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아시아

오사카여행 도시 정보

나미야할아버지 2018. 3. 5. 21:11
반응형

오사카는 봄에 다녀오기 매우 좋은 여행지라고 생각한다. 일본하면 먼저 생각이 나는 것이 있다면 바로 벚꽃인데 이런 벚꽃을 즐기기에는 오사카 만한 곳이 없는듯 하다. 

오사카 여행에 백미라고 할수 있는 것은 바로 벚꽃이 만발한 오사카 성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듯 하다. 이런 오사카를 여행하기 전에는 오사카의 도시 정보를 알아두는 것이 좋은데 오늘은 그래서 이런 오사카여행시 알아두면 좋은 도시정보를 모아 보았다. 

일본 제2의 도시로 불릴 만큼 볼거리가 많은 오사카이다. 오사카성이 대표적인 랜드마크이며, 특히 봄에 벚꽃이 폈을 때와 8월 등불축제 때 멋진 경관을 자랑한다. 도톤보리에서의 맛집탐방과 신사이바시에서의 쇼핑코스는 대표적인 오사카 관광코스이다. 숙소는 주로 번화가와 가까운 난바와 도톤보리 주변이 인기가 좋다고 한다.

오사카의 기후는 연평균 15.6℃로 겨울에도 온난하고 대체적으로 강수량은 적은 편이라고 한다. 오사카는 에도시대부터 번영을 누리게 되었는데, 메이지 유신 후에는 근대 공업을 일으켜서 지금의 번영에 이른다고 한다. 

지금은 전형적인 상업도시로 도쿄와 더불어 일본의 2대 교통중심지로 자리를 잡았다. 철도와 지하철 도로가 특히 발달이 되었으며, 교토와 나라, 고베등 인근의 도시와 관광지를 연결하고 있는 매우 중요한 도시 중에 하나이다. 

일본의 비자는 90일 내 무비자 체류가 가능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