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애니 추천

넷플릭스 애니 추천 - 귀멸의 칼날 도공마을 편

나미야할아버지 2023. 9. 21. 13:11
반응형

개인적으로 애니메이션을 매우 좋아하는 편으로서 요즘에 넷플릭스에서 가장 볼만한 시리즈라고 한다면 바로 귀멸의 칼날 도공마을 편이 아닐까 싶다. 

귀멸의 칼날 도공마을 편은 고토게 코요하루의 만화 귀멸의 칼날을 원작으로 하는 애니메이션 시리즈 중 TV판 제3기에 해당한다. 감독은 소토자키 하루오이고 2023년 4월에 방영을 하여 지금은 완결이 나있는 상태이다. 넷플릭스에서 볼수가 있어서 정주행 하기 매우 좋은 작품 중에 하나이다. 

기본적으로 영상 퀄리티는 매우 높아져서 넷플릭스로 보기에 더없이 좋은 시리즈라고 생각을 한다. 특히 배경 미술은 PV때부터 호평받았는데 본편에서도 높은 퀄리티를 유지하고 있다. 특히 한텐구전의 경우 희노애락의 능력이 훌륭한 작화로 묘사되었고 분열체들의 개성도 살려 캐릭터성이 심심하지 않게 연출을 하여서 평이 매우 좋았다. 

그리고 마지막에 탄지로와 본체의 추격전을 네즈코의 태양을 극복하는 모습이 매우 감동적으로 그려져서 팬들의 평이 너무 좋은 작품이다. 귀멸의 칼날을 시즌1부터 계속적으로 봐왔는데, 이번 도공마을 편은 그 중에서도 역대급을 자랑하고 있지 않나라고 생각을 한다. 

전체적으로는 충분히 소토자키 하루오 감독 및 ufotable의 이름값에 걸맞는, 귀멸의 칼날다운 연출을 보여주었다고 본다.  이번 시리즈는 일본내에서 엄청난 화제성을 가졌다고 하는데 종영까지 6~7%대의 최고 시청률을 자랑할만큼 어마어마한 인기를 보여주었다. 

2023년 2분기를 사로잡은 애니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듯 하다. 만일에 넷플릭스 애니를 찾고 있다면 귀멸의 칼날을 꼭 봐야 하는 작품이라고 본다. 

그 외에 추천을 하고 싶은 애니가 있다면 체인소맨, 지옥락, 문호 스트레이독스, 주술회전, 좀100 등이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