포함한 59개국의 관광비자를 면제하고 체류 기간을 연장한다고 하니 하이난을 여행하기 최적의 기간이 아닐까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