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4박5일 해외여행지 추천

나미야할아버지 2019. 9. 23. 08:00
반응형

벌써 추석이 지나고 10월을 바라보고 있는데 아무래도 여름처럼 길게 휴가를 내지 못하기 때문에 여행을 가기가 어려운 경우들도 있다. 이럴때에는 1~2일 정도 연차를 내서 여행을 짧게 다녀보는것도 좋을듯 하다. 더군다나 10월에는 띄엄띄엄 휴일이 있으니 이때를 노려보는 것도 좋을듯 하다.

연차를 잘만 이용한다면 최대 일주일을 쉴수도 있지만 가장 베스트라면 7일과 8일에 휴가를 내고 토요일에 떠나서 한글날인 수요일에 돌아오는 일정을 선택하면 가장 좋을듯 하다. 그렇다면 4박5일 해외여행지 추천 어디가 있을까?

다낭

다낭은 베트남에서도 가장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대표적인 휴양 도시중에 하나이다다. 더군다나 4시간이면 도착할 수 있어 비행시간도 부담 없는 편이라 그런지 한국인들에게 특히 인기가 좋기 때문에 한국인들이 여행을 다니기 매우 편하게 되어 있다. 다낭에서의 4박 5일 여행이라면 다낭뿐만 아니라 호이안도 함께 즐겨본다면 더욱더 완벽한 여행이 될수가 있다.

 

2일차까지는 다낭 중심가에 머물며 대성당, 용다리, 전통 시장을 돌아다니며 활기찬 분위기를 경험하고 3일차부터는 다낭에서 차로 20분 거리에 떨어진 호이안에서 관광과 쇼핑을 즐겨보는 것도 매우 좋은 방법이 아닐까 싶다. 그리고 미케 비치를 중심으로 럭셔리한 리조트들이 즐비하고  있으니 1박 정도는 고급스러운 휴식과 함께 해양 액티비티를 즐겨보는 코스는 절대로 빼놓지 않는것이 좋다.

괌은 짧은 일정으로 완벽한 휴식을 가질 수 있는 대표적인 휴양지 중에 하나이다. 특히 짧은 일정으로 다녀올 수 있는 휴양지를 찾고 있다면 괌이 제격이라고 할수가 있다. 국적기를 비롯해 국내의 저가 항공사들의 취항으로 항공편이 다양하며 4시간 30분이면 갈 수 있어 아이 동반 가족 여행지로도 제격이다.

 

투몬 비치, 언더워터월드, 사랑의 절벽, 돌핀 크루즈는 괌에서도 꼭 체험해봐야 할 필수 코스니 꼭 참고하여 코스를 짜는 것이 좋다. 스릴 있는 경험을 해보고 싶다면 스카이다이빙과 해양 액티비티를 즐겨보는 것도 매우 좋다. 또한 괌은 렌트도 매우 쉽게 잘 될수가 있으니 되도록이면 자유여행을 선택하는 것이 옳다.

사이판

사이판은 4시간 30분의 가까운 비행 거리로 괌과 함께 한국인 여행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휴양지중에 하나이다.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사이판은 렌터카 여행을 추천하는데 괌과 마찬가지로 렌트하기에 매우 적합하다. 국내 면허증으로도 렌트가 가능하고, 차가 많지 않아 천천히 운전할 수 있어 운전 초보자라도 문제없이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다.

 

사이판에서는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를 즐겨볼수가 있는데 그 중에서도 최고의 다이빙 포인트인 그로토부터 만세절벽, 마나가하 섬, 가라판 시내는 사이판 여행의 필수 코스니 꼭 놓치지 말고 경험해보길 추천한다. 한인 게스트부터 현지 민박집, 리조트까지 숙소도 다양하니 취향에 맞게 선택해 머물러 보는것도 좋을듯 하다.

방콕

방콕은 자유여행자들의 천국이라 불릴 만큼 저렴한 물가에 다채로운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대표 여행지다. 우리나라에서 5시간 30분 남짓이면 도착하는 방콕은 4박 5일 여행지로 느긋하게 즐길수가 있기 때문에 꼭 한번은 여행을 다녀오는 것을 추천한다.

 

필수 코스인 왕궁 투어부터 여행자들의 성지 카오산로드, 담넌사두악 수산시장은 필수적으로 가봐야 하는 곳 중에 하나이다. 방콕의 대부분의 호텔들은 루프탑 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니 하루의 마무리는 야경을 배경 삼아 여유롭게 수영을 즐기는 여유도 함께 한다면 더욱더 좋을듯 하다.

가오슝

사실 대만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곳은 타이페이겠지만 가오슝은 대만에서도 여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그래서 대만인들도 가오슝으로 여행을 떠나오는 도시라고 한다. 대만 타이페이가 아닌 다른 지역을 다녀보고 싶다면 2시간 40분 비행 거리로 갈 수 있는 가오슝 여행을 추천한다.

 

대만에서도 2번째로 큰 도시로 문화 예술 도시답게 옛 건물들을 현대적인 예술 공간으로 변화시킨 다양한 작품과 건축물들은 가오슝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큰 매력 중 하나라고 한다. 뿐만 아니라 신선한 해산물과 훠궈도 맛볼 수 있어 입맛도 사로잡는다. 하루는 가오슝에서 버스로 갈 수 있는 컨딩도 방문해보자. 해양 액티비티와 활기찬 야시장을 즐길 수 있어 매력적이다.

상하이

상하이는 이국적인 풍경과 화려한 야경으로 특별한 매력을 가진 곳이다. 1시간 50분이면 갈 수 있는 가까운 운 여행지로, 4박 5일 일정이라면 매우 여유롭게 상하이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짧은 여행에 제격인 곳이다.

 

상하이에서는 중국의 대표 정원인 예원부터 유럽풍 건물들로 가득한 와이탄, 아시아 최고의 쇼핑 거리인 난징시루, 즐거움 가득한 디즈니랜드, 멋진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푸동까지 정말 다양한 경험을 할수가 있다. 상하이의 명소를 돌아보며 다양한 매력을 경험해보길 추천한다. 각 지역마다 다양한 숙소들이 가득하지만 상해의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다. 멋진 야경까지 감상할 수 있는 곳이라면 더욱 좋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