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하와이 자유여행 코스 추천 베스트

나미야할아버지 2018. 6. 10. 14:30
반응형

신혼여행의 성지 하와이는 높은 파도와 아름다운 해변으로 서퍼들에게 사랑받는 도시이자, 훌라춤과 우클렐레가 유명한 대표 관광지이다. 하와이는 작게는 8개, 크게는 6개의 섬으로 구성되어있는 하와이는 각 섬마다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자랑한다.

휴양을 위한 호텔들과 멋진 자연 경관, 다양한 액티비티 덕에 연인이나 신혼 여행객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다. 하와이 현지 음식과 함께 새우 요리가 유명하고, 세계 각지의 음식도 다양하게 먹어볼 수가 있어서 한국인들에게도 매우 인기를 끌고 있다.

그렇다면 하와이 자유여행 코스 추천 어디가 좋을까?

와이키키 비치(Waikiki beach)

그늘진 마음을 밝히는 햇살과 말로 설명할 수 없는 에너지가 교차하는 파라다이스 와이키키 해변은 정말 하와이를 대표하는 해변 중에 하나라고 할수가 있다. 나란히 누워있는 노부부, 다정하게 껴안고 있는 연인, 해맑게 웃으며 물놀이 하는 아이들까지 누구 하나 부족함 없이 행복해 보이는 해변이다.

 

정말 평온하다라는 말이 가장 잘 어울리는 곳으로 울려 퍼지는 노랫소리도 매력적으로 다가 온다. 또한 와이키키비치는 일몰 역시 로맨틱하고 멋지니 연인들과 함께하기에 더없이 좋다. 해변에 밀려드는 잔잔한 파도까지 허니문으도 각광을 받는 이유는 따로 있는 것이 아니라는 생각이 드는 곳이다.

선셋비치 (sunset beach)

해변에 노을이 어우러지는 모습이 너무나도 아름다운 비치로 시시각각 변하는 하늘의 색과 바다 표정이 매우 인상적인 곳이다. 그 순간순간을 놓치는 것 조차 아까워 넋을 놓고 바라보게 되는 뷰를 자랑한다. 

쿠알로아 목장(kualoa-ranch)

쥬라기 공원, 고질라 등 영화 촬영지로 알려진 쿠알로아 목장은 푸른 초원에 우거진 숲, 병풍 같은 산까지 그야말로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느낌을 받을수가 있다. 그래서 그런지 정말 오래 머무르고 싶어지는 곳으로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기에도 더업싱 좋다. 특히 승마, ATV 등을 즐길 수가 있다고 한다.

 

다만 쿠알로아 목장에 갈때에는 반드시 꼭 모기약을 꼭 준비하는 것이 좋은데 녹지가 푸르른 만큼 모기야 각종 벌레들이 많은 것은 어쩔수가 없기 때문이다. 반바지를 입고, 달달한 바디로션을 촉촉하게 바르고 나간다면 모기밥이 되서 돌아오게 될수도 있으니 이점을 참고하여 옷을 차려입는것이 좋다.

탄탈루스 언덕 전망대 (Mount Tantalus)

일본 관광객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으로 할레이바 거리에서 한 시간 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곳이다. 와이키키 쪽이 한 눈에 내려다 보이는 탁트인 뷰를 자랑한다. 너무 어두울 때보다 해가 저무르고 얼마 되지 않아서가 더 예쁜 모습을 자랑하는데 18:30분쯤 가보는 것이 좋을듯 하다.

하나우마베이 (Hanauma Bay)

수많은 인파가 몰리는 곳으로, 입장권을 구매 후 영상을 감상하고 입장할 수가 있다고 한다. 그리고 하나우마베이는 파라솔이 없으므로 썬크림을 충분히 발라야만 한다고 한다. 또한 입장 후 물 구매가 어려우니 미리 준비를 하는 것이 좋으며 비용을 지불하면 트램을 타고 이동할 수가 있다고 한다.

하나우마베이는 산호초가 파도와 거친 해류를 막아주기 때문에 스노클링을 즐기기에 최고인 장소라고 한다. 스노클링만으로도 충분히 열대어와 산호초를 만날 수가 있어서 매우 환상적인 모습을 자랑한다고 한다. 여행을 가기전 온라인으로 저렴한 하나우마베이 투어를 구매하여 가는 것이 합리적으로 여행을 즐기는 방법이다. 투어마다 다르겠지만 스노클와 오리발, 돗자리, 왕복버스는 물론이고, 점심과 수명벨트 등도 포함되어 있는 상품도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