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동남아

동남아 여행지 인기순위 TOP 10

나미야할아버지 2018. 10. 19. 13:47
반응형

동남아는 여행을 가기 매우 좋은 나라들 중에 하나라고 할수 있다. 저렴한 가격은 물론이고 아름다운 천혜의 자연환경으로 인해서 완벽한 휴양을 떠나기에 적당한 곳이 바로 동남아이기 때문이다.

동남아로 여행을 떠난다면 언제든 물놀이를 즐길수가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 그래서 오늘은 동남아 여행지 인기 순위 베스트 탑10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까 하다.

1위 방콕

전 세계 배낭여행자들의 성지, 방콕이 가장 인기 있는 동남아 여행지 1위로 꼽혔다고 한다. 방콕은 다양한 볼거리와 풍부한 먹거리, 그리고 저렴한 물가로 인해서 세계인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여행지라고 한다. 방콕은 자유여행을 즐기기 최적의 도시라고 생각을 하는데 비교적 동남아라고 해도 안전한 치안은 물론이고 관광객들에게 대우들이 상대적으로 좋다.

방콕의 랜드마크인 방콕 왕궁과 왓 아룬에서 관광을 즐기고 해가지면 카오산로드를 찾아가 보는 코스가 특히 가장 좋다고 한다. 방콕에서는 야외에서 즐기는 길거리 음식과 시원한 맥주 한 잔이면 여행의 여유를 만끽할 수가 있다고 한다. 그리고 숙소들도 저렴하기 때문에 주머니 사정에 따라서 6성금 호텔을 즐겨보는 것도 매우 좋을듯 하다.

2위 다낭

한국인 인기 휴양지로 급상승한 다낭은 근래에 가장 핫한 동남아 여행지라고 생각을 한다. 그리고 연중 내내 온화한 날씨로 언제든 여행을 떠나기 좋은 곳으로 베트남인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좋은 휴양지에 속한다고 한다. 물론 급격하게 인기가 좋아진 탓에 여행객들에게 바가지를 씌우는 이들도 빈번하니 어쩌면 가장 주의해야 하는 여행지라고 할수 있다.

 

그래도 다낭은 세계 6대 비치에 손꼽히는 아름다운 해변인 미케비치에서 물놀이를 즐기거나, 더위를 피해 산꼭대기에 위치한 바나 힐 테마파크에 방문해보는 것도 좋다. 시간 여유가 있다면 유네스코 세계유산에 등재된 호이안으로 당일치기 여행을 떠나보자. 한국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한 라탄백은 선물용으로 제격이니 잊지 말고 구매하는 것이 좋다.

3위 타이페이

타이페이하면 떠오르는 먹방 여행이 아닐까 싶다. 다양한 먹거리에 지루할 틈 없는 타이페이로 여행을 떠나보는 것이 어떨까? 딤섬, 샤오롱바오, 우육면, 훠궈 등 현지에서 먹으면 더욱 맛있는 음식들이 많다. 대만의 길거리 음식을 한곳에서 즐길 수 있는 야시장 방문은 대만 여행의 하이라이트라고 할수 있다. 맛있는 음식 냄새로 가득한 야시장을 걸으며 다양한 먹거리를 즐겨보자. 너무 많은 먹거리에 1일 5식으로도 부족할지도 모른다.

4위 세부

휴양부터 관광까지, 어느 하나 놓칠 수 없다면 세부 여행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듯 하다. 배를 타고 섬들을 돌며 해양 액티비티를 즐기는 호핑투어는 세부 여행의 필수 코스로 스노클링, 다이빙, 패러세일링 등 신나는 액티비티를 즐길수가 있는 저렴하고 가장 가까운 곳은 바로 세부라고 할수가 있다.

 

신나게 물놀이를 즐겼다면 시간을 내 관광을 떠나보기에도 매우 좋은데 필리핀에서 가장 오래된 요새인 산 페드로 요새부터, 세부에서 가장 오래된 성당인 산토니뇨 성당 등 이국적인 느낌의 관광지는 또 다른 매력이 있는 곳이다. 다만 필리핀 세부는 막탄섬 이외에 치안이 좋지 않고, 길거리 음식이 위생적으로 좋지 않을수가 있으니 주의하는 것이 좋다.

