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인생샷 장소 베스트 해외여행지 추천

나미야할아버지 2018. 6. 19. 14:30
반응형

남는것은 사진뿐이라고 생각을 하는 이들이 적지 않다. 아무래도 여행을 떠나게 되면 사진을 보며 지난 여행의 추억을 상시하기도 하는데 아름다운 여행지에서 추억과 함께 인생샷을 건져보는 것은 어떨까?

그래서 오늘은 인생샷 장소 베스트 해외여행지 추천을 해볼까 하다. 이색적이고 이국적인 이미지를 만들수가 있기 때문에 사진을 찍기 좋아하는 이들에게는 최적의 장소들을 골라보았다.

말라카

말라카는 말레이시아 고대 역사의 도시로 네덜란드의 영향을 많이 받아 유럽의 문화와 유럽식 건축물 그리고 이런 이미지와 동양 아시아의 문화 조화를 느낄수가 있는 곳이다. 수준높은 공방과 예술 작품을 파는 장인들도 볼수가 있어서 도시 자체가 그냥 예술처럼 아름다운 곳이다.

 

특히 네덜란드 광장 내 벽화는 포토존으로 유명하고, 바다에 위치한 모스크 사원도 아름다워 사진을 찍으면 인생샷이 나온다고 하여 매우 유명한 곳이다. 또한 저녁에는 먹거리가 다양하게 즐비한 야시장 투어를 하기에도 매우 적당하기 때문에 볼거리와 먹거리를 모두 만족하는 여행지가 아닐까 싶다.

멜버른

지금은 호주를 여행하기 가장 좋은 시기인데, 멜버른은 호주에서 가장 큰 도시이다. 유럽풍의 건물과 거리가 많이 있어서 호주 속 작은 유럽이라고도 불리운다고 한다. 또한 드라마 촬영지와 화보 촬영지로도 유명한 벽화 거리 홋시어레인부터 창문에 걸터 앉는 증기기관차 퍼필빌리, 멜버른의 상징 플린더스 스트리트역, 그레이트 오션 등 정말 나열하기도 어려운 관광 명소들이 특히 많은 곳이다.

 

또한 다양한 인종들이 각자 구역을 이루고 살고 있어서 다양한 음식들을 맛볼수가 있는 도시로도 유명한데 호불호가 거의 없을정도로 한국인 입맛에 많은 식당들이 많다. 무궁무진한 매력을 가진 명소들에서 인생샷을 남길수가도 있으며 여러나라의 먹거리를 즐길수도 있으니 최고의 여행지가 아닐까 싶다.

모로코

영화처럼 신비함을 간진하고 있는 나라가 있다면 바로 모로코가 아닐까 싶다. 유럽과 이슬람 양식의 조화를 볼수가 있는 메크네스 역사도시부터 높은 지대에 위치해 흰색, 하늘색, 파란색으로 이루어진 신비한 마늘 쉐프샤우엔까지 매력적인 도시가 가득한 나라가 바로 모로코이다.

 

특히 사하라 사막이 있는 메르주가는 모로코 여행의 필수 코스로 알려져 있는데 쏟아질듯한 수많은 별들과 알록달록하게 꾸며진 낙타를 타고 사막에서의 환상적인 하룻밤을 보낼수가 있다. 특히 석양이 지는 사막에서의 사진이 바로 인생샷 포인트라고 하는데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모로코는 이색적인 경험까지 함께 할수가 있다.

베네치아

아름다운 물의 도시 베네치아는 일118개의 섬과 200여개의 운화로 이루어진 곳이다. 그래서 버스나 지하철 같은 지상 교통수단은 찾아볼수가 없고, 물 위를 다니는 곤돌라, 수상택시, 수상버스를 이용하여 이동이 가능하다. 곤돌라는 베네치아에서 가장 인기있는 관광 교통수단인데 베네치아를 구석구석 둘러보기가 적당하다.

 

그리고 수상버스는 상대적으로 저렴하여 배낭객들에게는 인기있는 교통수단이다. 특히 수상버스를 타고 1시간 30분 소요되느 부라노섬은 아기자기한 파스텔톤의 건물들이 늘어져 있어서 인생샷 포인트로 알려져 있다. 예전부터 인기를 가지고 있었지만 국내 가수들의 유직비디오 촬영지로도 알려져 있어서 더욱더 그 인기가 치솟고 있다.

삿포로

삿포로하면 겨울 여행을 생각하는 이들이 적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삿포로는 겨울 뿐만 아니라 여름까지도 매력적인 도시로 특히 7월부터 라벤더가 활짝 피어 보랏빛 가득한 아름다운 전경을 볼수가 있어 막찍어도 인생샷을 건질수가 있는 최고의 시기라고 한다.

 

그리고 삿포로는 여름에서 서늘한 날씨를 자랑해서 여행을 하기에 적절하고, 풍부하고 신선한 해산물 요리를 맛볼수가 있어서 인기있는 도시이다. 8월에는 삿포로 맥주축제까지 열려서 꽃내음 가득한 여행에 맥주를 즐길수도 있다. 이번 여름에는 가까운 삿포로도 여행을 가는 것도 매우 좋은 선택이지 않을까?

우유니

우유니 사막으로 유명한 남아메리카 대륙의 볼리비아는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여행지로 알려져 있다. 이곳은 이외에도 세계적으로 가장 높은 케이블카 등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로 가득한 여행지이다. 한끼 식사가 무려 5,000원 이내로 해결을 할수가 있으니 배낭여행객들이에게는 저렴한 물가로 매우 사랑받고 있는 곳이다.

특히 우유니 사막은 인생샷 포인트로 인기를 끌고 있는데, 소금 사막에서 재미난 연출을 하여 사진을 찍으면 진짜 최고의 추억을 만들수가 있지 않을까? 또한 작은 소품들을 사용하여 원근법을 이용하여 사진을 찍는 것도 매우 좋은 방법이며, 거울처럼 깨끗한 반영사진을 찍는것도 매우 아름다운 사진을 찍을수가 있으니 여행에 참고하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