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가족 해외여행지 추천 베스트

나미야할아버지 2019. 3. 2. 13:42
반응형

봄에는 정말 만물이 소생을 하기 때문에 새로운 마음을 가지고 새롭게 시작을 할수가 있어서 좋은것 같다. 그래서 그런지 이런 따스로운 날씨에 여행을 떠나면 매우 좋은듯 하다.

이런 봄에 다양한 즐길 거리와 볼거리가 넘치는 해외여행을 통해 값진 추억을 남겨보는 것은 어떨까? 봄에 떠나기 좋은 가족 해외여행지 추천을 해볼까 한다. 과연 어디가 가족들과 함께 여행을 가기가 좋을까?

네팔

따뜻한 햇살 속, 많은 꽃들이 피는 봄 시즌의 네팔은 갓 피어난 야생화들을 보며 만년설로 뒤덮인 네팔 안나푸르나 트레킹을 즐기기에 가장 좋은 시즌이라 그런지 세계적인 인파가 몰리기도 한다. 특히 안나푸르나 트레킹은 일반인도 쉽게 걸을 수 있는 코스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가족들과 함께 하기 매우 좋다.

 

무거운 짐과 길 안내는 전문 포터와 가이드가 나눠서 도와주기 때문에 가벼운 마음으로 즐길 수 있어서 체력이 약한 이들에게도 무리가 가지는 않다. 평범한 여행보다 자연과 함께할 수 있는 해외가족여행추천 여행지를 찾고 있다면 네팔로 떠나 히말라야 트레킹을 즐겨보면 봄을 느끼기에 더없이 좋은 여행지가 된다.

암스테르담

화창한 봄 날씨의 암스테르담은 과거 운하의 모습을 그대로 보존하고 있기 때문에 매우 아름다운 모습을 자랑한다. 이렇게 아름다운 운하를 중심으로 수백여 개의 다리로 구성된 도시를 여유롭게 돌아다니며 구석구석 도시의 매력을 느끼기 좋은 해외가족여행추천 여행지라고 한다.

 

또한, 봄 시즌의 매력인 꽃과 자연을 느낄 수 있는 튤립의 도시 큐켄호프는 봄만 느낄수가 있는 풍경을 자랑하기 때문에 꼭 봄에 들려야 하는 곳이다. 또한 풍차의 마을 잔세스칸스 등 자연과 함께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여행지를 암스테르담 중심으로 기차나 버스가 운행 중이니 참고하여 여행 코스를 만들어 보는것을 추천한다.

프라하

동유럽의 전통과 멋을 감상할 수 있는 대표 해외가족여행추천 여행지인 프라하는 매년 많은 여행객들로 항상 붐비는 여행지에 속하는 곳 중에 하나이다. 프라하는 일년 내내 많은 인파를 경험하지만 보다 한적하고 낭만적으로 프라하를 경험하고 싶다면, 프라하의 봄 여행을 계획하는 것을 추천한다.

 

프라하의 봄은 여름 못지않은 화창한 날씨 덕분에, 야외 활동을 즐기기 좋은 기후를 자랑하는 것은 물론이고 '프라하의 봄'이라 불리는 음악 축제, 프라하 맥주 축제 등 프라하의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축제들도 열린다고 하니 프라하를 경험하기에는 봄만큰 좋은 계절은 없다고 생각이 든다.

방콕

동남아 여행지 중 봄에 가장 많은 여행객이 찾는 여행지 1순위라고 한다면 세계적인 인파가 몰리는 방콕을 들수가 있다. 더군다나 5월 가정의 달에 떠나기 가장 좋은 해외여행지라고 하니 봄 가족 해외여행지로 더없이 좋은 곳이 아닐까라는 생각을 한다.

 

도시 곳곳에 위치한 다양한 리조트와 호텔들 덕분에 가족과 함께 휴양을 즐기기에 좋은 해외가족여행추천 여행지라는 점에 그 누구도 불만을 표하지는 못할 것이다. 그리고 저렴한 물가 덕분에 평소에 즐겨 가기 힘들었던 5성급 호텔에서 묵을 수 있으니 가족과 함께 고급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겨볼수가 있기 때문에 더욱더 그러하다.

파리

예술과 낭만을 품고 있는 도시, 파리 역시 가족들과 함께하기 매우 좋은 여행지 중에 하나이다. 특히 봄이 되면 화창한 날씨 덕분에 여유로운 산책을 즐기며 파리의 분위기를 느끼기에 좋다는 점도 있으며 야외활동을 하기에 적당한 날씨를 자랑하기 때문에 봄에 떠나기에 가장 쾌적한 여행을 만들수가 있다.

이런 날씨 에펠탑, 베르사유 공원, 튈르리 정원 등 푸르른 자연 속에서 피크닉을 즐기기에도 매우 좋다. 또한, 도시 곳곳 봄이면 찾아오는 다양한 종류의 꽃들이 더욱 더 낭만적인 분위기의 파리를 만들어주기 때문에, 봄의 여유를 찾고 싶다면 해외가족여행추천 여행지인 파리로 결정을 하는것도 매우 좋을듯 하다.

하와이

하와이는 4계절 내내 아름다운 여행지라고 하지만 사실 비행기값이 그렇게 녹녹치는 않다. 그렇기때문에 하와이를 보다 저렴하게 떠나고 싶다면, 비수기인 봄 시즌에 떠나는 것을 추천한다. 하와이는 주로 여름휴가 시즌에 많은 여행객이 찾는 여행지로 세계에서 손꼽히는 대표적인 휴양지 중에 하나이다.

성수기가 되기 전 봄 시즌의 하와이는 여름 시즌보다 저렴한 가격의 항공권과 호텔 가격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그러나 연중 따뜻한 날씨를 가지고 있는 하와이는 비수기인 봄 시즌에 떠나더라도 아름다운 해변에서 해수욕뿐만 아닌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으니, 봄 시즌의 하와이로 떠나 저렴하게 즐겨보는 것이 좋을듯 하다.

홍콩 & 마카오

동양적인 멋과 맛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대표적인 도시 홍콩은 1년 내내 날씨가 따뜻해 편한 복장으로 야외 활동을 즐기기에 매우 좋다고 한다. 다만 일교차가 있어 밤에는 기온이 내려가니 겉옷을 지참하는 것을 추천한다. 또한, 페리를 타고 동양 속 유럽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마카오 여행도 가능해 한 번의 여행으로 두 도시 모두를 경험할 수 있으니 놓치지 말고 홍콩과 마카오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