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3박4일 해외여행지 추천 베스트

나미야할아버지 2018. 9. 25. 12:17
반응형

요즘에는 해외여행도 매우 다양해서 그런지 가볍게 연차를 내고 해외여행을 다녀오는 이들도 적지 않다. 물론 길게 휴가를 내고 가면 좋겠지만 여건이 좋지 않은 이들도 적지 않다. 그렇다고 해서 해외여행을 포기할수도 없는 일이다.

여름에는 너무 덥고, 너무 비싸서 여행을 가기 어려웠다면 오히려 날씨가 선선한 지금이 더 여행을 떠나기 좋은 계절이라고 생각을 한다. 주말과 연차, 징검다리 연휴기간을 활용해 3박 4일동안 빠르게 힐링할 수 있는 여행지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까 하다.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가족 여행지, 태교 여행지 1위는 바로 괌으로 예전 90년대에는 신혼여행지로 가장 사랑받았던 곳이다. 일단 괌이 가장 좋은 점이 있다면 짧은 비행시간과 치안이 아닐까 싶다. 4시간이면 닿는 거리에 있는 괌으로 미국령의 가장 안전한 치안을 자랑한다. 또한 영어를 공용어로 쓰기 때문에 쉽게 자유여행도 가능한 곳이다.

 

그리고 괌은 사랑의 절벽부터 아가나해변까지 펼쳐진 아름다운 절경을 바라보며 사랑하는 사람과 소중한 시간을 보내기에도 적당한데 깨끗한 해안과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하기 때문에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를 즐기기에 적당한 곳이다. 괌에서 로맨틱한 분위기를 즐겨보는 것도 매우 좋을듯 하다.

괌 추천코스 : 투몬비치, 사랑의절벽, 아가나해변, K마트, 솔레다드요새, 파세오공원

다낭

요즘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가는 대세 해외 여행지 다낭은 동양의 하와이라고 불리고 있을 정도로 매우 여유로운 휴양을 즐길수가 있다고 한다. 그리고 다낭은 관광과 휴양을 저렴한 가격으로 호화롭게 즐길 수 있는데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등급이 높은 호텔을 예약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싶다.

 

또한 깨끗한 자연환경과 찬란한 문화유산 등 다채로운 매력을 가지고 있어서 그런지 남녀노소 그 누가 와도 만족이 가능한 여행지가 아닐까 싶다. 오전에 출발해 새벽에 돌아오는 항공편이 많아 3박 5일로 알차게 다녀올 수 도 있기 때문에 너무 부담스럽지도 않다라는 점이다. 가족들과 함께 떠나기에도 매우 좋은 여행지

다낭 추천코스 : 바나힐, 다낭대성당, 미케비치, 용다리, 한시장, 롯데마트, 영흥사, 아시아파크

타이페이

낮과 밤이 모두 화려한 대만의 수도 타이페이 역시 3박 4일 짧은 여행을 즐기기에 더없이 좋은 여행지라고 할수가 있다. 특히 타이페이는 지하철, 버스 등 대중교통이 잘 되어있어 여행 난이도가 낮기 때문에 자유여행으로 가기에 딱 좋다라는 점이다. 그래서 그런지 젊은 층이 선호하는 여행지 중에 하나이다.

 

또한 우리나라 사람 입맛에 딱 맞는 맛있는 먹거리는 물론 다양한 노천온천탕이 많아 진정한 휴식을 취하며 그동안 쌓였던 피로를 풀 수 있다고 한다. 화려한 야경은 물론이고 안전한 치안으로 인해서 자유여행을 처음 시작하는 이들에게 특히 추천하고 싶은 여행지라고 할수 있다.

