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가족여행 해외추천 2018년 최신

나미야할아버지 2018. 4. 22. 15:57
반응형

요즘에는 정말 해외여행이 보급화가 되어서 그런지 많은 이들이 여름 휴가를 해외에서 보내고 있다. 그리고 저렴한 패키지 여행 상품들이 많아서 그런지 매우 쉽게 갈수 있는데 그래서 오늘은 가족여행 해외추천 지역을 알아볼까 하다.

가족 해외여행을 갈때에 주의를 해야 하는 부분들 중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바로 숙소가 아닐까 싶다. 연인을 위한 여행지가 아닌 정말 가족을 위한 여행지로 관광과 휴양을 동시에 잡을수가 있는 여행지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그리고 아이들을 위해서 너무 길지 않은 비행시간도 중요하다는 점이다. 그렇다면 가족여행 해외추천 어디가 좋을까?

한국에서 괌까지의 비행시간은 약 4시간으로 짧은 시간에 여행을 다녀올수가 있는 나라이다. 그래서 그런지 정말 오랜 시간동안 한국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다. 괌은 오세아니아 북마리아나 제도 아래에 위치하고 있는 미국 자치령이자 섬으로 관광지와 휴양지로 전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괌의 투몬베이 지역은 경치가 좋아서 힐튼, 메리어트, 하얏트, 웨스틴, 아웃리거, 롯데, 오쿠라, 니코 등 국제적인 호텔들이 많이 있어서 깔끔한 리조트로 가족 여행지로는 매우 제격이라고 생각을 한다. 또한 괌은 특히 쇼핑과 골프투어로 유명해 어르신분들도 좋아하는 여행지로 손꼽힌다.

다낭

근래에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여행지가 아닐까 싶은데 아무래도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 여행지라고 할수 있다. 휴양과 관광을 동시에 잡을수가 있는 여행지이기 때문에 가족여행으로 제격이다. 다낭에는 아름다운 해변이 있어서 아이들도 매우 좋아하기도 하고, 멀지않은 곳에 호이안도 위치해 있기 때문에 같이 패키지로도 관광 여행을 즐길수도 있어서 정말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대만

대만은 비행시간이 약 2시간 30분 밖에 걸리지 않을정도로 한국에서 매우 가까우며 입국 절차도 매우 간단하여 여행을 하기에 매우 좋은 곳이다. 특히 대만의 타이베이는 다양한 볼거리를 자랑하며 스린 야시장, 라오허제 야시장, 시먼, 용산사, 융캉세, 충렬사, 228평화공원 등이 유명한 관광지가 있기 때문에 가족 해외여행 추천 지역으로 제격이다.

 

그리고 예류, 진과스나 우라이나 신베이터우 같은 온천지역으로도 매우 유명한데, 세슘볼로 높은 방사능 수치를 자랑하는 일본 여행보다는 온천여행은 대만으로 가는것이 좋다. 또한 대만은 택시투어가 특히 유명하다. 하지만 허가 및 등록조차 안 된 택시투어업체가 난립해 운영 중이라 특히 주의를 요할 필요가 있다.

세부

사실 작년만해도 보라카이가 가족 해외여행으로 각광을 받았지만 근래에는 보라카이가 폐쇄수속을 밟고 있어서 필리핀으로 여행을 갈때에는 보라카이보다는 세부를 선택하는 것이 더욱더 올바른 방법이라고 생각을 한다. 세부도 필리핀의 대표적인 휴양지로 손꼽히는데 근래에 세부는 골프여행으로 선택을 하는 사람들도 매우 많이 있다고 한다.

 

그리고 세부는 아름다운 관광지가 도처에 널려 있기도 하고 배낭여행이나 호핑투어에 적합하며 규모는 거대하지 않으나 적당한 정도로 즐길 수 있을 정도의 밤문화 역시 가족 해외여행지로 제격이다. 또한 세부는 저렴한 가격에 호화로운 리조트 여행을 즐길수가 있어서 부담없이 여행을 즐길수가 있다.

싱가포르

싱가포르는 서울의 인프라에 뉴욕, 서유럽을 섞은 듯한 광경이 인상적인 곳으로 엄청난 야경과 빼어난 조경이 아름다운 곳이다. 싱가포르 도심은 건물 반 나무 반 정도로 녹지율이 높으며 도심에서 벗어나서 자연보호구역으로 가면 매우 잘 정돈된 습지와 숲, 그리고 호수를 만날수가 있다.

또한 영어를 사용하는 나라이기 때문에 자유여행을 하기에도 좋은 곳이다. 다만 벌금의 나라라도 할정도로 벌금이 매우 다양하고 높은 나라이니 가기전에 벌금에 대해서 알아보고 방문하는것이 좋다. 벌금의 수준이 한국처럼 3~5만원 수준이 아닌 몇십만원 혹은 몇백만원을 호가라는 벌금이니 정말 주의하는 것이 좋다.

태국

태국은 정말 가족 해외여행으로 제격이다. 짧은 비행시간은 물론이고, 관광과 휴양을 잡을수가 있는 곳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나라이다. 다만 5월 중순부터 10월 중순까지가 우기에 속하는데 특히 비가 집중되는 기간은 8-9월이라고 한다. 그렇기때문에 여행가기 전에 자신이 선택한 지역의 날씨를 절대적으로 살필 필요가 있다.

다만 태국의 대중교통은 매우 불편하기도 하고, 잘 정돈되어 있지 않아서 택시나 오토바이를 이용하는 것이 더욱더 빠르다. 하지만 태국을 여행할시에는 오토바이를 주의해야 하는데 태국은 교통사고 사망률이 10만명에 36.2명으로 세계 2위를 할정도 정말 많은 이들이 교통사고를 당한다. 심지어 교통사고 사망자의 80%이상이 오토바이 사고라고 하니 정말 주의해야 할 필요가 있다.

하이난

하이난은 동양의 하와이라고 불릴정도로 매우 아름다운 휴양지라고 한다. 사실 중국에 있어서 한국인들에게 그렇게 많이 알려진 곳은 아니라고 하지만 중국의 대표적인 신혼여행지라고도 하며 하이난은 연중 평균온도가 20도 안팍으로 성수기와 비성수기 구분도 거의 없다.

개인적으로 매우 가보고 싶은 곳 중에 하나인데 하이난은 휴양은 물론이고, 다양한 관광지도 있기 때문에 부모님도 좋아하는 지역이다. 중국 역대 왕조의 휴양지라고도 하니 가족들과 함께하면 더욱더 좋은 휴양지가 될듯 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