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액티비티 추천 여행지 어딜까?

나미야할아버지 2019. 10. 7. 06:30
반응형

해외여행을 갈때에 숙소를 정하고 비행기를 예약하고 나면 여행코스를 짜야하는 것이 당연하다. 어떤 이들은 해외여행에 가서 관광을 위해 이곳저곳을 둘러보는 것을 좋아하는 이들도 많이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여행지에서만 즐길수가 있는 액티비티를 찾아서 꼭 하고 오는 편이다.

그래서 그런지 이색적인 액티비티가 있는 여행지를 알아보기도 했었는데 동일한 액티비티라고 해도 여행지마다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꼭 이색적이지 않아도 그 여행지 만의 매력이 있다면 가볼만 하다. 그렇다면 액티비 추천 여행지는 어디가 있을까?

아랍에미레이트 두바이

개인적으로 가장 이색적인 액티비티를 뽑자면 두바이가 아닐까 싶다. 물론 두바이라는 여행지 자체가 매우 매력적이고 이색적이라는 점에는 다들 동의를 하지 않을까 싶다. 스파, 초호화 호텔이 가득 찬 여행지로 느긋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두바이는 아드레날린이 샘솟는 흥미진진한 액티비티 여행 또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두바이에서는 13,000피트의 상공에서 낙하산 하나에 몸을 맡기고 뛰어내리는 스카이다이빙, 두바이의 거친 사막을 SUV 차량을 통해 아찔하게 누비고 다니는 사파리 투어 등 자연과 함께하는 아찔한 액티비티가 다양해서 그런지 절대 잊지 못하는 추억을 만들기에 적당하다. 그래서 두바이는 사막의 원더랜드로 불리고 있는데 다른 여행지에서는 체험하기 어려운 것들을 체험할수가 있으니 액티비티를 좋아한다면 두바이로 여행을 가보도록 하자. 

마카오

멀리 가지 않고 이색적이며 스릴 넘치는 액티비티를 즐기고 싶다면, 인천에서 4시간이면 닿을수가 있는 마카오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마카오하면 예전에는 홍콩에서 페리를 타고 여행을 가는 곳이나 혹은 카지노를 떠올렸지만 이젠 그런 마카오를 생각하면 오산이다.

 

마카오의 대표적인 랜드마크인 마카오 타워는 높이 338m로 세계에서 10번째로 높은 타워다. 이곳은 61층의 야외 전망대에서 아름다운 마카오의 도심 전역을 바라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세계에서 가장 높은 위치에서 뛰어내리는 타워 번지점프, 손잡이 없는 타워 난간을 따라 걷는 스카이 워크 등 아찔한 이색 액티비티가 있으니, 마카오로 떠나 액티비티를 즐기며 값진 추억을 남겨보길 추천한다.

인도네시아 발리

휴양과 액티비티의 천국이라 불리는 발리는 연평균 25℃의 화창한 날씨를 가지고 있어, 매년 많은 여행자들이 찾고 있다. 아름다운 자연환경으로 인해서 한국인들에게는 허니문 여행지로도 매우 인기가 좋은 곳 중에 하나이다. 또한 드라마의 인기로 인해서 오랫동안 발리는 매우 사랑받고 있는 여행지인데 이런 발리는 원래 액티비티가 매우 다양하여 세계적으로 젊은층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곳이다.

 

특히 서핑의 천국이라 불릴 만큼 서핑을 즐기기에 최적의 바다와 파도를 가지고 있어 서핑 마니아들이 많이 찾고 있다. 또한, 다양한 서핑 스쿨이 해변가를 주위로 운영하고 있어, 초보자들도 보다 편하게 서핑을 즐길 수 있으니, 발리로 떠나 시원한 파도의 짜릿함을 느낄 수 있는 서핑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미국 하와이

하와이는 오랫동안 허니문 여행지로 가장 인기가 좋은 곳이었는데 근래에는 가족여행지로 더욱더 각광받고 있다. 하와이는 깨끗한 자연환경 덕분에 따로 투어를 가지 않고 근처 해변에서 스노클링을 즐겨도 아름다운 열대어를 만날 수 있기 때문에 바다를 좋아하는 이들에게는 천국과도 같은 곳이다.

 

하와이는 그만큼 섬마다 스노클링을 즐기기 좋은 주요 포인트가 있기 때문에, 자유롭게 하와이의 열대어 친구들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스노클링뿐만 아닌 스쿠버다이빙, 서핑 등 수상 액티비티를 즐기기 좋은 환경이 각 섬마다 다양하게 있으니, 취향에 맞게 스폿을 골라 하와이 여행을 즐겨보길 추천한다.

반응형

'해외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국에서 가까운 해외 여행  (0) 2019.10.17
값싼 해외 여행 추천지  (0) 2019.10.10
싼 해외여행 베스트4  (0) 2019.10.04
액티비티 해외 여행 추천 좋은곳  (0) 2019.10.03
유아동반 가족 해외여행 추천  (0) 2019.0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