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유럽

블라디보스토크 여행지 추천

나미야할아버지 2019. 1. 14. 13:26
반응형

블라디보스토크는 한국에서 가장 가까운 유럽으로 요즘 북한 철도 사업으로 철도를 타고 러시아 여행을 가기를 소망하는 이들이 적지 않다. 블라디보스토크는 한국보다 저렴한 가격에 해산물을 즐기기 좋은 킹크랩과 곰 새우의 나라로 그중에서도 극 동쪽에 있는 블라디보스토크는 인천에서 1시간 40분이면 갈 수 있는 가까운 여행지라는 점이 가장 매력적이라고 할수 있다.

블라디보스토크 호텔

아르바이트 시내에 모든 명소가 걸어 다닐 수 있으니 아르바이트 거리 내에 있는 아파트먼트 형의 숙소를 노리면 택시비는 물론 시간도 절약할 수가 있기 때문에 아르바이트 시내로 숙소를 정하는 것이 좋다.

 

​블라디보스토크 교통수단

현지의 택시 앱인 막심 (maxim) 사용을 추천하는 바이다. 영어 또는 한국어로 소통이 불가한 러시아에서 지도를 보고 주소를 찍어 미리 도착지를 정하면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목적지를 갈 수가 있어서 관광객들에게 가장 큰 호응을 돕고 있다.

블라디보스토크 여행시 준비물

추운 날씨에도 지도는 포기할 수 없는 여행객들이라면 미리 스마트폰 터치가 가능한 장갑과 공항에서 판매하는 유심 또는 포켓 와이파이를 꼭 미리 준비해 오시는 것이 여행을 하는데 매우 좋다고 한다.

독수리 전망대

가장 아름다운 블라디보스토크의 야경을 자랑하는 블라디보스토크 야경 명소로 독수리 전망대를 들수가 있다. 블라디보스토크에서 가장 인기가 좋은 관광지로 인생샷을 찍을수가 있기 때문에 더욱더 사랑받는 여행지라고 한다. 야경명소이기 때문에 저녁에 가야 더욱더 예쁜 사진을 찍을후가 있으며 혹은 어두운 저녁에는 뒤태 실루엣을 살리는 감성 사진을 야경과 함께 남겨보는 것도 매우 좋을듯 하다.

 

아르바이트 거리

유럽풍의 예스러우면서도 고급 진 건물들이 아름다운 아르바이트 거리는 한국에서 가장 가까운 유럽이라는 타이틀을 가장 잘 살리는 여행지라고 할수 있다. 특히 아르바이트 거리의 가운데 길목에 서서 찍으면 전체적인 아르바이트 거리를 담을 수 있다는 점인데, 가장 마음에 드는 건축물 앞에서 한 컷을 찍는 것이다. 이쁜 노을과 함께 아르바이트 전체 분위기에서 한 컷으로 아르바이트에서 인생 샷 찍어 보는 것은 어떨까?

연해주 국립 미술관

미술관 내에서 플래시만 안 켜면 촬영이 가능한 연해주 국립 미술관 역시 브라디보스토크 여행지 추천으로 제격이다. 러시아만의 독특한 분위기의 화풍과 수공예품을 만나 볼 수 있어 좋고 입장료 또한 400루블(약 7,000원)로 부담되지 않는 가격으로 즐겨볼 수 있는 문화생활이라고 할수가 있다. 특히 실내의 분위기가 치명적인 곳이니 연해주 국립 미술관 블라디보스토크가 볼만한 곳으로 딱 좋을듯 하다.

혁명광장

굼 백화점과 첸트랄니쇼핑몰 그리고 퍼스트 시티 등 블라디보스토크의 핫한 쇼핑 스폿과 카페가 몰려있는 혁명의 광장 거리는 블라드보스토크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 잘 활용되고 있으며 만남의 광장이기도 하다. 다만 횡단보도 대신 지하 도로 이동하는 번거로움이 있으니 광장에서 랜드마크들과 인증숏을 찍고 굼 백화점이 있는 쪽으로 건너시는 것이 좋다고 한다.

해양공원

곰 새우를 먹기 좋은 곳으로 유명한 해양공원 역시 데이트를 즐기기 매우 좋은 곳이라고 한다. 12월 말부터는 꽁꽁 언 바다를 볼 수도 있다는 이색 여행 스폿이기 때문에 꼭 한번 들려보는 것도 좋다. 무엇보다 물이 아주 투명해 유리알 같은 바다를 볼 수 있는 매력적인 곳이기 때문에 매우 아름다운 모습을 볼수가 있다. 일행이 있을 경우 남자친구 샷을 시도해 보기 좋으니 여행에 참고하면 좋을듯 하다.

마린스키 극장

아무리 추워도 드레스업하고 가고 싶은 고급 진 분위기의 마린스키 극장에서 오페라, 발레 등의 공연을 볼 때 꼭 사진을 찍어와야 할 스폿이 3군데가 있다고 한다. 첫번째는 커튼으로 가려진 무대를 찍어야 하고, 다음은 1층에 위치한 스낵바에서 한컷, 마지막에는 포토 부스라고 한다. 포토부스는 1층에 계단 옆과 입구 오른쪽에 있다고 한다. 비싼 공연을 보는 만큼 이쁜 사진 많이 남겨올수가 있다고 하니 한번 시도를 해보는 것도 좋을듯 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