5위 하노이

베트남의 역사를 간직한 곳, 베트남의 수도 하노이에서 여유로운 휴가를 보내기 매우 좋은 도시라고 할수 있다. 구시가지의 중심에 위치한 호안끼엠 호수에서 여유롭게 산책을 즐겨보는 건 하노이 여행의 매력 포인트이다. 쌀국수, 반미 등 다양한 베트남 음식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시간 여유가 있다면 하롱베이로 당일치기 여행을 떠날 것을 추천한다. 세계 문화유산에 지정되었을 만큼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고 있다고 한다.

6위 싱가포르

안전한 치안과 깨끗한 도심 속에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싱가포르는 여자 혼자서 여행을 해도 안전한 도시라고 한다. 그만큼 자유여행에 매우 특화된 곳으로 첫 자유여행을 간다면 싱가포르를 추천하고 싶다. 도심과 자연이 어우러진 도시이기 때문에 화려한 도시 여행과 힐링을 받을수가 있는 여행을 모두 즐길수가 있다.

 

슈퍼 트리가 우뚝 솟아있는 야외 정원인 가든스 바이 더 베이, 아름다운 야경이 시선을 매료시키는 마리나 베이 등에서 여유로운 산책을 즐겨보기에 매우 좋은 곳이다. 그리고 액티비티한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센토사섬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스카이라인 루지 등 다양한 액티비티에 시간 가는 줄 모른다고 하니 여행에 참고하면 좋을듯 하다.

7위 호치민

멀리 유럽까지 가지 않아도 유럽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호치민이기 때문에 근래에 배낭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적지 않다. 호치민은 프랑스 식민지 시절 지어진 유럽풍 건축물들이 많이 남아있는 호치민은 베트남의 프랑스로 통한다고 한다. 호치민의 랜드마크인 노트르담 대성당부터 중앙우체국, 오페라하우스 등 도시 곳곳에서 유럽을 느껴보자. 특히, 호치민의 거리에는 유럽풍의 카페가 많이 있으니, 마음에 드는 곳을 골라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

8위 코타키나발루

연중 따뜻한 날씨를 유지해 언제든 여행을 떠나기 좋은 코타키나발루 역시 인기있는 동남아 여행지 중에 하나이다. 무엇보다 깨끗한 자연 속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기 더없이 좋기 때문에 이런 액티비티를 좋아하는 이들이라면 코타키나발루로 떠나보는 것이 좋다. 근래에는 허니문 여행지로도 각광을 받고 있는 곳이다.

 

맑은 바닷속에서 열대어와 산호초를 감상하는 스노클링, 산소마스크를 쓰고 바닷속을 탐험하는 씨워킹 등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를 즐기기에 매우 좋다. 청정지역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반딧불 투어는 놓치지 말아야 하는 필수 코스로 연인과 함께한다면 매우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랑한다. 어둠 속을 밝게 비추는 반딧불을 감상하며 여행의 기분을 만끽해 보는것은 어떨까?

9위 보라카이

한국인의 인기 휴양지 보라카이 역시 세계인들이 사랑하는 동남아 여행지 인기순위에 빠질수가 없을듯 하다. 현재는 6개월간 문을 닫았었는데 이제 곧 보라카이가 재개장 소식을 전하고 있으니 다시 한번 아름다운 보라카이는 즐길수가 있을듯 하다. 오는 10월 26일부터 보라카이로 다시 여행을 떠날 수 있게 됐다.

 

더욱 깨끗해지고 아름다워졌을 보라카이로 휴가를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스노클링부터 스쿠버다이빙, 패러세일링 등 보라카이의 자연을 온몸으로 느껴볼수가 있기 때문에 지금이 적기라고 할수 있다. 더군다나 11월부터 4월까지는 보라카이의 건기에 속해 여행을 즐기기 가장 좋은 시기라고 하니 맑은 날씨 속 여유로운 휴식을 즐겨보는 것도 좋을듯 하다.

10위 발리

신들의 섬으로 불리는 발리 역시 인기있는 동남아 여행지이다. 발리는 자연과 어우러져 휴식을 취하기 좋은 여행지다. 자연 속에서 몸과 마음의 휴식을 취하는 요가 체험, 저렴한 가격에 여행의 피로를 날려버릴 마사지와 함께 힐링하는 시간을 가져보자. 발리는 초보자도 쉽게 서핑을 배우기 좋은 환경이라고 하니 떠오르는 해양 스포츠인 서핑을 즐겨보는 것도 좋다. 이번 여행에서 새로운 취미를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

반응형