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해외여행을 간다는 것은 그렇게 쉬운 것은 아니다. 국내 여행을 갈때에도 요즘에는 많이 알아봐야 하기 때문에 쉬운 것이 하나도 없기 때문에 대부분 해외여행을 포기하게 되는듯 하다. 하지만 바쁜 일상에 치여 해외여행을 포기하지 않아도 된다.
한번에 두마리토끼를 잡을 수 있는 퇴근하고 떠날 수 있는 밤비행기 여행을 할수가 있기 때문이다. 아침에는 일터 또는 학교 등에 있었지만, 저녁에는 낭만적이고 아름다운 여행을 할 수 있는 밤도깨비 추천 여행지 8곳을 한번 알아보자.
홍콩&마카오
'아시아의 작은 유럽'이라 칭하는 홍콩&마카오는 밤도깨비 여행지의 성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다양한 먹거리 볼거리도 유명하지만 화려한 야경이 가장 큰 매력인 곳이다. 밤도깨비 여행지로 유명하고 밤비행기 시간대 항공권이 많아 짧은시간 여행하기 좋은 곳이기 때문에 주말을 이용하여 여행을 떠나기 매우 좋다.
그리고 교통이 잘 발달되어 주요 관광명소를 돌아보기 쉽고, 홍콩에서 마카오를 이어주는 강주아오 대교도 곧 완공되어 여행이 더 수월해질 예정이라고 한다. 홍콩 in, 마HA카오 out으로 다구간 항공권으로도 예약 가능하고 편리하니, 짧은시간 두마리 토끼 모두잡을 수 있는 여행, 홍콩&마카오 여행을 떠나는 것은 어떨까?
싱가포르
깨끗한 거리의 도시 싱가포르는 치안이 좋기로도 유명한 곳이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센토사 섬, 메가집 어트벤처 파크 등 볼거리 즐길거리가 넘쳐나 원하는 여행테마를 선택해 즐길 수가 있다고 한다. 무엇보다 편리한 교통(MRT)으로 여행하기 편하고, 밤비행기가 많아 짧은시간 여행하기도 좋다. 창이공항의 샤워시설, SATS 라운지 등을 이용하면 더욱 편리하다고 하니, 안전하고 알찬여행 원한다면 싱가포르를 추천을 한다.
나고야, 일본
일본의 어떤 도시이든 가까운 도시들이 많기 때문에 밤도깨비 여행지로 제격인 곳이다. 일본에는 정말 많은 여행지들이 있는데 그 중에서도 현지인보다 관광객이 더 많은 여행지 나고야는 비행시간 2시간 이내에 갈 수 있는 짧은 거리이며, 버스, 지하철 등 교통편이 편리하여 혼자서 여행을 해도 좋을만큼 안전한 여행을 하기 매우 좋다.
버스를 타고 갈 수 있는 나고야성, 오스상점 거리에서는 일본의 전통을 느낄 수 있고, JR 센트럴 타워에서 보는 야경은 너무나 아름답기 때문에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수가 있다. 또한 주부공항 근처 도코나메의 아기자기한 도자기 마을에서 마지막 여행을 즐기는 것도 좋은 여행팁이다. 가깝고 알찬 여행, 나고야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비엔티안, 라오스
라오스의 수도 비엔티안은 공항과 시내의 거리가 짧아 이동이 편리하다라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 도시이다. 대표 관광지로는 방비엥과 루앙프라방이 있고 그곳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젊은 사람들에게 특히 인기가 좋은 여행지라고 한다. 특히 꽃보다 청춘의 여행지로 알려져서 더욱더 인기를 끌고 있다.
비엔티안에서 오전부터 방비엥, 루앙프라방으로 가는 교통편이 있어 짧은 기간 알차게 보낼 수 있다고 한다. 저렴한 물가와 시내에도 탓 루앙, 왓씨싸켓 사원 등 라오스의 종교 문화를 느낄 수 있는 건축물도 많으니, 짧은 시간 알찬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라오스를 선택하는 것이 매우 좋을듯 한다.
