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태교여행 시기 임산부 여행지 추천

나미야할아버지 2018. 5. 6. 15:02
반응형

태교는 정말 날이 가면 갈수록 중요하게 생각이 나는 것 같다. 태교의 기본이라고 한다면 바로 엄마가 행복한 것인데, 그래서 그런지 안전한 시기에 가족들은 태교여행을 가게 되는것 같다.

태교여행 시기

태교여행은 임신 12주 이후부터 28주 이전이 비교적 안정기에 속해 태교여행을 떠나기 가장 좋은 시기에 속한다고 한다. 또한 이때 태아의 두뇌가 급속도로 성장하는 시기이기 때문에 태교 효과도 매우 높다고 하니 태교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이런 시기를 고려하여 가도록 하는것이 좋다.

 

임산부 여행지 추천

태교여행을 어디로 갈지 고려해야 하는데 태교여행은 몸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비행시간이 길지 않으면서 여행지에서 충분히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휴양지가 태교여행지로 가장 적당하다고 생각을 한다. 그리고 아무래도 약간의 쇼핑과 음식이 잘 맞는곳을 중점으로 고르는 것이 좋다.

다낭

최근에 각광박고 있는 임산부여행지 괌과 함께 다낭으로도 많이 다녀오는 추세라고 한다. 태교여행이 아니더라도 인기가 많은 여행지라서 그런지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매우 좋아하는 여행지라고 할수가 있다. 그래서 그런지 다낭은 태교여행과 가족여행의 명소로 자리를 잡고 있다고 한다.

 

따뜻한 날씨와 고급리조트에서 휴양과 맛사지 받으면서 쉬기도 좋으며 평평한 모레사장이 펼쳐진 다낭 미케비치는 아름다운 세계 6대해변에 꼽히는 곳이다. 또한 다낭은 한국의 물가에 비해서 저렴한 편이라그 그런지 가격대비 깔끔하고 좋은 리조트가 많아 해외 태교여행지로 제격이라고 한다.

사이판

사이판은 한국 인천공항에서 약 4시간 정도 비행이면 도착할 수 있는 곳으로 관광과 휴양, 액티비티를 고루 경험할 수 있어 활동적인 임산부들에게 가장 추천을 하고 싶은 여행지가 아닐까 싶다. 선택의 폭이 넓은 다양한 리조트를 보유한 여행지이고 힐링을 하기 매우 좋은 여권을 자랑하는 곳이기도 하다.

 

무리하지 않고 리조트에서만 머물러도 충분할만큼 다채로운 매력의 리조트들도 매력적인 여행지라고 생각을 한다. 사이판에서 가장 유명한 곳은 마나가하섬으로 본섬과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으며 바다의 물빛은 신비롭기까지 하다. 스노클링 등 가볍게 물놀이를 즐기기에도 좋은 곳이다.

예전부터 태교여행의 대표적인 여행지로 손꼽히는 곳이 있다면 바로 괌이 아닐까 싶다. 일단 4시간 거리의 부담 없는 비행시간과 남태평양을 품은 그림 같은 바다로 인해서 매우 대표적인 휴양지로 손꼽힌다고 한다. 임산부가 많이 방문하는 태교여행지답게 괌 호텔 홈페이지를 찾아보면 임산부여행 태교여행 패키지를 준비하고 있는 리조트 호텔등도 있다고 한다.

 

그리고 섬 전체가 면세구역으로 쇼핑의 파라다이스로도 불리고 힜는데 특히 출산&육아용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기 때문에 태교여행으로 제격이다. 괌은 1년 내내 따뜻한 열대성 기후를 자랑하고 사계절 온화한 열대성 기후 지역으로 1년 내내 여행하기에 좋은 날씨를 자랑하기 때문에 태교여행지로 제격이다.

하와이

임신 중 허니문을 뜻하는 ‘베이비문’. 태교도 허니문도 포기할 수 없다면 하와이가 제격이라고 한다. 비행시간이다소 길어 컨디션 조절에 유의하는 것이 필요한 곳이라고 하지만 하와이는 여러모로 부부들이 가면 좋은 여행지라고 할수가 있다.

머무는 것이 특권이 되는 치유의 섬인 하와이는 찬란한 파노라마에 감탄을 금할 길이 없는 곳이라고 한다. 한편 치안 걱정 없는 안전한 지역이다. 쇼핑과 먹방 모두를 잡을수 있는 곳으로 세계적인 규모의 알라 모아나 센터 등이 특히 쇼핑으로 유명한 곳이기도 하고 미국령으로 음식도 한국인의 입맛에 대체적으로 잘 맞는 편이라고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