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아라문의 검 등장인물 논란

나미야할아버지 2023. 8. 18. 14:30
반응형

드라마 아라문의 검은 아스날 연대기2로 무려 4년만의 후속작이 나왔다. 이번에 장동건도 전작에 이어서 아라문의 검 드라마에 출연을 하기 때문에 4년만의 복귀작이라고 한다. 전작 아스날 연대기와 동일하게 아라문의 검 역시 화려한 캐스팅이 눈에 띄는 작품이다. 

아라문의 검 줄거리

검의 주인이 써내려가는 아스달의 신화는 지금부터다!
태고의 땅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타곤, 은섬, 탄야, 태알하의 운명적인 이야기

아라문의 검 몇부작

총 12부작으로 2023년 9월 9일부터 10월 15일까지 방영 예정이다. 토·일 오후 9시에 방영을 한다고 하니 시청에 참고하면 좋을듯 하다. 

아라문의 검 논란

기존의 남녀 주연 배우들이 하차를 하고 은섬/사야 역에는 이준기가, 그리고 탄야 역에는 신세경이 맡았다고 한다. 
이번 드라마에서는 타곤이 왕좌를 차지하고 약 8년이라는 시간이 흐른 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고 한다. 8년이라는 시간동안 아스달은 타곤에게 학살당한 부족들의 대대적인 반란을 진압을 하는데 성공을 하게 된다. 

아고족은 은섬의 지휘아래에서 200여년 전 이나이신기 이래 드디어 서른 개나 되는 씨족의 대통일을 이루게 되었다. 타곤의 아스달 왕국과 은섬의 아고연합이 아스대륙의 명운을 건피할 수 없는 대전쟁을 앞두고 있는 상황이다. 

여담으로 아라문의 검이라는 제목에는 아라문이 될 자의 결단, 사명을 받아들이는 자의 결단이라는 의미가 있다고 한다. 

아라문의 검 등장인물

아라문의 검  _ 타곤 (장동건)

하늘아래 가장 강인한 꿈을 꾸는 아스달의 지배자.

새녘족 족장인 남성 산웅과 뇌안탈 당골(무당) 여성 무트루브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 이그트 아들. 아스달의 전쟁 영웅으로, 사람과 뇌안탈의 20년 대 전쟁을 승리로 이끈 ‘아스달의 지배자다. 불과 18세에 어른들에게 천재적인 전략을 입안하여 올렸고 그 전략을 따라 전투의 승리를 이끌 만큼 재능과 능력이 뛰어나다. 가슴 속에 칼을 품고 있지만 은섬과 달리 그 칼을 깊이 감춘 채 반응하지 않고 인내하고 참아내는 인물. 아스달이 도시 국가로 번성하는 기틀을 마련하며 강력하고 노회한 정적을 차례로 제거해 권력의 정점에 서게 된다. 

8여년의 세월 동안, 아스달은 타곤에게 학살당한 부족들의 대대적인 반란을 진압하는데 성공했다. 타곤의 아스달 왕국과 은섬의 아고연합은 아스대륙의 명운을 건 피할 수 없는 대전쟁을 앞두고 있다.

아라문의 검 _ 사야 (이준기)

라가즈와 아사혼의 장남이자 은섬의 쌍둥이 형으로 역시 이그트다. 아기일 적에 아버지 라가즈는 은섬의 약을 구하려다가 죽고 본인은 타곤에게 거두어져 태알하의 손에 길러졌다.

아라문의 검 _ 탄야 (신세경)

와한족의 씨족어머니 후계자이자 열손의 딸. 은섬과 같은 별인 재앙의 별이라고 불리는 푸른 혜성의 기운을 안고 태어난 ‘예언의 소녀’. 와한족 시조이신 분으로부터 내려오는 아주 중요한 소명을 띤 '와한의 수호자이자 당그리(당골, 샤먼)’이다. 가혹한 역경 속에서 몇백 년에 걸쳐 계획된 자신의 사명을 깨달아가고, 문명을 만나 소중한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권력을 향한 의지를 불태우며 변해간다. 훗날 아스달에서 가장 존귀한 존재가 되어, 제국 아스달 최초의 위대한 여성 정치가로서의 야망을 펼친다. 또한 제국 아스달 최초의 황태자비이며 은섬의 첫사랑이기도 하다.

아라문의 검 _ 태알하 (김옥빈)

해씨 가문의 장녀이자 미홀의 딸. 아스달 최초의 태후로 여성으로서의 권력 정점에 선다. 아스달 최고의 미녀로 영롱한 눈과 도드라진 입술, 오똑한 코까지 무엇보다 찡그리는 듯 알 수 없는 미소가 압권이다. 어려서부터 자기의 무기를 갈고 닦았고 그 무기가 성인이 됐을 때 빛을 발한다. 자신이 가야 할 길을 찾아내기 위해서 아버지든, 연인이든, 최고의 권력자든, 가문이든, 그 모든 것을 이용하는 '욕망의 정치가'. 타곤과는 연인 관계이지만, 아버지에 의해 산웅과 타곤 사이에서 오랫동안 첩자 노릇을 해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