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 등장인물 관계도 줄거리

나미야할아버지 2018. 7. 10. 14:30
반응형

이번에 새롭게 방영 예정인 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 같은 경우는 검법남녀 후속작으로 결정이 난 작품인다. 요즘에 검법남녀를 재미있게 보고 있는데 다음 그 아성을 잊는 작품이 될수가 있을지 기대가 큰 작품이다.

사생결단 줄거리 같은 경우는 사생결단 로맨스는 호르몬 집착녀 내분비내과 의사가 미스터리 승부욕의 화신 신경외과 의사를 연구대상으로 찜 하면서 벌어지는 호르몬 집중 탐구 로맨스 드라마 라고 한다.

 

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는 2018년 7월 23일부터 MBC에서 방송 예정인 월화 미니시리즈로 1회당 35분으로 1일 총 70분간 방영을 한다. 매주 월요일 화요일 밤 `0시부터 11시 10분까지 방영을 할 예정이니 시청에 참고하면 좋을듯 하다.

사생결단 로맨스는 총 32부작으로 이루어진 작품으로 전작인 검법남녀와 동일한 부작으로 방영이 되지 않을까 싶다. 아직 공식적으로 몇부작인지 나오지는 않았지만 아무래도 보통 미니시리즈와 같은 부작이 아닐까 싶다.

 

그렇다면 등장인물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자.

주요 인물
지현우 : 한승주 역
이시영 : 주인아 역
김진엽 : 차재환 역
윤주희 : 주세라 역

신경외과
선우선 : 장지연 역
장세현 : 정현우 역

내분비내과
최령 : 유상범 역
배슬기 : 이진경 역
신원호 : 최재승 역

그 외 인물
인아 : 이미운 역
전노민 : 차정태 역
손종범 : 박일원 역

한승주cast 지현우
신경외과 전문의. 유아독존 돌+아이

입만 열면 독설에, 건드리면 바로 폭발하는 성질머리. 하나부터 열까지 눈에 띈 모든 것이 경쟁이요, 싸움인 남자.

게다가 일단 싸움만 붙으면 모조리 이겨먹어야 직성이 풀린다. 대체 왜? 물어보는 말에 그, 당연한 얼굴로 이렇게 대답한다. “내가 남들보다 더 잘난 놈이니까.”

주인아cast 이시영
내분비내과 전문의. 호르몬 집착녀

사랑, 친절, 봉사, 신뢰. 여기에 환자를 위한 헌신까지…의사로서는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하지만 실생활에서는 늘 2% 모자란다. 그럼에도 그녀, 오늘은 웃고 내일은 더 해맑게 웃을 것이다.

 

그것이 그녀를 버티게 만들어주는 유일한 주문이니까. 인간 감정의 100%까지는 무리여도 98%쯤은 호르몬에 의해 좌우된다 굳게 믿고 있는 호르몬 신봉자임.

차재환cast 김진엽
신경외과 전문의. 병원장 외아들, 천재 금수저

키. 얼굴. 배경. 능력. 뭐 하나 빠지는 구석 없는 완벽스펙남. 하지만 그 실체는 재미에 죽고 재미에 사는 하이퍼 돌+아이다. 어지간한 일엔 관심 있는 척조차 하지 않지만, 재밌는 일만 있다면 만사 재치고 달려가는 무한 재미주의자. 장난기 넘치는 미소 뒤 감춰진 ‘진짜 얼굴’을 모두에게 숨기고 있다.

주세라cast 윤주희
다린병원 계약직 아나운서, 욕망의 화신

욕망이 곧 진리요, 신상은 자고로 내 손 안에 있을 때 가장 빛나는 법이니….

 

머리부터 발끝까지 예쁜 주제에 머리부터 발끝까지 온 몸을 명품으로 휘감고도 그 욕심이 끝을 모른다. 왜? 세상은 넓고, 예쁜 건 많고, 그걸 사줄 남자도 많으니까. 원하는 걸 손에 넣기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악녀 중의 악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