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아시아

도쿄 야경투어 명소 추천

나미야할아버지 2019. 2. 5. 07:00
반응형

됴쿄는 한국에서 2시간이면 갈수가 있는 매우 가까운 해외여행지 중에 하나이다. 도쿄는 일본의 수도로 다양한 즐길거리는 물론이고 놀거리와 먹거리를 자랑하기 때문에 세계적인 젊은층들에게 매우 사랑받고 있는 여행지 중에 하나이다.

최대 번화가인 신주쿠부터 전통적인 아사쿠사, 동심의 세계로 돌아가는 디즈니랜드 등 매력적인 관광지를 자랑하고 있다. 이런 도쿄는 밤이 되면 더욱더 아름다운 모습으로 변화하게 되는데 그래서 오늘은 도쿄 야경투어 명소들을 한번 알아볼까 하다.

도쿄타워

본래 방송용 수신탑이었던 도쿄 타워는 현재 도쿄의 상징으로 자리 잡은 관광명소다. 파리의 에펠탑을 모방해 만들었으며 붉은색 외관에 333m 높이를 자랑한다. 도쿄를 상징하는 랜드마크로 도쿄 시내를 360도 파노라마로 즐길 수 있어 매력적인 도쿄 야경투어 명소가 아닐까 싶다. 

 

333m 높이의 철탑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150m, 250m 지점에 전망대가 있기 때문에 여유롭게 도쿄 전망을 감상할 수 있기 때문에 도쿄 야경을 보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방문을 하고 있는 곳이다. 무엇보다 계절에 따라 도쿄 타워의 라이트업도 새롭게 변경되어 밖에서 바라보는 도쿄 타워 모습도 아름답다라는 점이 특장점이라고 할수가 있다.

- 운영 시간 9:00 ~ 23:00
- 입장료 대전망대 (150m) 900엔
 특별 전망대 (250m) 1,600엔

스카이트리

도쿄 타워를 넘어 새로운 랜드 마크로 떠오른 타워라고 할수가 있다. 2012년에 개장한 세계에서 가장 높은 독립형 타워로 300m, 캐나다의 CN 타워와 중국의 광저우타워를 제치고 세계에서 가장 높은 자립식 전파탑이 되었다. 350m 지점에 덴보데크, 450m 지점에 덴보 갤러리아로 이루어져 있어서 볼거리가 다양하다.

 

그리고  일부 바닥이 투명 유리로 되어 있어 스릴감 넘치게 전망을 감상할 수가 있기 때문에 근래에 도쿄 주요 관광지로 떠오르고 있다. 도쿄 중심부를 비롯해 게이트 브리지 쪽의 야경이 일품이라고 하니 참고하여 여행을 하면 좋을듯 하다.

- 운영 시간  5:00 ~ 22:00 (무휴)
- 입장료  플로어 350 (300-350m) 2,060엔
 플로어 450 (450m) 3,090엔

롯폰기힐즈

쇼핑, 오피스, 호텔, 미술관 등 각종 편의 시설이 갖춰진 도쿄의 대표 복합단지라고 한다. 롯폰기 힐스가 들어서면서 롯폰기는 고급스러운 신흥 부촌으로 발돋움했다. 롯폰기힐스. 롯폰기힐스에 방문한다면 필수로 전망대와 미술관을 꼭 방문해 보는것이 좋은데 모리아트센터 내의 모리 미술관은 모리 타워의 52~53층에 위치해 있어 ‘천국에서 가장 가까운 미술관’이라는 별칭이 있다.

 

전망대에서는 도쿄 타워가 보이는 시티뷰를 감상할 수 있으며 날이 좋을 땐, 멀리 오다이바까지 바라볼 수 있다고 한다. 대형 기획전과 영상 스크린, 컬렉션 작품들이 전시되는 도쿄 모리 미술관도 함께 있기 때문에 일석이조의 알찬 시간을 즐길 수가 있다고 하니 여행에 참고하면 좋을듯 하다.

- 운영 시간  10:00 ~ 23:00 (월~목), 10:00 ~ 01:00 (금~일) 
- 입장료  도쿄 시티뷰 1,800엔
 스카이데크 2,300엔 (모리 미술관 입장권 포함)

오다이바

도쿄의 인공 섬, 오다이바는 각종 레스토랑과 카페, 호텔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시설이 모여있는 인기 관광지라고 한다. 최근 몇년간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는 관광지 중에 하나라고 한다. 오다이바 역시 밤이 되면 전혀 아름다운 야경으로 낮과는 전혀 다른 매력을 뽐내고 있기 때문에 꼭 한번 들려보는 것이 좋을듯 하다.

도쿄 도심과 오다이바를 연결하는 다리인 레인보우와 자유의 여신상 그리고 도쿄 시내와 스카이라인을 한눈에 감상하며 로맨틱한 시간을 가질 수 있다. 그리고 유리카모메나 수상버스, 베이셔틀, 린카이센 등의 교통수단도 이용할 수 있으며 인공 모래사장이 있는 해변공원은 도쿄 타워와 레인보우 브리지가 보이는 야경이 특히 아름답다고 한다. 날이 좋을 땐 도쿄 타워도 바라볼 수 있으니 참고하면 좋을듯 하다.

도쿄도청

무료로 도쿄의 환상적인 야경을 즐기고 싶다면 도쿄 도청사를 주목해보는 것은 어떨까? 신주쿠의 중심에 위치해 있어 쇼핑, 식사와 더불어 저녁에 잠깐 들리기 좋으며 202m 높이에서 도쿄 시내 전망을 감상할 수 있어 매력적이다. 그래서 그런지 항상 많은 관광객으로 붐비는 도쿄 명소라고 한다.

남쪽과 북쪽 타워에 각각 전망대가 있으며, 날씨가 좋은 날에는 요코하마와 후지산까지 볼 수 있다. 45층의 무료 전망대까지 55초 만에 올라가는 초고속 엘리베이터가 운행된다. 전망대는 북쪽, 남쪽 청사 두 곳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북쪽 전망대가 더 늦은 시간까지 운영되니 참고하자.

- 운영 시간  09:30 ~ 23:00 (북쪽 전망대)
09:30 ~ 17:30 (남쪽 전망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