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유아동반 가족 해외여행 추천

나미야할아버지 2019. 9. 24. 08:00
반응형

아이를 키우다 보면 아이들에게는 정말 좋은 것만 보여주고 싶은 생각이 많기 때문에 요즘에는 유아동반 가족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경우들이 많은듯 하다. 하지만 아이들과 함께 한다면 정말 이것저것 신경을 써야 하는것이들이 많이 있다.

아이들과 함께에는 많이 걷거나 혹은 일정이 빡빡한 관광은 좋지 않고 휴식시간이 많은 휴양지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그렇다면 과연 유아동반 가족 해외여행 추천 어디가 좋을까?

매년 가족 해외 휴양지 인기순위로 꼽히고 있는 지역인 괌은 에메랄드빛 바다를 배경으로 최고급 시설을 갖춘 가성비 높은 리조트와 호텔들이 있기때문에 가족뿐만 아닌 커플, 허니문 여행으로도 각광받고 있는 곳이다. 그래서 가족여행지라고 한다면 가장 먼저 언급이 되는 곳이 아닐까 싶다.

 

특히 섬 전체가 면세 지역인 괌은 다양한 미국 브랜드를 보다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매력적이지 않을까 싶다. 또한 아이가 있는 가족이라면 유아용품 또한 국내보다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니 참고하는 것이 좋을듯 하다. 이런 점으로 인해서 태교여행지 1순위가 아닌가 싶다.

다낭

베트남 1순위 인기 여행지인 다낭은 다양한 저가 항공 노선과 저렴한 물가 덕분에 가볍게 해외여행을 찾는 가족에게 안성맞춤인 유아동반 가족 해외여행 추천 여행지가 아닐까 싶다. 베트남의 대표적인 휴양지로 알려져 있으며 한국인들이 많이 찾기 때문에 자유여행을 하는데에도 별다른 어려움이 없다.

 

미케 비치를 중심으로 가성비 좋은 호텔과 리조트가 구성되어 있어 멀리 가지 않고 바닷가에서 휴양을 즐기기 좋다. 또한, 우리의 입맛에도 매우 잘 맞는 쌀국수, 월남쌈 등 맛있는 베트남 음식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으니, 가성비가 높은 여행지를 찾는다면 다낭이 제격이다 .

홍콩

가족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여행지를 찾기는 매우 힘들다고 생각이 든다. 그래서 가족여행을 가게 되면 꼭 한명정도는 불만을 토로하게 되는듯 하다. 그러나 홍콩 여행은 이러한 걱정 없이 떠나기 안성맞춤인 유아동반 가족 해외여행 추천 여행지라고 할수가 있다.

 

쇼핑, 음식, 놀 거리가 도시 곳곳에 가득 차 있으며, 세계 3대 야경으로 꼽히고 있는 홍콩의 시티 뷰 덕분에 낮과 밤 모두 심심할 틈이 없는 여행지라서 그런지 호불호가 거의 없는 드문 여행지 중에 하나이다. 또한, 페리를 이용하여 아시아 속 유럽의 감성을 경험할 수 있는 마카오 또한 여행 가능하니 참고하자.

싱가포르

아이를 위하여 깨끗하고 안전한 여행지를 찾고 있다면, 동남아 대표 도심 휴양지 싱가포르 만한 곳은 없다. 일단 '벌금 도시'로 불릴 정도로 흡연, 무단횡단 등 통제가 되어 있는 부분이 많아 주의해야 하는 부분들이 분명이 있지만, 이 덕분에 안전하고 깨끗한 도심에서 휴양을 즐기기 좋다.

이런 안전성 덕분에 여성 혼자 여행을 떠나도 매우 안전한 곳이 바로 이곳이다. 또한, 센토사섬, 나이트 사파리 등 아이의 시야를 넓혀줄 만한 특색 있는 체험 활동이 많은 곳이라 그런지 다채로운 추억을 만들수가 있다. 다만 매우 고온다습한 날씨로 인해서 아이들이 쉽게 지킬수가 있으니 수분섭취에 꼭 신경을 써야 하는 여행지 중에 하나이다.

하와이

코발트빛 바다, 하얀 모래사장, 쇼핑, 스파, 마사지 등 휴양지의 모든 면모를 갖추고 있는 휴양지의 성지로 불리는 하와이는 연중 온난한 기후 덕분에 언제 떠나도 매력을 즐기기 좋은 여행지로 남녀노소 호불호가 거의 없는 여행지 중에 하나이다. 대표적인 휴양지라고 하지만 천혜의 자연환경을 즐길수가 있기 때문에 은근 나이드신 분들과 여행을 떠나도 만족도가 높은 곳이다.

 

특히 여러 섬으로 구성된 여행지기 때문에 도로 환경과 렌트 업체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편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매력적인 부분이 아닐까 싶다. 최근, 하와이의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추억을 남기는 스냅샷이 인기니, 스냅샷을 통해 기억에 남을 만한 가족사진까지 남길수가 있으니 여행에 참고하면 좋을듯 하다.

호이안

호이안은 과거 베트남의 무역 도시로 도시 전체가 유네스코 문화유산에 등재될 만큼 베트남의 문화가 잘 보존되어 있는 지역이라 그런지 베트남의 대표적인 관광지에 속한다. 특히 구시가지를 따라 베트남 고유의 전통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상점들과 건축물들이 있으며, 보존을 위해 차량을 통제하는 부분이 눈에 띈다.

단, 호이안은 공항이 없어 다낭으로 떠난 뒤, 버스나 택시를 이용하여 이동을 해야만 한다는 큰 단점을 보유하고 있는 여행지 중에 하나이다. 그래서 대부분 다낭 여행과 함께 여행을 하는 것을 추천한다. 다낭에서 휴양으로 느긋하게 휴가를 즐기고. 베트남 전통 도시인 호이안에서 관광을 한다면 더없이 완벽한 해외여행을 만들수가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