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동남아

세부 가볼만한곳 추천 다양하게

나미야할아버지 2019. 6. 18. 13:02
반응형

여름하면 갖아 먼저 생각이 나는것이 있다면 바로 푸른 바다에서 여유롭게 즐기는 휴양이 아닐까 싶다. 이런 휴양에는 절대 빠지지 않는것이 바로 해양 액티비티인데 해양 액티비티의 천국이라고 할수 있는 곳은 바로 세부가 아닐까 싶다.

세부는 저렴한 물가로 인해서 호화로운 여행이 가능하다라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그런지 한국인들에게 특히 인기가 좋은 여행지 중에 하나이다. 그렇다면 이번 여름에 합리적인 휴가로 세부로 떠나 보는 것은 어떨까? 그렇다면 세부 가볼만한곳은 과연 어디가 있을까?

아얄라 몰

무더운 동남아 날씨에는 시원한 실내에서 땀을 식히는 것도 매우 좋은 방법이지 않을까 싶다. 그렇기때문에 여행 일정에서 가끔은 오후 일정은 쇼핑몰을 방문하거나 호텔 리조트에서 수영 혹은 마사지 샵을 방문하는 것을 넣는다면 정말 완벽한 휴양 코스가 될수가 있다고 한다.

 

세부에서의 쇼핑몰은 아얄라 몰을 권해주고 싶은데 세부시티에서도 접근성이 좋은 편이고 세부 쇼핑 리스트로 등장하는 노니, 망고 등의 품목들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최근에 생겼기 때문에 매우 화려한 외관과 깔끔한 시설로 인해서 한국 쇼핑몰 못지않은 자태를 자랑하고 있다.

호핑투어

세부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포인트는 바로 호핑투가 아닐까 싶다. 세부의 액티비티는 즐길 수 있는 곳이 산, 바다 등으로 다양한 편! 정말 유명한 액티비티 명소는 세부 시티가 아닌 세부에서 차량을 타고 수시간 이동을 해야만 한다라는 단점이 있다.

 

그러나 모얼보얼의 호핑투어는 바다거북이를 비롯한 바닷속 생물들을 직접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호핑투어는 수영을 하지 못하는 사람들도 즐길 수 있는 해양 액티비티이기 때문에 가족여행으로 온 손님들이 가장 많이 참여하는 세부 액티비티 중 하나라고 한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포인트가 있으니 꼭 한번 세부에서 즐겨보길 바란다.

가와산 캐녀닝

보다 액티브한 활동을 즐기고 싶다면 가와산 캐녀닝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 산길을 따라 걸어 다니고, 폭포를 따라 다이빙을 할 수 있는 코스로 흥미진진함이 펼쳐지는 액티비티로 근래에 세부에서 매우 인기가 좋은 코스 중에 하나라고 한다. 특히 가족뿐만 아니라 연인, 친구, 회사 동료들끼리 참여하는 경우가 많은데, 현지 가이드의 인솔을 따라 가와산 캐녀닝을 즐기는 코스가 준비되어 있다.

 

시라오 가든

세부의 산중에 위치하고 있는 가든을 하나 추천한다면 시라오 가든을 추천한다. 동남아풍의 열대식물들과 함께 멋진 마운틴뷰가 펼쳐지는 가든인데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 스팟이 많으니 참고하도록 하자.

Buwakan ni alejandra

보통 세부 자유여행하면 푸른 바다만 떠오르는데, 세부 섬 자체가 높은 지대의 산도 끼고 있어서 산을 따라 발달된 관광지도 제법 많은 편이다. Buwakan ni alejandra는 넓고 아름답게 조성된 꽃밭에서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는 명소중에 하나이다.

산토니뇨 성당

세부 시티투어 필수 코스인 산토니뇨 성당은 현지인들 사이에서도, 관광객들 사이에서도 꼭 방문해야 하는 곳으로 널리 알려져 있는 곳이다. 필리핀은 가톨릭교를 믿는 사람들이 대다수인 국가이다. 필리핀에서 가장 오래된 유럽식 석조건물이라서 구석구석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던 산토니뇨 성당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