타이페이 추천코스 : 야류지질공원, 101타워, 국립고궁박물관, 국립중정기념당, 스린야시장, 서문정거리, 지우펀

블라디보스톡

한국에서 가장 가까운 유럽으로 약 2시간만에 이국적인 풍경을 만나볼 수 있어 인기가 급격히 늘어난 블라디보스톡도 3박 4일 해외여행지 추천으로 딱이라고 생각을 한다. 이번 여름은 기록적인 푹푹 찌는 폭염을 자랑하였는데 이런 날씨에 지쳤다면 우리나라보다 가을이 빨리 찾아오는 블라디보스톡을 여행해 보는것도 좋을듯 하다.

 

블라디보스톡은 관광명소들이 가까운 곳에 위치해 도보로 편히 여행을 할수가 있는 곳인데 먹거리 들도 한국인들 입맛에 잘 맞아서 그런지 여행을 하는 이들에게는 그렇게 난이도가 높지 않다. 근래 방송에서도 종종 나와서 인기를 끌고 있는 곳이니 시원한 여행지를 찾는다면 블라디보스톡을 고려해 보는것도 좋을듯 하다.

블라디보스톡 추천코스 : 루스키섬, 독수리전망대, 개선문, 해양공원, 아르바트거리

오사카

일본은 한국에서 가장 가깝게 갈수가 있는 해외여행지 중에 하나이다. 아무래도 비행기로 2시간도  안걸리기 때문에 부담없이 다녀올 수 있는 일본 제2의 도시 오사카도 매우 매력적인 도시라고 생각을 한다. 일단 한국인들의 입맛을 저격하는 맛있는 먹거리는 물론이고 다양한 볼거리로 오감을 만족시키는 곳이다.

 

또한 오사카는 적당히 일본의 감성과 도시 감성을 잘 가지고 있어서 그런지 일본여행시 첫번째로 고려되는 곳이라고 한다. 그만큼 전세계 관광객들이 몰리는 곳이기도 하다. 만일에 3박 4일 이상의 일정이 가능하다면 오사카 근교인 교토나 나라도 함께 방문해 보는것도 좋을듯 하다.

오사카 추천코스 : 유니버셜스튜디오, 도톤보리, 오사카성, 헵파이브, 돈키호테

방콕

오래전부터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도심 속 오감만족 휴양지 방콕은 3박 4일 해외여행지 추천도시로 절대로 빼놓을수가 없는 곳이 아닐까 싶다. 방콕은 해외여행을 떠나는 초보 여행자들에게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하는 여행지라고 할만큼 세계적인 관광지로 저평이 나와 있다.

 

태국의 찬란한 역사를 살펴볼 수 있는 관광명소는 물론이고 환상적인 전망을 자랑하는 루프탑, 맛있는 먹거리, 일상의 피로를 녹여 줄 마사지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가 가득하다라는 점이다. 또한 매우 화려한 숙소를 저렴한 가격에 예약이 가능하여 주머니 사정에 따라 화려한 여행을 즐길수도 있다.         

방콕 추천코스 : 터미널21, 왓포사원, 딸랏롯파이, 아시아티크, 짜뚜짝시장, 카오산로드

홍콩

먹방, 쇼핑, 세계적으로 유명한 황홀한 야경, 자유여행객들의 성지인 매력만점 홍콩도 역시 짧은 해외여행지로 손색이 없는 곳이 아닐까 싶다. 안전한 치안과 더불어 다양한 먹거리도 홍콩여행을 즐기는 좋은 방법 중에 하나라고 한다. 또한 아시아 최대 쇼핑 도시 답게 전 세계 다양한 브랜드들이 자리잡고 있어 쇼핑매니아들 사이에서 쇼핑천국이라 불린다.

만약 3박 4일 이상의 여유가 있다면 페리로 50분 걸리는 마카오도 함께 다녀오는 것도 매우 좋다. 페리는 매일매일 15분마다 있기 때문에 홍콩과 마카오에서 매우 쉽게 다녀 올수가 있다. 마카오도 다양한 먹거리는 물론이고 다양한 관광지가 있기 때문에 다채로운 여행을 즐길수가 있다.

홍콩 추천코스 : 디즈니랜드, 하버시티, 란콰이퐁, 소호거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