코타키나발루, 말레이시아
천혜의 자연과 아름다운 바다를 간직한 코타키나발루는 근래에 매우 인기를 끌고 있는 도시라고 할수가 있다. 맹그로브 숲에서 진행되는 반딧불 투어와 청정해역에서 형형색생 열대어와 아름다운 산호초를 볼 수 있는 호핑투어까지 즐길거리가 다양하기 때문에 젊은 층들에게 특히 인기가 좋다.
공항에서 시내까지 30분이면 도착하는 거리에 있고, 해변에서 시내 중심지까지 도보로 이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자유여행을 떠나기에도 매우 좋다. 그리고 저녁에 출발하는 항공권이 많아 짧은 기간동안에도 충분한 휴양을 즐기기에 제격이라고 하니 밤도깨비 여행지로 참고하면 좋을듯 하다.
방콕&파타야, 태국
관광과 휴양의 도시 방콕&파타야 역시 밤도깨비 여행에 제격이다. 방콕에서는 현대식 모습과 낡은 뒷골목이 조화를 이룬 태국의 문화를 느낄 수 있고, 파타야에선 해변에서 즐기는 액티비티와 거대 열대정원까지 자연에서의 휴양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사실 호불호가 거의 없는 여행지라고 할수가 있다.
많은 여행객들이 거쳐가는 돈므앙 공항은 새벽에도 운영하는 시설이 많고, 공항에서 시내로의 거리도 가까운 편이어서 여행을 하기에 매우 좋다. 또한 야시장, 알카자 쇼 등 밤문화도 발달되어 있으니, 낮과 밤 모두 즐거운 여행을 할 수 있는 방콕&파타야로 떠나보는 것도 매우 좋을듯 하다.
괌, 미국
연인과 가족 모두에게 사랑받는 여행지 괌은 휴양지 중에서 가족 여행지로 특히 각광받고 있는 곳 중에 하나이다. 사랑의 절벽에서 시작해 투몬비치를 따라 펼쳐진 절경이 괌의 대표 관광명소로 로맨틱한 느낌이 강하기 때문에 연인들에게 특히 인기가 좋은 코스 중에 하나라고 한다. 그래서 그런지 사랑의 절벽에서 반드시 인증샷을 찍어야만 한다고 한다.
또한 아름다운 해변에서 카약, 스쿠버다이빙, 돌핀투어 등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어 인기이다. 서울에서 가장 짧은 거리(4시간 30분)의 미주지역으로 공항 근처 괜찮은 숙소도 많아 간단히 쉬고 여행을 즐기기가 좋아서 그런지 짧은 여행지로 선택을 하는 경우들이 많다. 또한 태교여행, 신혼여행지로 인기가 많은 만큼 치안 또한 좋은 편이니 참고하면 좋을듯 하다.
하노이, 베트남
베트남의 역사를 간직한 도시 하노이! 저렴한 가격에 새벽 비행기가 많아 짧은 일정에도 좋고, 공항 내 환전과 유심 등 편하게 처리할 수 있어 편리하다. 시내까지 우버를 이용하여 이동하면 편리하고 저렴하다. 금요일부터 주말까지 호엔끼엠 호수 근처에서 열리는 야시장에서 저렴한 베트남 전통 음식과 활기찬 베트남의 문화를 경험 할 수 있다. 부담없이 베트남의 문화를 느끼고 싶다면 하노이 항공권을 예약해 보는 것은 어떨까?
'해외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휴양지 해외여행 _ 미주 유럽 (0) | 2019.02.20 |
---|---|
해외여행 저렴한곳 추천 베스트 (0) | 2019.02.19 |
부모님 여행 추천 해외 효도 여행지 (0) | 2019.02.16 |
호텔 예약 꿀팁 정보 (0) | 2019.02.14 |
봄 여행지 추천 해외로 떠나자 (0) | 2019.02.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